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유익한갤러리 [2] 우울한내성발톱환우(14.4) 19.03.30 215 3
공지 내성발톱에 관해 글을 써주세요 준식이의유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3.26 91 0
519 님들 이거 병원 가야됨? ㅇㅇ(61.79) 06:03 5 0
518 와 나도 내성발톱 있었음 ㅇㅇ(180.64) 01.21 17 0
517 내성발톱 수술했는데 재발하는경우있나요? ㅇㅇ(116.42) 01.19 17 1
516 발톱 뺐다 ㅇㅇ(211.107) 01.19 35 1
515 내성발톱 교정기 뭘로 사야하는겨 오미자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8 0
514 님들 이거 발톱 이대로깍으면 내성발톱 백퍼임?? [1] ㅇㅇ(175.223) 01.15 60 0
513 약혐) 내성발톱 수술 후 완치됐는데 발톱빠짐 [1] ㅇㅇ(61.81) 01.14 74 0
512 시발 왜 이러지 ㅇㅇ(125.191) 01.13 23 0
511 씨발 진짜 개씨발 [1] ㅇㅇ(211.200) 01.13 67 0
510 좆됬다 수각도로 자른거같은데 못뽑겠음 [1] ㅇㅇ(39.125) 01.12 36 0
509 내성발톱도 있는데 무좀도 생긴거 같네 ㅇㅇ(210.103) 01.11 25 0
508 와 이런 갤도 있구나 [5] ㅇㅇ(223.39) 01.11 55 0
507 이거 내성발톱인가요? [2] ㅇㅇ(39.7) 01.08 100 0
506 자르거나 수술하거나 교정해도 Pn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8 34 0
504 잘못 깎은 발톱 이제 아플 줄 알았는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24 0
503 내성발톱 즐기는사람도있냐? [1] ㅇㅇ(110.70) 01.06 69 0
502 이거 ㅈ된거임? [4] ㅇㅇ(121.129) 01.04 120 0
501 아 씨발 잘못 깎은 발톱 슬슬 파고든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4 32 0
500 19년 겨울에 내성발톱 수술했는데 [5] ㅇㅇ(122.36) 01.02 146 0
499 혐)새해맏이 내성발톱 조지기 초1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1 116 0
498 이런갤도 있었네 돌팔이 만나서 평생 고생한다 [1] ㅇㅇㅇ(223.39) 20.12.30 127 1
497 내성발톱 교정함 ㅇㅇ(223.62) 20.12.30 57 0
496 발톱 전에 파고들던부분에 상처 조지게 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30 21 0
494 네일샵 같은곳에서 내성발톱 어떤가요? 내성발톱 해결(223.39) 20.12.29 42 0
493 아 발톱 좆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9 102 0
492 미래 내성발톱 희망자 입갤 ㅇㅇ(61.109) 20.12.29 67 0
491 발톱 파고드는거 2달만에 뽑아냈다 [4] ㅇㅇ(59.28) 20.12.25 191 0
490 이거 내성임? [1] 00(182.214) 20.12.23 59 0
489 이거 내성임? [1] 00(182.214) 20.12.23 139 0
488 그 동그랗게 깎는 사람들 보면 ㅇㅇ(210.103) 20.12.23 58 0
487 근데 동그랗세깎으면 ㅈㄴ쾌감지린 ㅇㅇ(116.42) 20.12.21 46 0
486 난 ㅈ된게 [1] ㅇㅇ(116.42) 20.12.21 51 0
485 아 진짜 시발 왜 동그랗게 깎은건데 ㅇㅇ(116.42) 20.12.21 37 0
484 내성발톱이 정말무서운것은 ㄲ_ㄲ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1 59 0
483 아 내성발톱 다괜찮은데 [1] ㅇㅇ(116.42) 20.12.21 69 0
481 이거 빼면 아픈가요?? 반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7 117 0
479 발톱이 이렇게뿌러짐 (손그림첨부) ㅇㅇ(39.7) 20.12.15 129 0
478 내성발톱 파고들어가는부분 뿌러졋는데 어떻게하냐 [1] ㅇㅇ(218.238) 20.12.15 45 0
477 내성발톱 수술하고 입원중임 [2] 반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4 107 0
476 (약혐) 매복 내성발톱 셀프 제거함 [1] ㅇㅇ(61.79) 20.12.14 157 0
474 약혐주의)님들 이정도도 내성발톱인가요? [4] ㅇㅇ(218.52) 20.12.12 193 0
473 야매치료 일기 2일차 [3] ㅇㅇ(27.1) 20.12.12 144 0
472 발톱 뽑았다 [1] ㅇㅇ(218.152) 20.12.10 147 1
471 내성발톱생겨도 안아피지는법 찾음 ㅇㅇ(110.11) 20.12.10 81 0
470 야매수술 성공했다 [1] ㅇㅇ(115.139) 20.12.08 170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