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떡상은 항상앱에서 작성

헐트11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14 10:42:36
조회 93 추천 0 댓글 0
							




상상속의 그날 다음에 있습니다

주가오르니까 저점에 못잡는거 아쉬워말고

인버스를 사십쇼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자동등록방지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89 AD 유진선물 해외선물 수수료 $ 1.8 이벤트 딱! 한달만 운영자 20.03.02 - -
476357 공지 재테크 자료 [13] 주식투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21 2887 26
500677 일반 알바하면서 주식 얘기 들은썰 창원궤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0 0
500676 일반 아 어렵다 ... ENT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0 0
500675 일반 1400이 아니라 1700이라도 충분히 많이 먹을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 김죽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0 0
500674 일반 개미 자금은 거의 항상 똑같음 난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4 0
500673 일반 스트레스는 개인마다 받아들이는게 다르자나여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2 0
500672 일반 아...주 재무장관이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6 0
500671 일반 신규개미들은 부럽다.. [1] 창원궤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17 0
500670 일반 신규 개미를 무시한다기 보다 [1] 놀고있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20 0
500668 일반 현대차에서 냠냠먹다가 탈출해서 김죽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13 0
500667 일반 도이체방크 같은건 나라에서 살려주겠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32 0
500666 일반 젊은 신규개미들은 기존 개미들이랑 비슷한거같은뎅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8 76 0
500665 일반 신규 진입 개미 무시하는것도 웃기는 일임 [6] 난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73 5
500664 일반 헤센주 재무장관 [6] 각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64 0
500663 일반 30년전 선거때는 여당이 고무신 뿌린다고 ㅇㅇ(121.184) 01:06 15 0
500661 일반 근데 풋예상이라도 오전에 장전시간외거래량 없고 [2] 김죽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32 0
500660 일반 재무장관이 독일? [2] 안드로메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8 62 0
500659 일반 재무장관 자살햇다니까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117 0
500658 일반 흐름에 대해 항상 대비할 줄 알아야 한다 김죽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0 38 0
500657 일반 김프로 아저씨 아재구나 느낀게 [3] %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2 89 0
500656 일반 이 말투 여시꺼였음?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7 107 0
500655 일반 오른쪽 가슴 아푸다 [2] 창원궤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71 1
500654 일반 왜 불안하게 잣알했노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1 75 1
500653 일반 아직 투매단계는 안온거같은데 [3] 부되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8 124 0
500652 일반 잘자요 [7] 시로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8 56 1
500651 일반 이제 자자 [12] 넵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7 53 0
500650 일반 미장은 흐름이 좀 보이는데 [14] 멍청한강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0 207 0
500649 일반 에리크좌는 좀 웃김 [5] (203.170) 00:19 153 3
500648 일반 에리크 [6] ㅇㅇ(58.124) 00:18 155 11
500647 일반 실투갤 개념글 자료중? [3] 윤본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7 114 0
500646 일반 잃은 돈때문에 너무 조급하게 매매하게 되는거 같아요 [2] ㅇㅇ(143.248) 00:15 61 3
500645 일반 김철광님 인터뷰 중 궁금한 점 [5] 마두동비버리빌리지주민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4 102 0
500644 일반 지역화폐 쓰니까 좋네 [1] 안드로메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6 79 0
500643 일반 엄마 삼촌한테 새우깡 사달랬는데 못들은척하더라 (203.170) 00:06 49 0
500642 일반 헤센주 재무장관 자살 관련해서 흉흉한 소문들 도네 [2] 난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192 0
500640 일반 엄마 외갓집 가기 싫어 삼촌이 자꾸 이상한 녹음시켜 [1] (203.170) 00:01 84 0
500639 일반 엄마. 삼촌은 왜 우리한테 용돈안줘? (203.170) 00:00 58 1
500638 일반 한미약품 찌라시 도네 [3] (203.170) 03.29 215 0
500637 일반 고위공직자 국회의원 가족 친척까지 씨젠 샀나 계좌 까봐야될듯 [4] ㄷㅁㅌ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16 1
500635 일반 강짜르트 진짜 옴 [27] 멍청한강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51 0
500633 일반 ‘코로나’ 경기 침체 걱정에… 獨 헤센주 재무장관 극단 선택 [4] ㅇㅇ(39.7) 03.29 157 0
500631 일반 지금부터 삼전 주가 올라도 개미 승리라고 하기엔 [5] 에리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74 1
500630 일반 추천하는 뉴스앱과 텔레그램 방 [7] 시로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46 0
500629 일반 배가 부른데도 먹을게 땡긴다 17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22 0
500627 일반 공부는 죽을 때까지 하는 것이지만.. [3] 삼전우5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65 0
500626 일반 SBS에 마두동 나오네 [3] 조U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54 0
500625 일반 자신의 아이디어를 말하기 위해 엑셀/그림판 작업까지 [8] 에리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72 2
500624 일반 SBS 스페셜 은둔형외톨이보다가 [10] 마두동주민_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225 1
500623 일반 잘자셈. [6] 글쓴이(110.14) 03.29 44 0
500622 일반 연말에 수익나면 [12] 창원궤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53 0
500621 일반 가치와 성장은 '대조'가 아닌 '요소' 개념 [1] 에리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0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