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골반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치어리더 감서윤(25)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키니 셀카를 공개하며 완벽한 '황금 비율' 몸매를 자랑했다. 글래머러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뽐내는 그녀의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지난 7월 14일, 감서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두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감서윤은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여신급 미모를 뽐내고 있다.특히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넓은 골반 라인이 돋보이는 가운데, 뽀얀 피부와 밝은 색상의 의상까지 어우러져 한층 더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을 더했다.한편, 감서윤은 지난 2023년 프로농구 창원 LG 세이커스에서 치어리더로 데뷔했다. 이후 프로축구 경남FC와 울산HD, 프로야구 NC 다이노스 등 다양한 스포츠 무대에서 활약하며 이름을 알렸다.현재는 프로농구 부산 KCC 이지스와 프로배구 안산-부산 OK저축은행 읏맨에서 활동을 병행하며 뜨거운 응원 열기를 더하고 있다.▶ '골반 여신' 감서윤, 비키니 셀카로 '황금 비율' 과시…상큼+글래머러스 '치어리더 여신'▶ 이혜영, 남편과 '결혼 14주년' 달콤 뽀뽀…"벌써 14주년!" 재혼 후에도 '알콩달콩' 애정 과시▶ 성시경, '꾸밀텐데' 혹평에 750만원 '피부 플렉스'…"안 예뻐지기만 해봐라!" 절규 폭소▶ 헤이지니, 출산 전 '보름달' 얼굴 공개 "총 16kg 찐 거 실화?"…남편의 감동 서프라이즈까지▶ 이동건, 제주도 대형 카페 폭우 피해 '물의 잠겨'…'인생 2막' 비상▶ 박주호 아내 안나, 2년 만에 유튜브 복귀…암 투병 근황 고백 "여전히 회복 중"▶ 손담비, "가짜뉴스 대단하다"…남편 이규혁 '가스라이팅' 의혹에 직접 반박하며 분노▶ 블랙핑크 지수, LA서 '청 원피스' 입고 청순미 폭발…인형 비주얼 시선 강탈▶ 박하나♥김태술, 영화 같았던 결혼식 공개! "모든 분께 감사,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최준희, '55kg 감량' 후 마르고 탄탄한 비키니 몸매 과시…"굶는 다이어트 NO!" 건강美 뿜뿜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