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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시유방어전 은 젠레스존제로 전체를 통틀어 가장 어려운 던전으로, 액션 게임으로서는 더 높고 강한 방향으로 계정을 육성하는 것은 영원한 화두입니다.
오늘 우리는 시유방어전 Stable Node의 레벨 1-10의 팀 구성과 이러한 팀의 플레이 스타일을 연구할 것입니다.
이 게임 플레이에 대한 기본 소개를 위해 비디오를 제작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시유방어전은 Genshin Impact의 나선비경 또는 스타레일의 혼돈의 기억과 매우 유사합니다.
아직도 이해하지 못하신다면 이전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시유 방어전"의 게임 플레이는 정확히 무엇인가요?
시유 방어전의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챕터 2의 메인 스토리를 클리어한 후에 잠금 해제됩니다.

각 레벨에는 두 가지 이득 부분이 있습니다 .
속성 이득 과 특별 이득이 있습니다.

속성 획득 측면에서 각 레벨 은 최대 두 가지 속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실제 측정에 따르면, 속성 획득의 구체적인 효과는 캐릭터의 해당 속성 이상 축적 효율이 증가하고, 속성 이상 데미지가 80%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동시에 해당 몬스터의 속성 저항도 약 20% 감소합니다.
따라서 해당 속성을 사용하는 캐릭터는 상당한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특수 이득 의 경우 특정 공격 방법이나 팀 플레이의 가치가 목표로 증가합니다.
팀 편성을 통해 속성 이득과 특별 이득을 동시에 합리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공공 방어 전쟁을 잠금 해제했을 때 주요 캐릭터를 레벨 30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었습니다.
계정 내에서 "강공" 특성을 지닌 캐릭터를 육성하는 데 우선적으로 주의하세요.

레벨이 적절하다면 처음 세 레벨을 통과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레벨 1

네코마타, 코린 등의 물리 캐릭터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몬스터는 5개의 웨이브로 나누어져 있으며, 모두 시체와 시체에 의해 몸이 부식된 잡병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니콜을 활용하면 적절한 위치에 몬스터를 모으는 데 아주 좋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네 번째, 다섯 번째 몬스터 웨이브에는 모두 방어 타워처럼 보이는 몬스터가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불균형이나 속성 이상에 빠질 수 없으며 직접 데미지를 주어 직접 주입해야 합니다.
레벨 2

적의 웨이브는 총 4개가 있습니다. 첫 번째와 세 번째 웨이브은 세 개의 작은 기계적 침식체입니다.
두 번째 웨이브와 네 번째 웨이브는 서로 다른 두 개의 단일 기계 엘리트 몬스터입니다.
이 두 정예 몬스터는 불속성 저항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합니다 .
초기 단계에서는 소방대와 함께 전투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더 높을 수도 있어요
전기 속성을 가진 팀은 풀 버프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
높은 비용을 위해 리나 + 그레이스 + 앤톤 의 완전한 전기 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Lina 또는 Grace를 Ambi 로 교체하여 저렴한 전기 팀을 구성 할 수도 있습니다 .
Grace도 Lina도 없었다면
Anbi + Anton + Nicole 팀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Anton이 충분한 훈련을 받은 한 두 번째 레벨은 여전히 매우 간단합니다.
레벨 3

에테르 속성 증폭
현재 에테르 속성을 가진 출력 캐릭터 는 없습니다 . 물론 주연이 그럴 가능성도 있습니다.
유일한 에테르 캐릭터인 니콜은 생산량이 많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이 몬스터들은 약해요
따라서 업 풀의 첫 번째 단계에서 엘렌을 얻으면
세 번째 레벨은 여전히 깨기 매우 쉽습니다. 엘렌이 없으면 가장 많이 연습한 메인 C를 사용하여 팀을 구성하십시오.
레벨 4

3층에 방금 깔린 화재 속성 에 따른 증가세다.
메인 C는 11호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그렇지 않다면 이 레벨에서는 저항이 없을 것이므로 가장 많이 연습한 메인 C를 사용하여 팀을 구성하십시오.
인간형 적군은 5개의 파동이 있는데, 모두 불에 약하다.
첫 번째 웨이브 에서는 원거리 몬스터 3마리가 직접적으로 우리를 공격하므로 회피에 주의해야 합니다.

