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방금 유튜브 3억 쓰기 컨텐츠 봤는데앱에서 작성

ㅇㅇ(39.7) 2019.10.21 22:33:07
조회 308 추천 7 댓글 6

추천 비추천

7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백수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6] 운영자 15.10.26 15523 38
76808 175.223게이의 글을 일찍봤다면 정신과 지원했을텐데 [1] ㅇㅇ(221.151) 19:36 12 0
76807 백수 11월 한달 지출 ... [2] ne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16 1
76806 돈과 여자 두마리 잡는직업 알려주까? [10] ㅇㅇ(175.223) 19:25 33 0
76804 여친 생기면 어디 놀러가는거 해보고 싶다 [1] ㅇㅇ(221.151) 19:07 18 0
76803 좆소게이 퇴근하고 밥먹고 왔다 ㅎㅇ [2] ㅇㅇ(221.151) 18:58 24 1
76802 12월 입주예정 미리 신고하러왔음 [2] ㅇㅇㄹ(106.102) 18:50 26 0
76800 헬조센 알바 집단성폭행 레전드 사건 hell [4] ㅇㅇ(223.62) 18:21 56 4
76799 8시간근무 세후 280 ㅅㅌㅊ? [4] ㅇㅇ(175.223) 18:21 54 1
76796 후 시발 3일 뒤에 면접본다 [2] tofuu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0 56 0
76795 추노 버릇되면 진짜 좆됨 [2] ㅇㅇ(175.223) 17:23 69 0
76794 갓수 오늘 득템 자랑 ~~ [10] ne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 71 0
76793 지금이라도 시작해도 될까. [3] ㅇㅇ(49.164) 17:05 40 0
76792 오늘 백수 저녁밥 김치고등어찜 먹는당 !! [2] ne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 35 0
76790 본좌 26틀딱인대 아직도 알바하고잇음ㅋㅋㅋ [5] NJOB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2 85 4
76789 28살에 알바하고있는데 [6] ㅇㅇ(1.244) 16:34 110 3
76788 ㅋㅋㅋ근대 빛도 능력이라는거면 빛 많을수록 능력이 만타는 얘기냐 ㅋㅋㅋ [5] NJOB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8 55 0
76787 근데 진짜 아래 글처럼 다들 백수임? [4] ㅇㅇ(121.167) 16:25 74 0
76786 징징대고싶다 [2] ㅇㅇ(223.38) 16:09 43 0
76785 밷수 스펙 [5] ne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76 1
76784 일하기시룸 [3] ne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0 36 0
76783 백수갤 첨 온 뉴비 인사드립니다 [7] ㅇㅇ(121.167) 15:50 63 0
76782 탈출구가 생김. [1] ㅇㅇ(106.102) 15:26 48 0
76780 가까운 거리에서 채용모집 한다길래 지원했다 [6] tofuu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3 91 0
76779 추우니까 더 자살마렵네 [2] ㅇㅇ(175.223) 15:05 46 2
76778 홍콩처럼 데모좀 해야되는거아냐 [3] 패인인생(211.36) 15:02 40 0
76777 일주일일한거 돈 안주는데 어떻게 해요? [3] ㅇㅇ(112.155) 15:02 61 0
76776 다같이 추노 해서 구직난을 만들자 [7] ㅇㅇ(211.206) 15:00 132 10
76775 뭐든지 추노해야한다. [1] NJOB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46 1
76774 한국에 인간같은 부모가 존재함? [2] ㅇㅇ(118.218) 14:36 46 0
76773 남탓 부모탓하는건. 인간으로서 당연한거임 [2] ㅇㅇ(118.218) 14:31 49 1
76772 대한민국 존나 병신같은 나란데 [2] ㅇㅇ(118.218) 14:29 50 0
76771 30대 백수있냐? [8] ㅇㅇ(223.38) 14:15 119 1
76769 빠른년생이라 좋은점... [4] ㅇㅇ(110.70) 14:03 61 0
76767 여친 집에서 있다보면 5개월 안으로 500모으겠지? [4] ㅇㅇ(175.223) 13:44 83 1
76766 절대 친척한테 월급알려주지마라 [1] ㅇㅇ(1.176) 12:48 115 4
76765 개꿀빠는회사 댕기고있었는데 [3] ㅇㅇ(223.39) 12:47 88 0
76761 백수짓도 한달돼가니 노잼이네 [8] ㅇㅇ(223.38) 11:15 173 0
76759 죄지은 사람은 삼시세끼먹고 [8] ㅇㅇ(121.139) 11:05 121 1
76758 외국인들 용접 잘한다 [1] (106.102) 10:34 63 2
76757 어차피 인생은 정규분포된다 [1] ㅇㅇ(121.139) 10:10 70 0
76755 내일부터 알바 나가는데 좆같네 [8] ㅇㅇ(175.223) 09:49 130 0
76751 백수체험중 [5] ㅇㅇ(223.62) 08:54 136 1
76748 cj 택배 배송기사 할만함? [2] 사사키유우나(121.164) 08:10 55 0
76747 똥글) 세상엔 미친 사람 천진대 [6] ㅇㅇ(119.197) 07:58 125 1
76746 알바좆같다 [2] ㅇㅇ(58.148) 07:42 67 0
76743 옴팡이 존나 귀엽다 [1] ㅇㅇ(119.197) 05:47 54 0
76740 너네 개봉영화 뭐 볼꺼냐? [6] ㅇㅇ(119.197) 02:16 116 0
76739 다시한번 말하는대 223.62야 202002(112.149) 02:12 95 0
76737 징징대봤자 누가 알아줘 [1] ㅇㅇ(119.197) 01:46 8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