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강 사망사건... 마녀사냥... 기사 근황..jpg

문코리타마니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5.16 23:50:02
조회 85413 추천 790 댓글 664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cd54d3e42cf0a777e4b40e18547190bb875c7fbfad9ddb9726f2bde9108dfb37266a5c8b37ba02bcb9b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cd54d3e42cf0a777e4b40e18547190bb875c7fbfad9ddb9726f2bde9108d8b2236ca42146c760eded68



손정민군 사망사건.. 중앙대 의대생까지 올라갔던 분이 한순간에 폐인에서 심지어 이민까지 생각하는... 전형적인 K-선동 피해자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렇게까지 사람 인생을 조져놨는데 드디어 방구석 탐정들도 정신을 차렸겠지?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cd54d3e42cf0a777e4b40e18547190bb875c7fbfad9ddb9726f2bde9108dbe3736ea4413d33d7f97754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cd54d3e42cf0a777e4b40e18547190bb875c7fbfad9ddb9726f2bde9108dab37738a1977d6100e12c87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cd54d3e42cf0a777e4b40e18547190bb875c7fbfad9ddb9726f2bde9108dce47969f60b0980a8ee3f81









아....











그저....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cd54d3e42cf0a777e4b40e18547190bb875c7fbfad9ddb9726f2bde9108d9b5766df0659228fc6e3152


