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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1027 배틀필드 4 패치노트

ㅇㅇ(119.206) 2015.10.27 22:27:12
조회 9428 추천 59 댓글 20
														

자세한 스탯 변화는 업데이트 된 심틱 데이터 브라우저(링크)로 확인하기 바람


01. 지대공/공대공 미사일

02. 레이저 유도가 가능한 미사일

03. 주니 로켓, 사수 소이탄, 미니건

04. 대응 수단

05. 공중 장비 변화

06. 해상 장비 변화

07. 주력전차

08. 보병전투차량

09. 대공전차/앰트랙/고기동차량

10. 보병 일반 장비 변화

11. 돌격병 가젯

12. 공병 가젯

13. 보급병 가젯

14. 정찰병 변화

15. 점수체계/목표지향적 플레이

16. 넷코드 관련

17. 일반 수정

18. 배틀로그



1.1 능동 레이더 미사일

- 물리 충격량 1500으로 감소

- 재보급시간 25초에서 30초로 증가

- 데미지 100에서 135로 증가

- 사거리 500m에서 650m로 증가

- 추적 딜레이 0.5초

- 100m 이내에서 추적 불가능

- 최대 회전각 350도

- 최대 속도 350m/s로 증가

- 크로스헤어로 보는 방향에서 미사일 생성

- 빈 공중 장비에도 유도

- 인식 각도 2.0도에서 1.8도로 감소


1.2 수동 레이더 미사일

- 물리 충격량 2000으로 감소

- 재보급시간 30초에서 20초로 감소

- 데미지 195로 증가

- 사거리 500m에서 650m로 증가

- 미사일 유지시간 10초에서 6초로 감소

- 최대 회전각 350도로 감소

- 선 발사 기능 탑재

- 가속력 75m/s^2로 증가

- 락온 시간 1.1초

- 인식 각도 5도

- 크로스헤어로 보는 방향에서 미사일 생성


1.3 열추적 미사일

- 물리 충격량 2000으로 감소

- 재보급시간 30초에서 20초로 감소

- 데미지 195로 증가

- 사거리 500m에서 650m으로 증가

- 미사일 유지 시간 10초에서 7초로 감소

- 최대 회전각 250도로 감소

- 락온 시간 1.3초

- 인식각 5도

- 유도 딜레이 0.2초

- 빈 공중 장비에 락온 가능


2.1 레이저 유도 미사일

- 유도된 레이저 유도 미사일이 공중장비를 1방에 잡을 수 없음

레이저 유도가 되면 이제 정확하고 빠르게 지상 장비를 쫓아감

- 레이저 유도된 미사일이 제대로 추적하지 못 하는 버그 수정

- 유도된 미사일의 사거리 500m에서 650m으로 증가

- 유도된 미사일의 락온시간 1.5초에서 1.2초로 감소


2.2 토우 미사일

- 유도된 토우가 공중장비를 1방에 잡을 수 없음

레이저 유도가 되면 이제 정확하고 빠르게 지상 장비를 쫓아감

- 레이저 유도된 미사일이 제대로 추적하지 못 하는 버그 수정

- 유도된 미사일의 사거리 500m에서 650m으로 증가

