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갤멀못가고 고갯길만 존나게 깎았는데 목록에 있는차들은 한대빼고 다타봐서 후기남김
내가 타본건 랩타임기록 쓰고, 안타봤거나 한계보다 랩타임 낮은것들은 따로씀
FD RX7: 쉬운데 빠름. 뭐 하나 안좋은것 없이 기록 잘나와서 뉴비들한테 특히추천함
한계: 4분 37-38초
R34: 좀 무거워서 언더스티어가 강하긴 하지만 코너탈출할때 4륜 특유의 안정감이 있고, 운전 자체가 어려운차는 아님.
다만 사이드브레이크가 전혀 먹히지 않아 헤어핀에서 많이힘드며, 1단가속이 다른차들에 비해 느린편
한계: 4분 41초라 하지만 잘 모르겠음. 차가 요구하는 드라이빙스타일이 후륜과는 달라 적응이 필요
FC RX7: 운전자체는 FD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파워가 약해서 그냥느림
한계: 4분 44-45초
실에이티: 차가 빠른건 맞는데 드리프트카를 고갯길에 던져놓은 느낌에 터보도 1.6바까지 돌아가는 도깡터보 그자체라 운전하기 힘듬.
기본 캠버각이 -2.6도까지 들어가 있어서 셋업조정이 필요하며, 서스펜션 자체도 스트로크가 짧고 단단해 유난히 통통튀는 느낌이 강함
한계: 4분 40초
시빅: 개사기차. 800kg 초반대에 파워는 260마력이라 직선가속이 토게갤멀 차 목록들중 최상위권임.
살짝 셋업조정하면 고속언더도 해결가능하고, 저속코너에서는 항상 사이드브레이크를 사용하면서 코너를 진입하면 빠른기록 달성가능
저속코너 팁은 코너의 60-70퍼정도까진 사이드브레이크로 돌리고, 탈출할때 스티어링을 꺾은상태로 그립잡으면서 탈출하면 FD에도 비빌수 있는 기록가능
기록: 너프먹긴했지만, 야간시빅 기준으로 39초대 찍어봄
임프레자: 안타봐서 몰?루
근데 4륜에 랠리카 베이스라 존나빠를것같음
86튠: 개빡셈. 저속에선 언더나고, 가속하면서 코너돌면 오버나서 카운터로 통과해야함.
전자장비도 없는데 난이도자체가 워낙높아 비추
한계: 4분 42초 정도긴 하나 사실상 46초정도로 잡는게 맞음
수프라: 니들이 아는 그런 1000마력 수프라가 아니라 순정 수프라여서 280마력밖에 안나오고, 가볍지도 않아서 그냥 순수하게 느림
기록: 4분 47-48초쯤 찍음
아키나 주의할점
1. 너는 타쿠미가 아니다. 도랑타다 실수하면 바로날라가니까 가급적 도랑은 피해달릴것
하지만 본인이 아키나를 잘 알고있고, 차도 잘 알고있다면 도랑타기로 훨씬 빠르게 달릴수 있음
2. 계속 쳐박더라도 일단 끝까지 가보기
벽에 살짝 박고 리셋하면 초중반은 괜찮을지 몰라도 후반가면 숙련도 부족때문에 존나게 고통받음 어떻게든 끝까지 가보는걸 추천
3. 과도한 인코스 삼가기
인코스판다고 한쪽바퀴를 잔디에 담그면 더빠를거라 생각하기 쉽지만, 코너 탈출할때 불안정해서 더 느림. 항상 네바퀴가 아스팔트 위에 있는게 더 빠르다
여기까지만 써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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