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맹구처럼 매 경기 pk 어떻게 얻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9.70) 2020.11.28 09:00:43
조회 64 추천 1 댓글 4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7965cc8e17eff62cf80559c3991a204be74a2e117b70a4c6f4b390170b7323d404befbae059f9395a184bec58629a7dad8e0058e228206a7540c34e42b8884ed8b7a050b075bfc11d59a97b90

진짜 10경기 하면 8경기는 pk주는듯 개 부럽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디시콘 50개로 증대, 비추천 제어 기능, 자짤 30개로 증대 운영자 21/01/18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40] 운영자 18.06.22 595864 375
9229785 15/16 수아레스 라리가 평점....jpg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15 0
9229784 수아레즈는 챔스우승 역대 최고의 스탯 보유자 ㅇㅇ(116.124) 02:07 4 0
9229783 엠창민 버기성도 월컵 본선에서 골넣음ㅋㅋ ㅇㅇ(123.213) 02:07 4 0
9229782 레반돞은 베일선에서 정리가능 .(114.205) 02:07 3 0
9229781 레비 공포에서 1/3은 뺴야지 시발 ㅋㅋㅋㅋ ㅇㅇ(119.197) 02:07 13 0
9229780 레반돞 = 우물안 개구리 ㅇㅇ(223.33) 02:07 1 0
9229779 손흥민 좋아하는 아랍녀 ㅎㄷㄷ.jpg 브록레슬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18 0
9229778 메시 : 호>메는 참아도 아스날 이적은 못참아 ㅇㅇ(112.163) 02:07 10 0
9229777 이럴때 진짜 필요한 지표가 감동지표임 [1] ㅇㅇ(39.118) 02:07 3 0
9229776 손흥민 좋아하는 아랍녀 ㅎㄷㄷ.jpg 브록레슬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12 0
9229775 수좆빠들아 양학프레임씌우는데 이거나 반박해보라니까?? ㅇㅇ(125.252) 02:07 14 0
9229774 오ㅍI탑 관종녀만났는데 일하는군;;?va;lf f awf(175.210) 02:06 3 0
9229773 수아레브 챔스 원정 24경기 연속 노골 (59.26) 02:06 3 0
9229772 쏘대장도 이거 시작햇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62) 02:06 4 0
9229771 벤제마 vs 레반돕 [4] 통구이(125.136) 02:06 15 0
9229770 분데스=세리에<<pl=<라리가 ㅇㅇ(115.136) 02:06 4 0
9229769 맨유 우승하면 포그바 안떠날듯 [2] ㅇㅇ(211.219) 02:06 9 0
9229768 레반톱 수좆보다 벤제마가 ㅈㄴ 좆거품 ㅇㅇ(182.221) 02:06 8 0
9229767 좆반돕은 국대활약 박지성보다 못함 ㅇㅇ(118.235) 02:05 8 0
9229766 애초에 폴란드 출신 선수보고 국대탓하는건 클럽에서 줮발리니 끌고오는거지 [4] ㅇㅇ(119.201) 02:05 21 1
9229765 솔직히 수아레즈 얼굴빨이지 ㅋㅋ ㅇㅇ(175.200) 02:05 13 0
9229764 정보) 유입들은 모르는 수아레스, 레반도프스키 월드컵 관련 진실 [5] ㅇㅇ(14.43) 02:05 28 1
9229763 세리에보다 분데스가 훨씬 더 양학리그 [1] ㅇㅇ(119.197) 02:04 20 0
9229762 수좆<<원정경기 병신 ㅇㅇ(125.183) 02:04 9 0
9229761 레반돕 챔스 성적의 비밀 [2] ㅇㅇ(116.124) 02:04 25 0
9229760 케인 vs 벤제마 [3] 통구이(125.136) 02:04 14 0
9229759 케좆 이새끼 일찍 빅클럽갔음 레비 넘었을거같은데 [2] ㅇㅇ(123.213) 02:04 19 0
9229758 해축궈들 샌드백 삼는 데 얼마 들어요??? 빅궈런(121.160) 02:03 6 0
9229757 수아레즈 커리하이 시즌 팩트 [2] brod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3 32 0
9229756 보험필수다 실시간 ㅎㅎ 심바09(104.143) 02:03 7 0
9229755 레반돞 챔스경기 많이 뛰어서 골많은거라고 처우기네ㅋㅋ [4] ㅇㅇ(125.252) 02:03 33 0
9229754 수지 커리어 요약 [1] ㅇㅇ(116.124) 02:03 17 0
9229753 세리에 vs 분데스 어디가 더 양학리그냐? [6] 통구이(125.136) 02:03 34 0
9229752 수아레즈 통산 스탯의 비밀 (59.26) 02:02 23 0
9229751 수지>레반돞이지 [1] ㅇㅇ(115.136) 02:02 11 0
9229750 뤼트 판니스텔로이<~ 럭키 오바메양 하얀 오바메양 잘생긴 오바메양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11 0
9229749 쏘대장도 이거 시작햇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62) 02:02 30 0
9229748 레반돞은 허슬플레이가 없음 반면 수지는 스웨그오짐 [1] .(114.205) 02:02 21 0
9229747 박지성 전북 입단! 개고기코리아 현황.jpg [1] ㅇㅇ(177.102) 02:02 23 0
9229746 분데스리가 수준 개낮은데 ㅋㅋ [6] ㅇㅇ(116.42) 02:02 51 0
9229745 07카카 vs 20레비 누가위임? [1] ㅇㅇ(182.229) 02:02 19 0
9229744 개수좆 빠는새끼들은 느낌도르밖에 주장못함 ㅋㅋ [2] ㅇㅇ(119.201) 02:01 23 1
9229743 좆두는 누적이랑 커리어빨로 위상 높아진 거... ㅇㅇ(119.197) 02:01 9 0
9229742 애초에 커리어가 수아레즈가 위인데 왜 반대로 말함? [2] ㅇㅇ(14.43) 02:01 22 0
9229741 1415메시 vs 1920레반돕 [3] 통구이(125.136) 02:01 40 0
9229740 중국이 대단한 이유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1 10 0
9229739 네좆마좆 <-- 이새낀 왜 리그앙 같은델 가냐? ㅇㅇ(211.215) 02:01 5 0
9229738 근데 적어도 수좆 레반 2명이 현존 9번 투탑이라는 거 자체는 [2] ㅇㅇ(125.191) 02:00 37 0
9229737 챔스 골도르도 제대로할거면 조별 다빼야지 ㅇㅇ ㅇㅇ(124.52) 02:00 2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