- 유도된 미사일의 락온시간 1.5초에서 1.2초로 감소


3.1 주니 로켓

- 가속력 50m/s^2에서 125m/s^2로 증가

- 최대 속력 300m/s에서 200m/s로 감소

- 유지시간 6초에서 5초로 감소


3.2 사수 소이탄

- 최소 속도 15m/s에서 40m/s로 증가

- 최소 수직 속도 0m/s에서 3m/s로 증가

- 스플래시 데미지 0에서 60으로 증가

- 스플래시 범위 7m에서 5m로 감소

- 재장전 시간 10초에서 5초로 감소

- 유지시간 0.5초에서 3초로 증가


3.3 미니건

- 보트 미니건 데미지모델 10-2에서 12-6으로 증가

- 모든 미니건 데미지 하락 구간 250-500m에서 200-300m로 감소


4.1 적외선 플레어

- 재장전 시간 20초에서 15초로 감소

- 플레어 배출 갯수 증가

- 수동 레이더 미사일에 더 효과적으로 작동하게 수정

- 열추적 미사일/스티-글라에 효과적


4.2 ECM 재머

- 재장전 시간 25초에서 20초로 감소


4.3 소화기

- 재장전 시간 25초에서 8초로 감소


4.4 능동 방호

- 재장전 시간 35초에서 22.5초로 감소

- 활성화 시간 5초에서 2.5초로 감소

- 급속 종료기능 제거

- 재장전 시간 동안에서 빨간 불이 들어오지 않게 수정


4.5 적외선 연막탄

- 재장전 시간 15.8초에서 15초로 감소(HUD 25초 표기는 잘못된 것)


4.6 연막차장

- 재장전 시간 12초에 맞추도록 수정

- 최소 데미지로 보호 해 주는 구간 1m로 증가


5.1 하단 레이더(저공 비행)

- 헬기는 25m, 전투기는 50m 아래로 비행시 활성화

- 보병이 발사하는 맨패즈에는 작동하지 않음


5.2 잡다한 수정

- 기동력 타격이 와도 충돌하지 않게 공중장비가 많이 흔들리지 않게 변경

- AA 미사일이 수송/정찰 헬기를 그냥 뚫고 지나가지 않게 수정

- 전투기가 정찰헬기에 20% 더 데미지를 입힐 수 있도록 수정

- 전투기가 장갑차/대공전차에 입히는 데미지 감소 (121.152 도움)


5.3 공격기

- 30mm GAU 기관포에 관성 유지를 적용해 크로스헤어에 더 잘 알맞게 수정

- 히드라 로켓 레티클 추가

- 히드라 로켓 사정거리 750m로 감소


5.4 스텔스기

- 공대공 미사일 탑재량 2배로 증가

- Deviation of jet 20mm and 25mm cannons reduced to 0.36° from 0.4°


5.5 공격헬기

- 사수석 포탄 관성 유지 제거

- 파일럿 로켓 사거리 750m로 감소

- 스마트 로켓 재보급 시간 18초에서 16초로 감소

- 스마트 로켓 스프레드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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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 고속정 25mm 기관포

