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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고도엔진 공식 트위터 왜이래앱에서 작성
ㅇㅇ(222.113) 2024.05.14 17:3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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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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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63 | 설문 | 시세차익 부러워 부동산 보는 눈 배우고 싶은 스타는? | 운영자 | 24/05/27 | - | - |
1 | 공지 | 고도엔진 마이너갤러리입니다 | Monung | 20.04.23 | 1832 | 15 |
116 | 공지 | 내가 본 것중 젤 도움된 튜토리얼 [11] | ㅇㅇ(121.161) | 20.09.15 | 7571 | 21 |
4315 | 질문 | Gdscript가 동적 타입 언어라는데 [2] | ㅇㅇ(211.36) | 19:53 | 40 | 0 |
4314 | 창작, | 고도엔진4 책 따라하기- 2장 (3) - 완료! [31] | papyrus | 17:20 | 93 | 1 |
4313 | 질문 | [해결] 어제 그문제 재현되었는데 [18] | papyrus | 11:49 | 112 | 1 |
4312 | 질문 | 그림자 색상 [5] | papyrus | 10:06 | 61 | 0 |
4311 | 질문 | 마우스 상호작용 문제를 해결하고 싶습니다 [3] | 바라랑-잡초미 | 05:28 | 94 | 0 |
4310 | 일반 | 고도엔진 입문자 특징: [6] | ㅇㅇ(222.113) | 00:12 | 153 | 1 |
4309 | 자료 | window 배경 투명 + 뒷배경 클릭 가능하게 하는방법 | octalog | 05.29 | 96 | 4 |
4308 | 일반 | 배경을 투명하게 하는 게 아니라 아예 클릭할 수는 없음? [2] | ㅇㅇ(112.154) | 05.29 | 72 | 0 |
4306 | 일반 | replaced_by()가 잘 이해가 안 되는데 [3] | ㅇㅇ | 05.29 | 54 | 0 |
4305 | 일반 | 혹시 이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7] | papyrus | 05.29 | 123 | 0 |
4304 | 창작, | [창작,일지] 고도엔진4 책 따라하기- 2장 (2) [4] | papyrus | 05.29 | 80 | 0 |
4302 | 질문 | 고도엔진은 안드로이드 빌드할 때 sdk패키지같은거 받을 필요 없나요? [4] | ㅇㅇ(112.168) | 05.29 | 76 | 0 |
4301 | 일반 | 소리소문없이 나온 고도 입문서 [3] | ㅇㅇ(210.223) | 05.29 | 118 | 1 |
4300 | 일반 | 이런 식으로 커스텀 에디터 만들고 엔진 손보고 하려면 [3] | ㅇㅇ(1.239) | 05.29 | 112 | 0 |
4299 | 일반 | 나만 이거 헷갈림? [3] | boost | 05.28 | 109 | 1 |
4298 | 질문 | 고도 입문 [5] | ㅇㅇ(121.167) | 05.28 | 116 | 0 |
4297 | 일반 | 진짜 고도는 개쩌름. 일반 앱 개발도 고도로 해야 함 ㅋㅋ [10] | ㅇㅇ(58.120) | 05.28 | 210 | 0 |
4296 | 창작, | 고도엔진4 책 따라하기- 2장 (1) [5] | papyrus | 05.28 | 93 | 0 |
4295 | 질문 | 혹시 유니티의 Input.GetAxis("Horizontal") 같은 [13] | papyrus | 05.28 | 101 | 0 |
4294 | 일반 | 안녕하세요 고도 책을 사려합니다. [8] | 왕초보개발자(223.38) | 05.28 | 100 | 0 |
4293 | 질문 | 굵기가 변하지 않는 링을 만들고 싶은데 [5] | ㅇㅇ(221.146) | 05.28 | 8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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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91 | 일반 | CollisionShape 색 바꾸기 [3] | boost | 05.28 | 87 | 3 |
4290 | 일반 | 오늘자 할당량 끝 [2] | 악몽의융합체 | 05.27 | 108 | 0 |
4289 | 일반 | 절대 export var를 쓰지 않겠다는 의지 [6] | 악몽의융합체 | 05.27 | 141 | 0 |
4288 | 일반 | 전역하고 나면 오픈소스 잔뜩 만들어서 올리고 싶음 [1] | ㅇㅇ | 05.27 | 6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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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86 | 일반 | 고도엔진 공식 문서 번역해서 사용 하는 사람 있음? [9] | 얍얍(175.192) | 05.27 | 137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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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80 | 자료 | 해외 유저가 만든 고도 로고 [4] | boost | 05.26 | 18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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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78 | 질문 | 2D 대각선 이동안하게 하는 명령어가 있을까요? [11] | 고도5일차(116.37) | 05.26 | 111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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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75 | 일반 | Navigation2D 랑 Astar2D 무슨 차이입니까? [3] | ㅇㅇ(175.192) | 05.26 | 78 | 0 |
4274 | 자료 | godot4 github pages 빌드 & 배포하는 법 [1] | boost | 05.26 | 90 | 3 |
4273 | 일반 | 맨땅헤딩중인 게임개발 쌩뉴비인데 머리터진다 [3] | ㅇㅇ(58.230) | 05.26 | 131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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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68 | 일반 | 알바에게 고도갤의 존재가 관측되어버린 것인가 [4] | 김메가 | 05.26 | 190 | 1 |
4267 | 일반 | 인디게임 개발 생각보다 더 존나 대단한거였네 | ㅇㅇ(61.80) | 05.26 | 145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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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62 | 일반 | 고갤도 드디어 실베가... [2] | 얍얍(175.192) | 05.26 | 107 | 0 |
4261 | 일반 | 혹시 스크립트 에디터 왼쪽에 필요없는 스크립트나 문서 목록 없애는 방법 [4] | ㅇㅇ(39.115) | 05.26 | 57 | 0 |
4260 | 일반 | 실베간거 완장이?? [1] | ㅇㅇ(118.46) | 05.26 | 79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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