두 번째 웨이브는 단일 인간형 엘리트 몬스터입니다.
세 번째 웨이브 는 인간형 몬스터 2마리, 원거리 몬스터 2마리, 근접 몬스터 2마리입니다.
원거리 몬스터를 먼저 처리하는 것이 좋으며 , 근접 몬스터가 와서 당신을 쫓아냅니다.
네 번째 웨이브 는 원거리 몬스터 2마리와 엘리트 몬스터 1마리입니다.
마찬가지로 원거리 몬스터 2마리가 등장하면 바로 우리를 락온하므로 회피에 주의해야 합니다.
몹은 먼 거리에서 검은 총을 발사하므로 매우 불편하므로 먼저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다섯 번째 웨이브는 엘리트 몬스터 2마리 입니다.
이동하며 함께 싸우는 것을 권장합니다(멀리 있는 몬스터가 접근할 때 3점 1라인).
하나씩 쓰러뜨리면 연습이 부족하면 S레벨 달성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레벨 5

얼음 속성 증폭
몬스터는 모두 스켈레톤 타입으로, 해당 레벨의 몬스터 레벨이 37레벨이 되었습니다.
방금 공방전을 시작했는데 엘렌을 그리지 못했다면
그러면 이 레벨이 차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편으로는 몬스터의 혈액량이 늘어났고, 부스트 버프를 얻지 못하면 마지막 단일 엘리트 몬스터 웨이브를 이기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한편 , 이 층에는 이미 메인 스토리 3장의 몬스터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공격 모드는 초보자에게 매우 생소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냥 움푹 들어간 곳을 만드십시오. 통과하지 못하면 열심히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먼저 주요 캐릭터 기술을 개발하거나 단순히 카드를 뽑으세요.
라이칸+소우카쿠+엘렌 순수얼음팀 추천해주세요
첫 번째 몹을 만날 때 소우카쿠의 두 배 강화된 E를 사용한 다음 E를 길게 누른 다음 엘랜을 잘라 출력합니다.
2차, 5차 웨이브에서는 중간에 있는 엘리트 몬스터를 최대한 빨리 동결시키고 강화 상태를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벨 6

물리적 , 전기적 특성을 증폭시키며 ,
동시에 연계 기술을 기반으로 한 일련의 증가도 제공됩니다.
이 레벨의 최종 보스는 전기에 약 하지만 불과 에테르 저항을 지닌 가디언입니다 .
동시에 이전 레벨에 비해 난이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 레벨에 도전하기 위해 순수한 화력팀을 사용하거나 11호 Main C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권장되지 않습니다 .
11호는 S급 공격 캐릭터만 있는데 빠르게 레벨을 클리어하고 싶다면 코린 을 육성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레벨을 통과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
1. 콜레다, 리카온, 앤비 등 패배 캐릭터를 데려옵니다.

필드에 있는 버프를 모두 먹어 데미지를 증가 시키는 콤보 스킬을 지속적으로 발동시킵니다 .
그 중에서 가장 추천되는 것은 앤비 입니다 . 왜냐하면 이 레벨은 전기적 속성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나온 팀은 앞서 언급한 전기팀이다.
2. 완전한 순수 전기팀을 활용하라
즉, 리나 + 그레이스 + 안톤
이 팀은 콤보 스킬과 관련된 버프를 거의 얻지 못하지만.
하지만 순수전기팀은 로봇에 대한 혈액제압 능력이 있어 싸우기도 매우 쉽다.
레벨 7
얼음과 에테르 속성 증폭

또한 패리 지원을 기반으로 필드 버프를 제공합니다.
이 레벨은 높은 수준의 훈련이 필요합니다 . 2차 정예 몬스터를 처치하는 데 5분 이상이 걸린 다면 ,
그러면 다섯 번째 웨이브에 또 다른 엘리트 몬스터가 있기 때문에 시간 초과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수준은 일반적으로 Elen의 순수 얼음 팀에 매우 유익합니다.
리카온+소우카쿠+엘렌은 모두 패리와 지원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필드의 모든 버프를 쉽게 먹어치울 수 있습니다.
얼음 속성이 증가하면 퓨어 아이스 팀이 더욱 강력해집니다.
리칸이 없다면 애비나 켈레다를 엘렌의 돌파 포지션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결국 게임은 이 지경까지 이르렀고, 개런티가 맞다면 에일리안이 있어야 한다.
레벨 8

난이도가 급격하게 높아지며 , 이 레벨부터 시작합니다.
시유 방어전은 공식적으로 위층과 아래층 간의 전투 모드 로 시작됩니다.
두 전투는 서로 독립적입니다 . 플레이어는 동일한 캐릭터와 뱅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레벨의 필드 버프는 불균형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몬스터는 방어막을 가지고 있어 직접적인 데미지로 파괴하려면 많은 출력이 필요합니다.

