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도슨 역전타는 이게 ㅈㄴ 웃김ㅋㅋㅋ앱에서 작성

ㅇㅇ(125.243) 2024.05.23 21:03:54
조회 5027 추천 229 댓글 17
														

3eb5ef28e0c575f43eed82e54383777071feef1ed0f410b2600c98bea546331da874b0eef7ef33ac07380f5c

섹도어 여유있게 홈 들어오고 접 야수들 고개 떨구는데 줌아웃 되면서 나타나는 댄싱 도슨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229

고정닉 11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2024시즌 키움히어로즈 정규시즌 경기 일정 [29] ㅇㅇ(112.153) 24.01.13 31912 66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585] Tongyuk(223.62) 19.07.09 66690 837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21] ㅇㅇ(218.237) 19.07.09 105259 371
공지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이용 안내 [98] 운영자 19.07.09 96715 107
6190495 올스타전은 팬들이 원하는 선수가 가야하는거 아냐? ㅇㅇ(223.38) 14:11 16 1
6190494 올스타 명단 떳다... jpg 야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 8 0
6190493 전상일 댓글보면 우리 배찬승인가봐 큠갤러(106.101) 14:10 10 1
6190492 류거나 류거이 그런 상황 생길 수도 있지만 ㅇㅇ(115.92) 14:10 4 0
6190491 꼴)솔직히 겆슨은 올스타 갔으면 싶더라 ㅇㅇ(118.235) 14:10 10 0
6190490 빚쟁이도 서부지구로 가면 겆창회 멤버 4명되냐 ㅇㅇ(211.36) 14:09 11 0
6190489 근데 도슨 이ㅅㄲ 생각해보니까 마라탕후루 하는거 ㅈ같네 [1] ㅇㅇ(223.62) 14:09 23 0
6190488 조상우 썰 뜬 ㅇㅇ(125.7) 14:09 20 0
6190487 정현우 이 새끼 말투 존나 익숙한데 ㅋ [3] 서울히어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 46 0
6190486 이 선수는 벌써 먹씨하네요? 정현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7 27 0
6190485 원성준 올스타 왜 못간거? [3] ㅇㅇ(117.111) 14:06 47 0
6190484 오 우리 올스타 세명이나 보냈네 큠갤러(121.162) 14:04 104 0
6190483 칰) 좌라자 우도슨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211.234) 14:03 112 0
6190482 맥키넌 올스타는 웃음벨임..ㅋㅋㅋㅋ [1] ㅇㅇ(119.196) 14:03 81 0
6190481 박찬혁 조세진은 둘이 무슨 일 있었음? 큠갤러(1.239) 14:03 31 0
6190480 한국인이 메이저 홈런왕되면 이강인 인기 넘어???? [1] ㅇㅇ(211.36) 14:03 24 0
6190479 올스타 명단 떳다... jpg 야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2 57 0
6190478 도슨은 그냥 지가 올스타 간거죠 정현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1 93 3
6190477 kt nc는 "0"명임... [3] ㅇㅇ(119.196) 14:00 132 0
6190476 도슨 <ㅡ 마라탕후루 영상으로 올스타간거 맞지? [1] ㅇㅇ(117.111) 14:00 72 0
6190475 이주형이 은근 선수단 투표 많이 받았네 ㅇㅇ(223.62) 13:59 41 0
6190474 야구 올스타전 최종 투표 결과.JPG ㅇㅇ(218.144) 13:59 62 1
6190472 조상우가 은근 계륵인데 ㅇㅇ(110.8) 13:59 22 0
6190471 조상우 1라+유망주 안준다고 하면 안하면됨 ㅇㅇ(218.154) 13:59 18 0
6190470 쥐)임선동 처음에는 8억주면 쥐간다고 배짱부림 [1] Totoy2024(58.228) 13:58 36 0
6190468 지금 이 팀에 추강대엽 4명 오면 가을야구 보낼수있냐????? [3] ㅇㅇ(211.36) 13:57 41 0
6190467 크라잉넛 시구 영상 이어폰으로 들어본 사람 있냐? [2] ㅇㅇ(211.200) 13:56 55 0
6190466 고척 1루1층 테이블석 뷰 어떰? [1] 큠갤러(118.235) 13:54 33 0
6190465 조상우 4년 20억 (옵션 5억)에 잡을 수 있나?? [5] 서울히어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4 102 0
6190464 양쪼다 뭐냐? 선수단 투표에서 류딸한테 뒤집어졌네 [2] ㅇㅇ(58.77) 13:53 79 0
6190463 홍창기는 선수단 투표 뭐저리 높음? [2] ㅇㅇ(175.203) 13:53 88 0
6190462 올해 올스타 엄청 조용하게 넘어간 느낌인데 [1] ㅇㅇ(218.145) 13:50 82 0
6190461 뭔 갤에 하다하다 부장맘 << 도 있네요? 정현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36 0
6190460 정현우가 좌완인데 갈리는게 신기하노 [2] ㅇㅇ(14.40) 13:50 66 2
6190458 야구부장이 조상우 인기 좆나 없단다 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223.39) 13:46 300 2
6190457 이거 시발 궤적 장재영이잖아 ㅇㅇ(14.40) 13:45 101 0
6190456 왜 소크라테스가 안감? [4] ㅇㅇ(211.234) 13:43 162 0
6190455 근데 좌완 150도 그렇게 귀한건 아닌듯 [8] 큠갤러(211.244) 13:43 114 0
6190454 어차피 여기서 뭐라 씨부리던 이상원 맘대로 뽑을듯 ㅇㅇ(106.102) 13:43 14 0
6190453 선수단 투표 라인업.TXT 큠갤러(218.146) 13:43 48 0
6190452 올스타 투표 2명배출이면 흥참동의 자랑 아니노 ㅋㅋㅋ 큠갤러(182.218) 13:42 36 0
6190451 도슨 존나 못하는데 왜 올스타 나감? [2] ㅇㅇ(117.111) 13:42 139 0
6190449 2024 올스타 부분별 1위.jpg 큠갤러(106.248) 13:41 119 1
6190448 도슨 올스타 ㅠㅠㅠㅠㅠㅠ 눈물날것 같노 ㄹㅇ ㅇㅇ(58.230) 13:41 96 3
6190446 조상우 1라지명권이나 1라급 유망주 안주면 트레이드 안하면됨 큠갤러(121.135) 13:40 32 1
6190444 칰)도슨상 축하한다 [2] ㅇㅇ(221.145) 13:38 7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