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티' 엄성현이 활약한 팀 리퀴드가 라이벌 지역 유럽 카르민 코프를 꺾고 퍼스트 스탠드 토너먼트서 첫 승을 거뒀다. 팀 리퀴드는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서 열린 퍼스트 스테이지 토너먼트 개막전서 LEC 윈터 우승 팀인 카르민 코프를 2대1로 제압했다. 팀 리퀴드가 기선을 제압했다. 1세트 초반 바텀 정글서 '연'의 바루스가 상대 2명을 잡은 팀 리퀴드는 탑서는 '칸나'의 제이스를 정리했다. 경기 20분 바텀 정글 싸움서 킬을 추가한 팀 리퀴드는 경기 27분 미드서 '칸나'의 제이스와 '야이크'의 바이를 잡았다. 바론 버프를 두른 팀 리퀴드는 경기 30분 바텀 정글 전투서 격차를 벌렸다. 승기를 잡은 팀 리퀴드는 카르민 코프의 본진 건물을 밀어내며 1대0으로 앞서 나갔다. 2세트를 내준 팀 리퀴드는 3세트 경기 12분 바텀 강가 싸움서 대승을 거뒀다. 이어 경기 16분 상대 바텀 다이브까지 막은 팀 리퀴드는 경기 24분 오브젝트 전투서 에이스를 띄우며 승기를 굳혔다. 이후 바론 싸움서도 승리한 팀 리퀴드는 상대 미드 2차 포탑에서 벌어진 싸움서도 킬을 추가했다. 결국 팀 리퀴드는 경기 34분 카르민 코프의 본진 건물을 밀어내고 승리를 따냈다.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TES '재키러브', "5년 만의 LPL 우승, 노력한 거 보답받아"▶ '칸나' 김창동, "팀원들 찜닭 너무 좋아하던데요"▶ 미디어 활용법부터 승부조작 예방까지…넥슨, FSL 선수단 대상 소양교육 진행▶ 수원특례시, 오는 5월 LCK 홈 그라운드 경기 개최▶ 2025 롤드컵 포맷 공개, 4시드 놓고 한중전 성사?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