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모바일에서 작성

Tongyuk(223.62) 2019.07.09 11:20:03
조회 4075 추천 146 댓글 353






안녕하세요 넥센통역 박상준 입니다.

밴헤켄 선수가 선물 정말 감사하다며 팬분들께 잘 받았다는 인사를 전해달라고 했습니다.

선물 하나하나 보면서 정말 고마워하였고 선물 양을 보며 락커있던 모든분들이 놀랐습니다. (브리검 선수는 앞으로 63승만 더하면 이렇게 받을수있는거냐며 물어보더군요 ㅎㅎ. 초이스 선수도 이정도 선물양은 메이저리그에서도 못봤다고 합니다)

제 선물까지 챙겨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홍삼먹고 남은 시즌도 선수들 열심히 도와주겠습니다.

늘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추천 비추천

146

고정닉 17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19 키움 히어로즈 경기일정☆★☆★ [25] ㅇㅇ(175.223) 19.07.09 14847 14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353] Tongyuk(223.62) 19.07.09 4075 146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03] ㅇㅇ(218.237) 19.07.09 6444 53
공지 :+: 넥센 히어로즈 갤러리 통합공지 :+: [103] 우리현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9 1187 1
공지 키움 히어로즈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 운영자 19.07.09 954 6
402693 요키시가지고 지랄하는 놈들은 어차피 누가나와도 지랄했을놈들임 폭주전차김웅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5 2 0
402692 수달님은 우상숭배 원치않는다 ㅇㅇ(183.108) 16:25 4 0
402691 PO 1-3차전 승리요정 KS 전경기 도전 JimmyG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5 1 0
402690 ㅅㅂ나 운동하는사이에 표풀릴까봐 [1] ㅇㅇ(223.38) 16:24 17 0
402689 좆동원 준플땐 감 좋았는데 플옵때 밸런스 완전 무너졌음 ㅇㅇ(1.222) 16:24 14 0
402688 돡) 느그들 수달 약해보이는거 말고 이런거좀 써라 [2] ㅇㅇ(115.145) 16:24 43 1
402687 2010년대 코시는 수열 같이 공식 패턴이 있음. ㅇㅇ(125.129) 16:23 24 0
402686 쓰러지겄다... Mark.Klevelan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3 13 0
402685 내일 잠실 인원비율이 어느정도 될까 [4] 헬라이더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3 65 0
402684 원래 오늘 같은 날은 잠 조금 자고일어나야함 ㅋㅋ 에리카라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2 21 0
402683 칩) 수달이랑 너네랑 무슨관련임? 관련글링크좀 [2] ㅇㅇ(211.228) 16:22 30 0
402682 박동원 두산상대 4할이자나 ㅋㅋㅋ ㅇㅇ(211.36) 16:22 24 0
402681 이만원 받고 출금ㄱㄱㄱ 자자(223.39) 16:22 6 0
402680 참치가 포스트시즌 내내 타격감이 나쁘지는 않았음 JimmyG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2 11 0
402679 돡붕이가 가져온 짤 커엽노 [1] ㅇㅇ(223.62) 16:22 51 0
402678 근데 솔직히 올해 두산은 별로 안쎄보이긴함 [5] ㅇㅇ(223.62) 16:21 71 1
402677 타격도 좆지영이 훨씬 낳다.. 좆동원 이 개병신 새끼는 상황에 맞는 타격 [5] ㅇㅇ(222.109) 16:21 80 2
402676 유지태 너무 피곤해보이네 [1] 우진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53 0
402675 돡)요키시 왜 난리임? [3] ㅇㅇ(223.62) 16:20 125 0
402674 미디어데이 풀영상 어디서 볼수있어?? [1] 경기도혀붕(117.111) 16:20 10 0
402673 2차전 3차전 누구일까 전혀 모르겠음ㅋㅋㅋㅋ ㅇㅇ(110.70) 16:20 10 0
402672 바지 잠 못 잤나 존나 피곤해보이네 ㅇㅇ(211.178) 16:20 13 0
402671 최원태 이번에도 개같이 던지면 진짜 ㅇㅇ(223.62) 16:20 16 0
402670 5차전 로얄다이아 30만원이네 ㅋㅋㅋ [3] 영웅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70 0
402669 돡) 고척 시야방해석 [3] ㅇㅇ(211.36) 16:19 65 0
402668 4일휴식 지랄하는 새끼들 있는게 이해가 안가네 ㅋㅋㅋ 지금존버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34 0
402667 난 요키시예상못햇는데? [2] ㅇㅇㅇ(123.215) 16:19 27 0
402666 이지영이 큠 남고싶다는 말 한건 의외다 [4] ㅇㅇ(211.36) 16:19 115 1
402665 내려올 때 ktx탈까 무궁화호 탈까 고속버스 탈까 [4] 에리카라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25 0
402664 씨발 어차피 우리는 잃을게 없고 쫄리는건 저쪽임ㅋㅋ [5] ㅇㅇ(211.36) 16:19 135 4
402663 그럼 4선발만 확실한 거네 [3] ㅇㅇ(220.78) 16:19 80 0
402662 어차피 불펜들 많은 이닝 소화하고 최소실점하면 이기니까 에리카라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8 16 0
402661 여니여니가 전경기 중계해주면 좋겠다 ㅇㅇ(106.102) 16:18 9 0
402660 이지영도 꼴데가는건안좋지않으려나 [7] ㅇㅇㅇ(123.215) 16:17 122 1
402659 어짜피 다들 두산전은 요키시털리면 끝이라보지않았냐 [5] 우진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7 115 4
402658 좌완 연속 안내지 않을깨? [3] ㅇㅇ(211.36) 16:17 64 0
402657 2019 두산 우승! ㅇㅇ(180.65) 16:17 15 0
402656 5차 한자리만 양도해줘 [2] ㅇㅇ(223.62) 16:17 47 0
402655 가끔 그릴킹 먹고 싶은데 에리카라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6 22 0
402654 어차피 좋은자리는 지금도 크보가 가지고 있다 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6 33 0
402653 차피 1차전 요키시나 이승호 다들 예상 했자나 [1] ㅇㅇ(211.36) 16:16 54 0
402652 예진원최원태 빼고 강윤구금민철만 있었어도 ㅇㅇ(223.62) 16:16 26 0
402651 안우진은 좌타자상대하면 어깨부터 일찍열려 ㅇㅇ(118.221) 16:16 26 0
402650 내일 1차전 114구역 블루석 갈 혀붕이 한명 구함 [5] ㅇㅇ(211.246) 16:15 72 0
402649 형들 내일 잠실로 혼자 응원하러가는 큠팬인데 질문점 [3] ㅇㅇ(175.211) 16:15 6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