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06609 앨론머스크가쏘아올린 유인우주선 도킹직전이다 ㅇㅇ(1.243) 05.31 39 0
106608 국뽕 거르고 한국 베네수엘라 된다충들 특 [3] ㅇㅇ(212.102) 05.31 75 0
106606 고3 인데 인생 답업ㄱ는겉다 [1] 빅토리아(211.194) 05.31 76 0
106604 고3 인문계 공부89등급인데 [6] 빅토리아(211.194) 05.31 96 0
106603 백붕이 일과 ㅁㅌㅊ? [2] 줟덕후부모님심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1 138 0
106602 미래가걱정된다 ㅇㅇ(223.39) 05.31 52 0
106601 너희들 이라면 어떻게 해 할것같아...? [12] ㅇㅇ(221.140) 05.31 265 0
106600 여기 진짜 백수 있냐? [5] ㅇㅇ(39.7) 05.31 165 0
106599 백수뛰러나왓다 [1] 짜파게티(106.101) 05.31 95 0
106597 내일 월요일 77ㅓ억 [2] 초코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1 63 0
106596 신경치료 얼마나함? 3억모으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1 53 0
106594 돈만 많으면 백수할텐데 [1] 달빛천사(116.46) 05.31 72 0
106593 아들은 부모하고 계속같이 살면 이상한 부분이냐 [3] ㅇㅇ(1.243) 05.31 147 0
106592 대졸 뽑는 좆소는 수도권밖에 없냐 ㅇㅇ(114.200) 05.31 55 0
106591 자동차 부품 공장 생산직으로 들어가려는데 많이 힘드냐? ㅇㅇ(49.142) 05.31 37 0
106590 1년 6개월 백수등댱 [3] ㅇㅇ(211.246) 05.31 124 0
106589 개백수새끼 내일 고용센터간다 [8] ㅇㅇ(211.216) 05.31 200 0
106587 찐따특징 no.7354 ㅇㅇ(118.36) 05.31 78 0
106586 입사 지원할 때 1년 미만 경력은 없다고 하는 게 차라리 더 낫나? [3] 볼란(49.142) 05.31 113 0
106585 어느 직장이고 친절하지가 않다 이게 가장 빡친다 [4] ㅇㅇ(211.232) 05.31 143 0
106584 진짜 자격증 공부한 시간이 제일 후회된다 [4] ㅇㅇ(39.7) 05.31 224 0
106583 24살 엠생 백수 인생 조언좀 [2] 00(61.79) 05.31 178 0
106582 넷플릭스 볼거 ㅊㅊ좀.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1 66 0
106581 나는 결혼하겠다는 새끼들이 도저히 이해가 안간다 [3] ㅇㅇ(223.62) 05.31 127 2
106580 28살 이정도면 전기기사 못따면 답없는거지 [1] ㅇㅇ(223.39) 05.31 135 0
106579 저녁밥, 후식 핑까좀 [9] 줟덕후부모님심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1 139 0
106578 혼자 놀거 ㅊㅊ좀. [6] didtmddn44(125.176) 05.31 68 0
106577 내가 지금껏 본 20대후반까지 백수인놈들 특징 txt [5] (123.109) 05.31 295 7
106576 근데 진심 20대후반까지 백수들은 대부분 어디 하자있음 [2] (123.109) 05.31 160 1
106575 여기애들 대부분 저지능 찐따 진성백수들임;;; [4] (123.109) 05.31 134 1
106574 취업률 꼬라지봐라 [1] ㅇㅇ(175.223) 05.31 162 0
106573 김치찌개나 끓여먹어야지 [2] 줟덕후부모님심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1 63 0
106572 곧 여동생 결혼인데 [1] ㅇㅇ(110.70) 05.31 98 0
106571 애미년 재수없음 ㅇㅇ(110.70) 05.31 48 0
106570 죽고싶다 멘탈 나아겠네 [2] 달빛천사(116.46) 05.31 79 0
106569 컴퓨터 강제로 끄면 컴 많이 안좋아지냐 [7] ㅇㅇ(175.223) 05.31 143 0
106568 공부 14일차 [1] 이악물고공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1 82 1
106567 아무런 의지가 없고 노력하기 싫은 백갤러들 필독 [4] ㅇㅇ(128.199) 05.31 162 1
106566 존나 심심해서 플스킴 [3] 줟덕후부모님심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1 98 0
106565 2005 년 패러디 에로영화 제목 베스트 10 [3] ㄷㄹ(60.253) 05.31 81 1
106564 29살인데 인생 뭐해야하나 [6] ㅇㅇ(114.200) 05.31 211 0
106563 방금 27살 인생 노답이라고 한놈 [52] 해외주식(124.54) 05.31 393 0
106562 요즘 여자애들 왜케 무섭냐 [9] 이게나라냐(118.176) 05.31 247 4
106560 백갤 진짜 글리젠 편갤급으로 나오고 막 [6] 줟덕후부모님심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1 103 0
106559 면허증 사진 어디서 찍냐 [4] ㅇㅇ(117.111) 05.31 71 0
106558 백수갤에서 벌써 피아노 유저를 4명이나 만났따 [3] 줟덕후부모님심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1 75 0
106557 빨갱이새끼가 서울 서대문구 문화촌현대아파트에서 사람봐가면서 ㅇㅇ(223.38) 05.31 26 0
106556 백수라도 공부하는 애들은 ㅇㅇ(223.39) 05.31 94 1
106554 요즘 결혼많이 안하는데 결혼이 필수일까? [11] ㅇㅇ(118.34) 05.31 164 1
106553 하아.. 오늘 저녁은 뭐 먹지 ..ㅠ [3] ㅇㅇㅇ(118.41) 05.31 4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