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박서진이 홍지윤과 훈남 영어 과외 선생님의 급진전된 관계에 질투심을 느끼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예고했다.지난 방송에서 박서진, 홍지윤, 박효정, 그리고 과외 선생님은 캠핑 여행을 떠나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과외 선생님은 홍지윤과 효정에게 다정하게 대해주며 두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2일 방송될 '살림남'에서는 캠핑장에서 네 사람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갯벌 체험에서 과외 선생님은 효정이 넘어질까 조심스럽게 부축하고, 홍지윤과도 친근하게 대하며 박서진의 질투심을 자극한다.박서진은 스튜디오에서 "갯벌에 온 김에 저 둘이 묻고 갈까?"라는 재치 있는 농담으로 질투심을 드러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하지만 곧 박서진의 질투는 심각한 상황으로 번진다. 홍지윤과 과외 선생님이 저녁 식사 준비를 함께 하며 더욱 가까워지자, 박서진은 평정심을 잃고 언성을 높이게 된다.과연 박서진은 자신의 질투를 어떻게 극복하고, 네 사람의 관계는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10회 EUNIC x EU 영화제, 서울역사박물관에서 개최▶ 박서진, 홍지윤과 훈남 선생님의 핑크빛 기류에 질투 폭발!▶ 지드래곤, '유 퀴즈' 통해 마약 의혹 당시 심경 고백… "정신적으로 피폐해져 위험한 일을 생각했다"▶ 흑백요리사 에드워드 리 셰프,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확정…기대감 고조▶ 놀면 뭐하니? 유재석X주우재, '급식대가' 이미영표 수육에 푹 빠졌다!▶ 지옥2, 그래서 신의 의도는 무엇인가?▶ '짠남자' 김종국, 캘리포니아 아내 소문에 당황…소비 고삐 쥔 소금이 군단의 분투▶ '고딩엄빠' 김정민, 극복의 여정..."아이를 위해 새 출발"▶ 지드래곤, '유퀴즈'에서 심경 고백…"내가 누군지 몰랐다"▶ 지드래곤, SM엔터 연습생 시절 첫 공개 "SM 선배님들과 결이 다르다고 느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