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황르샤 전반 4대0ㅅㅅㅅㅅㅅ모바일에서 작성

통구이(125.136) 2020.09.28 04:48:55
조회 79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찬호 스윙 1000개보다 중요한 게 있어" 맷 감독 [2]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5 536 1
공지 기아타이거즈 잔여 경기 안내 [12] ㅇㅇ(106.101) 20.10.07 8593 53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2]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8660 223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5]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7994 402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3] 운영자 16.12.22 124381 101
7442160 이대진 야구썰전 은근 재밌노 [1] ㅇㅇ(222.102) 02:23 31 0
7442159 이팀 투같새들이 로하스 손아섭 잡아줘야되는데 ㅇㅇ(114.201) 02:22 12 0
7442158 ㅆㅂ 어이가 없네 [4] ㅇㅇ(49.246) 02:18 95 0
7442157 타)퉁주니어 두돌도안됐냐? 짤보니까 5살인줄알았는데 [1] ㅇㅇ(223.39) 02:16 55 0
7442156 드래프트관련해서 궁금한게 많은데 [1] 그러게뭘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48 0
7442155 이거 보니까 갑자기 빡치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53 0
7442154 추억의 짤.jpg ㅇㅇ(39.7) 02:15 46 0
7442153 타)너네 유격수가 코치한테 홈런몇개쳐요?하는 영상 ㅇㅇ(61.74) 02:14 32 1
7442152 근데 이거 아이돌마냥 성형해놓은 보정 [2] ㅇㅇ(116.42) 02:13 80 2
7442150 오늘 그격수 하이바로 챔필폭행한거 소리 중계에도 나옴? [2] ㅇㅇ(116.42) 02:10 102 0
7442149 결국 투표거부가 압살하노... ㅇㅇ(212.47) 02:10 19 0
7442146 황머인 이영민타격상도 받았는데 [2] ㅇㅇ(125.136) 02:05 59 0
7442145 근데 우리가 대인이 뽑는 건 예상픽이었음? [1] ㅇㅇ(221.144) 02:01 62 0
7442144 (꼴) 문동주 아버지가 투포환 국대출신이시래 [3] ㅇㅇ(118.235) 02:01 99 1
7442142 덕수고가 유독 언플 심한 것 같긴함 [2] ㅇㅇ(121.133) 02:00 91 0
7442141 칰) 느그 짭찬이랑 우리 흐엌이랑 틀드 가능하냐? [6] ㅇㅇ(182.210) 02:00 90 1
7442140 지금은 새벽 두 시에요! [2] 열네번째시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0 64 0
7442139 머인이는 살만빼도 욕 반정도는 덜먹을듯 ㅇㅇ(14.51) 01:59 7 0
7442138 (꼴) 니들이 문동주 뽑아야 우리가 내야수 쳐먹겠더라 [2] ㅇㅇ(118.235) 01:59 59 0
7442137 서재응 욕먹는거 안쓰럽더라 ㅇㅇ(175.223) 01:59 22 0
7442136 사실 아가만큼은 아니어도 대인이도 고교 때 날았지 [2] ㅇㅇ(175.223) 01:58 85 2
7442135 3년전 오늘.. [2] SeoulDrago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8 82 3
7442133 오늘 머인이 삼진쇼 화나더라 ㅋㅋㅋㅋ [6] ㅇㅇ(175.223) 01:52 184 0
7442132 문동주가 평속 150이상 찍으면 1차 무조건 문동주 뽑을거임 [3] ㅇㅇ(39.7) 01:52 68 1
7442131 이거 알루미늄이냐 ㅅㅂㅋㅋㅋㅋ [4] ㅇㅇ(175.127) 01:52 111 0
7442130 소리쳐봐 내이름 잊지 못하게 낄낄낄낄 ^^ ㅇㅇ(185.220) 01:51 15 0
7442129 가끔 1718때 념글 돌려보면 재밌음 [2] ㅇㅇ(222.102) 01:51 78 0
7442127 장재영 9억? [2] ㅇㅇ(219.250) 01:50 67 0
7442126 성골충이라 도영이면 ㄹㅇ 좋고 다른 유격이여도 잘하면 상관 없음 ㅇㅇ(223.39) 01:50 41 1
7442125 승혁이 실제로 18년에 꽤 잘하지 않음? [1] ㅇㅇ(14.51) 01:49 64 0
7442124 잘자라 갸붕이들아 ㅇㅇ(118.235) 01:48 24 0
7442123 18때 이 넘글 ㅈㄴ 웃기네 [1] 제구잡힌김기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8 115 1
7442122 (꼴) 이승헌 최준용 느그팀 1군 가능하냐 [7] ㅇㅇ(118.235) 01:48 105 0
7442121 어떻게 내야가 죄다 구멍임 ㅇㅇ(125.136) 01:48 22 0
7442120 칩) 박흥식대행이 나은거같노 맷동이 나은거같노 [6] ㅇㅇ(223.39) 01:48 115 0
7442119 헐 이거 머냐 ㅇㅇ(175.223) 01:48 61 2
7442118 근데 메론 장애인임? [1] ㅇㅇ(39.7) 01:47 37 1
7442117 터커 외야수비 반등가능하냐 [3] ㅇㅇ(223.33) 01:47 51 0
7442116 우리팀 7위는 이제 포기해야지 [2] ㅇㅇ(175.223) 01:46 86 1
7442114 원래 혹사로 망해서 은퇴하고 투코하는 사람들이 ㅇㅇ(58.124) 01:45 44 2
7442113 솔직히 릴라맘 경찬맘한테 팀 갈아타라고 하는것도 말이안되긴함 ㅇㅇ(118.235) 01:45 38 1
7442112 박민 홍종표 둘 중에 한 명이라도 터지려면 [2] ㅇㅇ(175.223) 01:44 101 0
7442111 직찍 보정 잘하는 사람 부럽다 [1] ㅇㅇ(118.235) 01:42 117 0
7442110 김도영말고 이한은 어떠냐 [5] ㅇㅇ(175.223) 01:42 136 0
7442109 지하철에서 타는 냄새 나는거 같노 ㅇㅇ(39.7) 01:41 2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