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한경숙 기자] 배우 심형탁이 아내 히라이 사야와 함께 하와이로 태교 여행을 떠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10일 심형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빅 아일랜드의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아내 사야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하와이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특히, 심형탁은 아내 사야의 아름다운 D라인에 입을 맞추는 등 애정을 과시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두 사람은 함께 테라스에 앉아 포옹하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심형탁은 "호텔 안에 전철이 다니고 돌고래가 있다"며 "사야와 새복이와 함께 하는 여행의 마무리가 오고 있다, 정말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곳"이라고 소감을 전하며 태교 여행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한편, 심형탁과 히라이 사야는 지난해 6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1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복을 받았다. 현재 사야는 임신 중에도 아름다운 미모를 유지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심형탁 부부의 하와이 태교 여행 소식에 팬들은 "두 분 너무 행복해 보여요", "새복이 건강하게 태어나길", "하와이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심형탁, 아내 사야와 하와이 태교 여행… "새복이와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 황신혜·양정아, 우정여행 인증샷 공개… 싱글 라이프 만끽▶ 피겨 여왕 김연아, 가을 여신 변신… 고우림과 결혼 2주년 기념▶ 임지연, 베트남 여행서 물오른 미모 자랑…'더 글로리' 이도현과 열애 중▶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미성년 절도범 출연 논란, 제작진 "지켜봐 달라"▶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 송치... "깊이 반성"▶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 "선처 없다" 강경 대응▶ 더보이즈 에릭, 빼빼로 착각하고 콘돔 사진 올려… "부끄러워 쥐구멍에 숨고 싶다"▶ '인천 서구 출신 아티스트들 뭉쳤다' 12월 연말 콘서트 개최▶ 율희, 전 남편 최민환 유흥업소 출입 폭로 후 첫 심경 고백… "아이들 엄마로서 당당하고 싶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