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한국교원대학교 마이너 갤러리 추천글 모음 (2018.3.20.) centru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0 2121 3
4023 근데 확실히 교원대갤러리가 깔끔하네 [1] ㅇㅇ(121.173) 18:49 15 0
4022 cc해본사람 조언좀 [3] ㅇㅇ(121.173) 18:38 22 0
4021 친구 없어도 돼요 [4] 바다제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2 49 2
4020 분명히 임용 상황 힘들다던데 [4] ㅇㅇ(112.186) 17:36 57 0
4017 난 학교부적응자야 [8] ㅇㅇ(112.186) 17:24 57 0
4014 이 갤은 입학시즌마다 살아나네 [1] iiiii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0 30 0
4012 교원대도 학교 기념품 팔워요?? [10] 바다제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68 0
4009 백수양산대학교 [2] ㅇㅇ(110.70) 16:58 62 4
4007 나 여기 들어간다 [9] 도우너어서오고(211.227) 16:50 82 0
4005 아니 어차피 설교가도 좆되는데 [5] ㅇㅇ(116.41) 16:15 91 0
4004 정러 교원대오면 [5] ㅇㅇ(124.50) 16:05 73 0
4003 교원대 학과 말해도 되나요? [1] ㅇㅇ(114.201) 15:57 64 0
4001 쳐묻는다는게 여자와꾸상태어떻냐 이지랄 [4] ㅋㅋ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4 86 1
3999 역사교육과 [1] ㅇㅇ(125.130) 15:09 53 0
3998 교원초분들 면접 다 하심? [5] ㅇㅇ(114.201) 12:57 128 0
3997 1차컷이랑 10점차면 안정인가용?? [1] ㅇㅇ(27.174) 10:46 83 1
3996 법정러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10] ㅇㅇ(106.101) 10:16 230 1
3994 화학교육이빵인거같음 내가 붙엇기때문 [1] ㅇㅇ(223.62) 00:46 101 0
3993 물리교육과 어떰 [3] ㅇㅇ(1.245) 00:40 82 0
3992 과팅하고싶음 [3] ㅇㅇ(106.101) 01.16 87 0
3990 기술교육과와 불어교육과가 폭났다고하네요 [1] ㅇㅇ(112.186) 01.16 110 0
3988 초교컷 이번에 얼마쯤으로 예상하노? [3] ㅇㅇ(110.70) 01.16 116 0
3987 교원대 질문하면 대답해주시나요.. [3] ㅇㅇ(218.55) 01.16 158 0
3986 물교과 질문 왜케 쉬움 ㅋㅋ [5] ㅇㅇ(112.147) 01.16 138 0
3985 1차 붙어버렸고! [3] ㅇㅇ(106.101) 01.16 150 1
3984 교원대 입시하는 사람들 너무 부러워 [3] 바다제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145 0
3983 아가리터는건 도가 튼 나머지 엄격하던 변별력 없던 ㅈ도 상관없이 패스인데 [2] ㅇㅇ(124.50) 01.16 139 0
3981 면접 찍기 은근 빡세네 [4] 설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177 0
3980 면접 영상 제출한 게이있노? [9] ㅇㅇ(121.173) 01.16 175 0
3979 교원초 면접문제 [2] ㅇㅇ(59.14) 01.16 160 0
3977 1차 결과는? 두근두근,,, [15] 자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286 13
3976 교원초 컷좀 [7] ㅇㅇ(59.14) 01.16 136 0
3975 질문 하나만ㅠㅠㅠ [1] ㅇㅇ(223.38) 01.16 78 1
3974 날아가볼래~ 상상의상상의미래로가볼까~ [2] ㅇㅇ(112.186) 01.16 71 0
3972 내 일년 어디갔지 [8] 바다제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140 0
3971 밑글 글쓴이인데 [2] ㅇㅇ(106.102) 01.16 75 0
3967 여기 다니면 임용은 거의 다 되지? [12] ㅇㅇ(106.102) 01.15 341 0
3966 면접 어케 준비함? [3] 캘거리주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58 1
3965 이거먹고싶다 [6] ㅋㅋ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56 0
3964 지구과학교육과 전망어떰 진지하게말해주셈 [5] (112.185) 01.15 162 0
3963 초등은 점공계수 몇이 적정하노? ㅇㅇ(110.70) 01.15 51 0
3962 대학갤은 매년 신포도들 찾아오더라 [1] ㅇㅇ(112.186) 01.15 102 0
3961 ★교마갤 MBTI 조사★ [3] 실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94 3
3960 체교과는 왜 모이면 폐급이 될까 ㅇㅇ(106.101) 01.15 77 0
3959 그래도 우리 학교는 낫다 [4] ㅇㅇ(58.228) 01.14 184 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