증폭 속성의 이상 상태를 이용해서 빠르게 깨뜨려야 합니다.
따라서 올바른 팀 구성을 사용하면 출력 압력을 더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전반전 불 , 얼음 속성 증가
전반부 몬스터들은 모두 생물학적 침식체이기 때문에 얼음보다는 불에 약합니다.
그러므로 퓨어파이어팀 챌린지를 활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즉, 콜레다 + 리카온 + 11호
물론 엘렌의 아이스 팀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또한 생체 침식체에는 전기 저항이 있으므로 전기 팀을 선택하지 않으면 매우 불편할 것입니다.
후반부는 전기적 , 물리적 속성이 증가하는데 , 불균형에 대한 필드 버프 의 이득을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이 괴물들은 모두 육체적인 약점보다는 전기적인 약점을 지닌 로봇 들이다.
그리하여 삼왕실 중 하나인 앤비는 유일하게 패배할 수 있는 전기적 속성을 지닌 캐릭터로서 다시 일어섰다.
앤비 + 그레이스 / 리나 + 앤톤 메인 c 팀을 사용하면 매우 편안할 것입니다.
또한 로봇에는 불 및 에테르 속성 저항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역속성 도전을 시도하지 마세요, 당신은 불행해질 것입니다
레벨 9

로프꾼 레벨이 40이 되기 전까지 난이도는 여전히 급격하게 증가합니다.
9번 방의 출력 압력은 매우 클 것입니다.
이 레벨의 필드 버프 는 매우 다재다능 하며 거의 모든 사람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몬스터의 보라색 약점과 레벨 속성 증가가 가득한 최적의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모두의 상자를 구성할 수 있는지 여부는 큰 테스트입니다.
즉, 전반은 순수 아이스팀 , 후반은 순수 전기팀이다.
전반의 보스는 갓 태어난 타나토스로 공격 의지가 매우 높고 여러 번 순간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보다 유연한 캐릭터 위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브레이크 아웃 캐릭터 중에서 리카온만이 이러한 수준의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콜레다를 사용하면 서류 상으로는 불균형 효율이 리카온과 거의 같습니다.
그러나 콜레다는 더 높은 불균형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해 전체 기본 공격 세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타나토스의 깜박임이 콜레다의 움직임을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최하위 보스는 타이폰 챌린저(Typhon Challenger) 입니다 .
이는 충분한 교육을 받은 순수 전기 팀에게는 매우 간단합니다.
즉, 리나 + 그레이스 + 안톤
전기팀이 불완전하고 그레이스나 리나가 부족한 경우
그러면 유도 빈도가 크게 줄어들고 그에 따라 보스의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9레벨의 난이도는 여전히 최고도로에 집중되어 있다.
갓 태어난 타나토스와 사이좋게 지낼 수 있다면 레벨 클리어에는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10층

난이도가 다시 급격하게 높아졌습니다
위와 아래에 보스가 하나씩 있습니다 .
전반은 로봇 한스
후반은 갓 태어난 듀라한
한스는 공격동작이 많고, 공격력과 체력도 높습니다.
장애인의 경우, 50레벨이 되기 전에 핵심 캐릭터를 터치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에 압도되기 쉽습니다.
실제 전투에서는 몬스터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패리 지원, 회피 지원, 극한 회피 등 의 활용에 큰 주의가 필요합니다 .
이런 로봇에 있어서는 여전히 순수전기팀이 가장 강력한 제압력을 갖고 있다.
하반부의 갓 태어난 듀라한은 9층 상반부의 갓 태어난 타나토스와 마찬가지로 공격 의지가 강하다 .
또한 여러 단계로 순간이동할 수 있는 능력 도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작동을 매우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주목할 점은 신생 듀라한이 3연속 컷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는 점이다.
아주 먼 곳에서도 순간 이동이 가능하며, 사격 속도도 매우 빠릅니다.
연속 슬래시 3개 연결 속도도 매우 빠르다. 첫 번째 슬래시를 맞히면 세 개 모두 맞힐 확률이 높다.
간단히 말해서, 10번째 레벨에서는 시유 방어전이 바로 액션 게임이 되어야 하는 것과 같습니다.
캐릭터 훈련 및 운영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습니다.
◆「결론」◆
이상으로 이 가이드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가이드 내용에 대한 질문이나 수정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Qingcha Mumu 로 보내주세요.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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