대단하다! 네줌마!!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790

고정닉 119

17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10761 [로갤] ㅆㅂ 오늘 첨으로 닉넴 부끄러워졌다 [171] ㅅ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 23039 272
10760 [바갤] 속보 나 뉴스 나왔음 [125] 픽셀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5226 114
10759 [기갤] 오늘자 조국 책 들고 응원하는 지지자들 [109] ㅇㅇ(117.111) 19:45 4637 72
10758 [주갤] [ㅇㅎ]위염에 혈압약먹는중인데 3일연속 술먹는중 [81] 분홍빤쓰(118.235) 19:35 8562 21
10757 [야갤] 단돈 12000원 내고 화이자 맞는 꿀팁....jpg [370]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5 29322 330
10756 [부갤] 대한민국 부동산 근황 정리 요약 [216] ㅇㅇ(118.37) 19:15 12381 144
10755 [칸갤] 깡부엉이 625 기념 호국원 하라뷰지 보고옴 [171] 아퀼라남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 5766 129
10754 [에갤] 군대땜에 동생한테 킹덤 맡기고간다 ㅅㅂ [263] ㅇㅇ(1.241) 18:55 19988 397
10753 [싱갤] 오싹오싹 마계 사건...jpg [224] ㅎㅎ(211.36) 18:45 16241 120
10752 [두갤] 김재호 마스크도 안하고 사람많은 야외에서 노는거 실화 ? [186] ㅇㅇ(121.138) 18:35 15026 278
10751 [연갤] 상간녀가 술먹고 전화했어요...JPG [233] 개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23424 182
10750 [주갤] 나이키.. 최고경영자..막말논란 [202] 레오나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18879 98
10749 [카연] 후방)허접한 얀데레 대학 선배의 하루.manhwa. [186/1] 은성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31214 404
10748 [겨갤] 쵸단 빠르게 쪄왔다 [187] ㅇㅇ(116.38) 17:55 30620 232
10747 [주갤] A사, ‘오뚜기 납품 미역에 중국산 섞어’ 의혹 제기 [243] JohnDo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5 13913 248
10746 [사갤] [단독]김수찬, 뮤직K에 재반박 "의식주 비용대출처리 [89] ㅇㅇ(223.62) 17:35 8264 35
10745 [걸갤] [요리대회]황발장 선생님의 감바스 알 하이요+파스타 [154] 아버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10683 121
10744 [싱갤] 싱글벙글 일본 유튜버들 사이에서 유행중인 컨텐츠..jpg [429] ㅇㅇ(203.228) 17:19 38745 474
10743 [몸갤] [ㅇㅎ] 검은 속옷 + 엉덩이 + 젖 [158] ㅇㅇ(121.190) 17:15 40278 152
10742 [기갤] 사장님 저 임신했어요 ㅠㅜ......jpg [275] ㅇㅇ(58.140) 17:05 44878 476
10741 [미갤] 오늘 6.25인데 실화냐 [308] 댈튜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5 27690 796
10740 [기갤] 홍준표, 윤석열 '신상'에 비유.."흠집 있으면 반품" [297] ㅇㅇ(121.168) 16:45 11430 86
10738 [기갤] [단독]故 이건희 회장 이태원동 주택 매물로 [183] ㅇㅇ(39.7) 16:25 16699 68
10736 [자갤] 차갤에 올리는 ㅈ소 병아리 성장기.JPG [291] 혼밥먠(125.137) 16:05 36399 486
10735 [주갤] 삼전 직원들 모더나 맞는디 ㅇㅇ [242] ㅁㅁㅁㅁㄹ(125.143) 16:00 27762 201
10734 [차갤] 20210625 비트코인 시황 : 앞으로의 방향은 트레이더들의 피와 눈물 [236] 비트코인시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5 22125 71
10733 [아갤] 외국의 운전학원.jpg [196] 타임세이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35399 349
10732 [삼갤] 승부조작 혐의 전 삼성라이온즈 투수 윤성환 구속기소 [113] ㅇㅇ(116.40) 15:45 12325 108
10731 [기갤] 일본 정부 올림픽 코로나 확진자 숨기다 뒤늦게 인정 [258] ㅇㅇ(222.233) 15:40 16464 139
10730 [야갤] 문재인 6.25 기념식 불참...ㄷㄷ [823] 라피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36119 1268
10729 [주갤] 국민연금이랑 의료보험 낸거 아까워서 못죽는다..이놈들아.. [82] 레오나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19111 80
10728 [재갤] 네이버 월급 보소 [475] 논란일자매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5 43167 220
10727 [야갤] 조선일보 전광판 중학생한테 다 털렸죠? 의 중학생 근황 [356] ㅇㅇ(182.224) 15:21 31106 487
10726 [싱갤] 스윗스윗 전남친 장례식간다는 아내 루리웹 반응 [822] ㅇㅇ(118.235) 15:15 42550 357
10725 [싱갤] 싱글벙글 뿌가놈.jpg [290] ㅇㅇ(122.34) 15:11 42103 653
10723 [아갤] 쿠팡은 또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2/1] ㅇㅇ(49.174) 15:00 39187 319
10722 [기갤] 인천서 30대 남성 AZ백신 접종 10일 뒤 사망.."인과관계 조사" [189] ㅇㅇ(211.36) 14:55 18373 140
10721 [새갤] 박성민 박탈감 사이트 만들어졌네.jpg [365] ㅇㅇ(61.72) 14:45 26770 603
10720 [야갤] sns 난리 김천 신메뉴 ...jpg [581] 업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48626 433
10719 [야갤] 오늘자 그도시... 종특... 레전드...jpg [528] ㅇㅇ(118.222) 14:25 45160 641
10718 [로갤] [ㅇㅎ] 호불호 갈리는 몸매.. [211] 끌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51388 217
10717 [한화] 야구부장펌 로사도 퇴장사유 크보 해명 [110] ㅇㅇ(118.46) 14:05 14578 193
10716 [미갤] 靑 "문준용,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예술인..특혜 논란, 인권침해" [514] ㅇㅇ(221.162) 13:55 23862 492
10715 [공갤] 공시녀와 공시남의 차이 (feat.카톡) [348] ㅇㅇ(39.7) 13:50 42526 673
10714 [카연] "당신 사진이 없어요." [221] 쓰레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37981 435
10713 [스갤] IT유튜버...S21 20시간 실험 결과.....JPG [538] ㅇㅇ(115.23) 13:40 41705 416
10712 [몸갤] [ㅇㅎ] 호? 불호? [147] 눈사람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50544 227
10711 [데갤] 데붕이 내일 어무니 생신이라 이벤트 준비중 [277] ㅇㅇ(122.34) 13:30 21195 498
10710 [해갤] 캡틴흥 위엄...jpg [313] 백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31631 390
10709 [싱갤] 현충원에 이름이 없는 단 하나의 묘....jpg [347] zzz(61.85) 13:20 42954 1017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