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미국에서 김혜성 관심 많다고함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0.86) 2024.05.21 09:17:04
조회 302 추천 0 댓글 2

김하성 몸값은 넘길수 있다고 보는듯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공지 2024시즌 키움히어로즈 정규시즌 경기 일정 [29] ㅇㅇ(112.153) 24.01.13 31590 66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585] Tongyuk(223.62) 19.07.09 66533 837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21] ㅇㅇ(218.237) 19.07.09 105065 371
공지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이용 안내 [98] 운영자 19.07.09 96573 107
6183052 한국판 AV 본인 작품 리뷰하는 여배우.jpg ㅇㅇ(116.32) 03:09 0 0
6183051 ◆ 섹톡 공유ㅎ ㅇㅇ(211.222) 03:08 0 0
6183050 19 ) 섹카오톸 레전드jpg ㅇㅇ(222.108) 03:07 1 0
6183049 내년에도 일단 야구 못 할 꺼고 ㅇㅇ(121.178) 03:05 7 0
6183047 꼴) 근데 진짜 큠갤러(119.77) 03:02 21 0
6183045 크보 500만 달성 큠갤러(211.228) 03:00 19 2
6183038 꼴) 부산에서 고척 갈만 함? [2] ㅇㅇ(223.39) 02:33 46 0
6183035 이팀 매진 못 시키는거 구장탓도 있음 [1] ㅇㅇ(117.111) 02:25 92 1
6183034 이정후 가고 이주형이 왔다 이지랄한새끼들은 죽어 ㅇㅇ(211.234) 02:24 34 0
6183031 이주형은 코치들이 뭐 건드렸나?? 줒망이네 [1] ㅇㅇ(117.111) 02:17 127 1
6183028 꼴)조상우 방문판매하는놈 데려가라 큠갤러(211.235) 02:13 43 0
6183016 야 내가 꼴갤에 조상우판다고 홍보하고왔다 큠갤러(211.235) 02:03 73 0
6183012 칰)담주 선발 누구임? [1] ㅇㅇ(123.215) 01:59 92 0
6183010 꼴) 다음주 주말 로테 어케 됨? [1] ㅇㅇ(112.212) 01:59 61 0
6183006 이주형 주말에 좆박는중 큠갤러(223.39) 01:57 106 0
6183007 돡)KBO 투수 JOAT ㅇㅇ(110.8) 01:57 71 0
6182998 개주형 복귀 후에 우르크 90도 안될거 같은데 ㅇㅇ(125.128) 01:50 49 0
6182994 청주하니까 생각나는 사람 [4] 큠갤러(118.235) 01:47 175 6
6182989 니네라면 김민석도 5툴석될듯 ㅇㅇ(223.62) 01:45 43 0
6182987 그나마 키움 팬 모일 만한 곳… 어디 앉을까 [1] 큠갤러(121.166) 01:43 113 0
6182986 청주 가는 겆갤럼들 있냐 [9] 큠갤러(223.62) 01:43 94 0
6182983 2024.06.15 두산전 뉴비의 사진일기장 [7] 불꽃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7 160 10
6182982 대전 원정 가면 키움 팬 좀 있으려나?? [3] 큠갤러(121.166) 01:33 97 0
6182981 주승우 이새낀 범두전 빼면 ERA 2.5더라 [7] 큠갤러(211.36) 01:33 215 1
6182979 갤에 몬줌이 상주하는 이유 ㅇㅇ(118.235) 01:31 93 6
6182975 꼴) 너네 우리팀에 탐나는 선수 누구누구 있냐 [12] 큠갤러(211.36) 01:26 208 0
6182972 걍 이주형 다리 정상 될때까지 2군 쳐박아놓고 [1] ㅇㅇ(210.98) 01:24 157 0
6182970 김도영 근황...jpg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62 0
6182969 그냥 박주홍도 원성준만큼만이라도 기회 줬으면 [1] ㅇㅇ(117.111) 01:22 117 1
6182968 이주형 솔직히 후루꾸는 아니고 걍 밸런스 망가진거지 [3] ㅇㅇ(223.62) 01:22 196 1
6182964 그냥 이주형 시즌아웃 처리하고 쉬게하면 안되냐? ㅇㅇ(117.111) 01:19 62 0
6182958 이주형 2군 내리는것도 에반게 [3] ㅇㅇ(223.38) 01:14 278 0
6182957 안녕 큠붕이들아 큠붕이(1.243) 01:13 43 0
6182951 원성준은 선수 위해서라도 2군 내려야함 [3] ㅇㅇ(222.103) 01:08 200 2
6182947 내가 감독, 구단주면 330 내리기 애매하긴 할듯 [12] 큠갤러(61.78) 01:04 252 4
6182946 이주형 부상복귀후 2할3푼이라메 걍 임병욱쓰는게낫겠네 [1] 큠갤러(81.181) 01:04 110 0
6182944 만약 임병욱이 존나 튼튼해서 큰 부상 없었다면 어땠을까 [5] ㅇㅇ(117.111) 01:03 131 0
6182941 변상권 박주홍은 왜 2군 경기 안 나옴? [1] ㅇㅇ(223.38) 01:01 108 0
6182938 난 너네같은 서울사람들이 존나 부러운게 뭐냐면 [4] ㅇㅇ(223.39) 00:59 146 0
6182937 원성준은 아주 뒷배가 든든허이 걱정이 없겠네 [3] ㅇㅇ(117.111) 00:59 251 17
6182934 두]역시 보약은 겆보약 ㅋㅋ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6 60 0
6182932 장재영 타자 괜찮지? 큠갤러(211.108) 00:55 40 0
6182927 돡) 고척에 원정자리 왤케 부족하노;; 홈팀자리 침범하러감 큠갤러(119.69) 00:49 67 0
6182924 현재 wrc+ top10...jpg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7 185 0
6182923 글러브 중에 44글러브라는 곳도 있음? [1] ㅇㅇ(223.39) 00:47 70 0
6182922 나만 꼴등박아도 아무생각없냐 [3] 큠갤러(223.62) 00:46 112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