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지난 15일, 5년 만에 돌아온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가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오랜만에 돌아온 원조 셰프들과 새로운 도전자 셰프들의 만남은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했다.이번 시즌에는 이연복, 최현석, 김풍, 정호영 등 원조 셰프들과 함께 에드워드 리, 최강록, 이미영, 박은영 등 새로운 도전자 셰프들이 합류했다. 특히, 에드워드 리는 최현석을, 박은영은 이연복을 겨뤄보고 싶다는 포부를 밝혀 긴장감을 더했다.새로운 룰도 도입되었다. 15분이라는 제한된 시간 안에 요리를 완성해야 하는 긴장감 넘치는 대결과 함께, 1분 먼저 요리를 시작하는 베네핏이나 상대방의 요리를 1분간 중단시키는 베네핏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더욱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만들었다.첫 번째 게스트로는 영탁과 침착맨이 출연했다. 영탁은 공연할 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보양식과 무명 시절 먹었던 달걀 요리를 부탁했다. 이에 이연복과 이미영이 보양식 대결, 최현석과 에드워드 리가 달걀 요리 대결을 펼쳤다.특히, 에드워드 리는 최현석에게 1분 베네핏을 사용하여 마스크 팩을 착용하는 등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웃음을 자아냈다.오랜만에 돌아온 '냉장고를 부탁해'는 익숙한 재미와 새로운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셰프들의 뛰어난 요리 실력과 유쾌한 입담, 그리고 다양한 컨셉의 요리 대결은 앞으로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냉장고를 부탁해, 5년 만에 화려한 귀환! 쿡방 레전드의 귀환과 새로운 도전자들의 뜨거운 대결▶ 한국기행 '우리 동네 보물찾기' 편 12월 16일부터 20일까지 방송▶ '미우새' 김승수, 양정아에게 진심 전했으나, 우정의 소중함을 택해▶ 추성훈·김동현·오상욱, '핸썸가이즈'서 한우 삼합 먹방…'운동부 회식' 인증▶ '미우새' 오윤아, '1분 출산' 비화 공개하며 화제… "골반 덕분에 10명도 거뜬"▶ '강연자들' 류현진, 솔직한 일상과 야구에 대한 열정 공개 "아내 덕분에 힘내고, 딸 덕분에 행복해"▶ '사외다' 주지훈, 정유미 향해 '사랑인가요' 열창…질투 폭발한 로맨스 전개▶ 냉장고를 부탁해, '중식 대가' 이연복 vs '급식 대가' 이미영 대결로 화려하게 귀환▶ 옥씨부인전, 임지연의 위태로운 승리…부부의 갈등 심화▶ 지드래곤X정형돈, 김태호 PD와 재회…'무한도전' 레전드 듀오 귀환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