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배우 박선영이 동료 배우 김일우에게 선물 받은 물건들을 플리마켓을 통해 판매했다고 밝히며 유쾌한 미안함을 전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선영이가 할까?에는 댓글 내용이 다양하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박선영은 팬들이 남긴 댓글을 하나하나 읽으며 최근 진행했던 플리마켓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먼저 박선영은 플리마켓을 통해 나눔을 실천한 소회를 밝혔다. 그는 플리마켓에서 자립 준비 청년 친구에게 옷을 선물했다며, 사실 그 옷은 일우 오빠가 내게 선물해 준 것이었지만 받는 친구에게 너무 잘 맞아서 기뻤다고 말했다. 이어 작은 정성이지만 선행에 동참할 수 있어 가슴이 따뜻해지는 경험이었다고 덧붙였다.
팬들의 생생한 후기도 이어졌다. 한 팬은 자신을 플리마켓에서 불멍 랜턴과 청조끼를 구매한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박선영의 실물을 직접 보고 행복했다는 소감을 남겼다. 이에 박선영은 누군지 기억이 난다며 팬이라는 마음으로 무엇이라도 사고 싶어 하셨던 분이라고 반갑게 화답했다.
특히 박선영은 김일우가 선물한 랜턴을 판매한 사실을 언급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랜턴을 구매하신 분께 물건이 좋은지 물으면서도, 사실 일우 오빠가 계속 그 랜턴 팔았냐고 물어보더라며 오빠 미안해라고 공개적으로 사과를 전해 두 사람의 격의 없는 친분을 과시했다.
또한 김일우와 스크린 골프 콘텐츠를 진행해달라는 팬의 요청에는 내가 강릉까지 가기에는 너무 멀다며 재치 있게 거절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박선영과 김일우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함께 출연하며 실제 연인 같은 다정한 분위기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