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접) 안녕하세요 접터입니다앱에서 작성

접터(223.39) 2024.05.21 09:39:43
조회 283 추천 3 댓글 9
														

7cea8172b58569f73fee98bf06d60403f133875f36009e9e79

오늘 고척 출장진료 예약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치료받으실 하영민 환자분

득점권에만 나가면 물빠따가 되어버리고

특히 고척 출장진료에서 확실한 실력을 보여주시는

개엔씨 빠따들로 확실하게 치료해서

키움의 1선발 에이스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족과 완벽하게 손절해야 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24 - -
공지 2024시즌 키움히어로즈 정규시즌 경기 일정 [29] ㅇㅇ(112.153) 24.01.13 33615 66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587] Tongyuk(223.62) 19.07.09 67581 837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21] ㅇㅇ(218.237) 19.07.09 106282 372
공지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이용 안내 [98] 운영자 19.07.09 97546 107
6230676 삼성팬들이 전반적으로 교양있고 품위있는 이유뭐야?? ㅇㅇ(211.36) 23:11 0 0
6230675 근데 구단 흑자면 돈을 쓰는게 맞는거임? 큠갤러(115.138) 23:11 3 0
6230674 난 이팀이 그냥 틀드 안했으면 좋겠어 큠갤러(122.254) 23:11 9 0
6230673 칰) 니네 박지환은 관심 없었음? [2] ㅇㅇ(106.101) 23:11 15 0
6230672 근데 탱킹으로 우승한팀없다기엔 이팀같은 하드탱킹한팀은 큠갤러(118.235) 23:10 9 2
6230671 근데 잘 생각해봐라 장석이가 우승욕심이 진짜 없을까????? ㅇㅇ(49.254) 23:10 7 0
6230670 정우주 갑자기 왜 메이저 간다고 간보는거임?? [4] .(223.62) 23:10 40 0
6230669 아니 뭐 썰 나온 거 있음? ㅇㅇ(118.235) 23:09 14 0
6230668 🔴 승무원출신 섹파만든썰.jpg ㅇㅇ(59.11) 23:09 2 0
6230667 혼란한 갤러리 상황을 정화시키기 위한 특단의 조치.jpg [2] ㅇㅇ(58.148) 23:09 52 8
6230666 ㄴ실시간 이장석 속마음 ㅇㅇ(106.101) 23:08 10 0
6230665 작년 드래프트픽 보면 모르냐 [1] 큠갤러(122.254) 23:08 35 1
6230664 솔까 조선에서 탱킹은 [2] ㅇㅇ(58.123) 23:08 28 4
6230663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3대 얼짱녀.jpg minimal398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8 16 0
6230662 야 혐넥아 또 와라 전병윤(218.236) 23:08 5 0
6230661 애리조나 해서 검색해보는데 코빈 캐롤 얘도 겁나 못하고있네 [1] ㅇㅇ(211.234) 23:08 15 0
6230660 씹혜찌야 ㅇㅇ(211.36) 23:08 8 0
6230659 근데 역대 외인 틀드사례가 있긴함? [3] 큠갤러(220.118) 23:08 55 0
6230658 망상도 하지마 선수도 팔지마 꼴등도 하지마 [4] 큠갤러(118.235) 23:07 43 3
6230657 ㄴ 제목 세번째 네번째 글자 김혜성 딸이름 [2] ㅇㅇ(112.148) 23:07 28 2
6230656 강백호 사오면 이장석 똥꼬 하루종일 빨아줄 수 있음ㅇㅇ ㅇㅇ(182.225) 23:07 8 1
6230654 이원석 최주환 이형종이 딱 탱킹장군으로 좋긴해 [1] 큠갤러(122.254) 23:06 27 0
6230653 상우랑은 우승하고 싶다 큠갤러(14.40) 23:06 11 2
6230655 무도 나왔던 강정호.jpg ㅇㅇ(222.109) 23:06 29 0
6230652 황준서 김택연 하는거 보면서도 이악물고 부정하네 [3] 큠갤러(118.235) 23:05 74 4
6230650 솔직히 돈 있으면 돌꾀돌부터 해야함 ㅇㅇ(211.36) 23:05 23 1
6230649 쪽후 올해 있었으면 타율 3할 3푼은 쳤겠지? [2] 큠갤러(106.101) 23:05 33 0
6230648 하다하다 죄식가 한 새끼 겆줌년드립까지 치며 동족혐오하는 지경 ㅋㅋㅋ [1] 전병윤(218.236) 23:04 16 1
6230647 념글 애리조나 저거 볼때마다 개웃김 ㅋㅋㅋㅋㅋ [2] ㅇㅇ(211.59) 23:04 62 0
6230646 근데 개재앙 나만 잘할거같음? [3] ㅇㅇ(211.234) 23:04 60 0
6230645 돡)니네 팀응원가 ㅈㄴ 좋다 [7] ㅇㅇ(211.221) 23:04 76 0
6230644 큠백호 상상도 탄압해~ 조상우 팔아먹기는 기정사실화해~ [4] 전병윤(218.236) 23:01 57 1
6230643 조상우로 접집이 다시 데려오면 안되냐? [6] 큠갤러(122.254) 23:01 132 6
6230642 상식적으로 말이 되는걸 말해야지ㅋㅋ [1] ㅇㅇ(58.123) 23:01 36 0
6230640 기대했다가 실망하기싫은건 알겠는데 현상 자체를 부정하면 우짬 [5] 큠갤러(118.235) 23:00 66 1
6230638 겆줌년들 트위터 얼빠들 욕하지마라 니들이랑 같다 ㅋㅋ 큠갤러(182.218) 23:00 22 0
6230637 근데 잘 생각해봐라 장석이가 우승욕심이 진짜 없을까????? ㅇㅇ(49.254) 22:59 22 0
6230636 한달 이용권 나눔 합니다. ㅇㅇ(58.229) 22:58 28 0
6230635 강백호 데려와도 우승 못한다고 병신들아 ㅇㅇ(211.36) 22:58 26 0
6230634 박민+조대현+1라는 받아와야지 [1] 큠갤러(122.254) 22:58 26 0
6230633 이 병신새끼들은 무슨 냉정하게 생각하라더니 [2] ㅇㅇ(223.62) 22:57 62 2
6230632 아니 일부러 꼴박해서 뭐하냐고 ㅋㅋㅋㅋㅋㅋ [1] 전병윤(218.236) 22:57 43 0
6230631 원성준 인스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큠갤러(211.108) 22:57 211 12
6230630 그냥 틀드충 = 유망주 노틀드충 = 낭만 이니까 싸우지마셈 ㅇㅇ(211.234) 22:57 23 2
6230629 조상우 정도면 삼각트레이드 해야지 ㅇㅇ(121.125) 22:57 21 0
6230628 겆줌년들은 꾀새끼 팔린거보고도 조상우 fa잡아라 이지랄하네 [4] ㅇㅇ(180.233) 22:57 4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