- 스플래시 데미지 20에서 22로 증가

- 발사 탄속 200m/s에서 300m/s로 증가

- 낙차 -3m/s^2에서 -6m/s^2로 증가

- 데미지 15에서 13.5로 감소

- 물리 충격량 750에서 500으로 감소

- 재보급시간 20초에서 12초로 감소

- 최대각 1도에서 0.2도로 감소

- 최대 데미지 구간 1m에서 2m로 증가

- 최대 스플래시 구간 3m에서 5m로 증가

- 전차에게 입히는 데미지 감소


6.2 고속정 30mm 기관포

- 스플래시 데미지 25에서 22로 감소

- 데미지 30에서 24로 감소

- 재보급시간 16초에서 12초로 감소

- 최소 스프레드 0.5도에서 0.2도로 감소

- 최대 스프레드 1.5도에서 0.2도로 감소

- 낙차 -9.81m/s^2에서 -6m/s^2로 감소

- 최대 데미지 구간 1m에서 2m로 증가

- 최대 스플래시 구간 3m에서 5m로 증가

- 장탄량 4개에서 3개로 감소

- 전차에게 입히는 데미지 감소


6.3 고속정 고속 점사 기관포

- 데미지 10에서 8로 감소

- 물리 충격량 750에서 500으로 감소

- 재보급시간 20초에서 12초로 감소


6.4 고속정 수동 레이더 미사일

- 수동 레이더 미사일이 열추적 미사일처럼 발사되던 것 수정


6.5 고속정 레이저 유도 미사일

- 탑재량 2개로 정상화

- 재보급 시간 15초로 통일


6.6 립 보트

- 체력 500에서 750으로 증가

- 후면 데미지 추가 보너스 제거


7.1 주력전차 기본

- 상부 입사각45도가 넘는 경우 주어지는 추가 데미지량 감소

- 전면부 입사각 45도가 넘는 경우 주어지는 추가 데미지량 증가

- 에이브람스 가속력 향상

- 에이브람스 최대 속력 53km/h에서 61km/h로 증가

- T-90A 최대 속력 54km/h에서 57km/h로 증가

- TYPE 99 최대 속력 54km/h에서 60km/h로 증가


7.2 주력전차 철갑탄

- 물리 충격량 5000에서 2500으로 감소

- 스플래시 충격량 5000에서 1500으로 감소


7.3 주력전차 날개안정분리철갑탄

- 물리 충격량 5000에서 2500으로 감소

- 스플래시 충격량 5000에서 1500으로 감소


7.4 주력전차 고폭탄

- 스플래시 데미지 50에서 120으로 증가

- 최대 데미지 구간 1.5m에서 1.3m로 감소

- 최대 스플래시 구간 4m에서 5.5로 증가

- 재장전 시간 4초에서 3초로 감소

- 데미지 280에서 200으로 감소

- 탄속 150m/s에서 200m/s로 증가

- HE-DP로 명칭 변경

- 물리 충격량 5000에서 1500으로 감소

- 스플래시 충격량 5000에서 1500으로 감소


7.5 주력전차 유도탄

- 재보급시간 30초에서 15초로 감소

- 재장전시간 5초에서 4초로 감소

- 사거리 300m에서 550m로 증가

- 최대 데미지 구간 4.49m에서 2.99m로 감소(레이저 유도 적용 포함)

- 스플래시 데미지 100에서 150으로 증가

- 데미지 450으로 변경(레이저 유도 적용 포함)

- 스플래시 구간 4.5m에서 3.0m로 감소(레이저 유도 적용 포함)

- 물리 충격량 2500으로 변경

- 스플래시 충격량 1500으로 변경

- 최대 회전각 720도로 변경(레이저 유도 적용 포함)

- 낙차 -7.2m/s^2에서 -20m/s^2로 증가

- 레이저 유도 스플래시 데미지 500에서 225로 감소

- 레이저 유도 물리 충격량 2000으로 변경

- 레이저 유도 스플래시 충격량 1000으로 변경


7.6 주력전차 상부공격지능탄

- 목표 인식 사거리 15m에서 150m로 증가

 : 이전에는 인식 사거리가 15m여서 엉뚱한 것에 자주 들이받았지만 150m로 변하면 150m 거리에서 인식된 순간 물체로 바로 쫓아감

- 인식각 20도에서 1.8도로 감소

- 탄속 180m/s에서 150m/s로 감소

- 장탄량 5개에서 2개로 감소

- 재보급시간 10초에서 20초로 증가

- 최대 데미지 구간 4.49m에서 2.99m로 감소

- 직격 데미지 37.5에서 0으로 감소 (211.33 센스)

- 스플래시 데미지 100에서 150으로 증가

- 최대 스플래시 구간 4.5m에서 3m로 감소

- 재장전 시간 3초에서 4초로 증가

- Lock on visible targets only is now enabled from being disabled

- 스플래시 충격량 5000에서 1500으로 감소


7.7 주력전차 동축 경기관총

- 과열지수 0.07에서 0.0635로 감소

- 최대 제압배수 8에서 9로 증가

- 최소 제압배수 12에서 9로 감소


7.8 주력전차 동축 중기관총

- 탄속 500m/s에서 670m/s로 증가

- 과열지수 0.1에서 0.145로 증가

- 초당 과열 감소율 0.34에서 0.5로 증가

- 최대 제압배수 25에서 20으로 감소

- 최소 제압배수 34에서 20으로 감소

- 데미지 모델 50-38에서 45-30으로 감소


8.1 보병전투차량 기본

- 주포 수직 제한각 15도에서 25도로 증가

- 수직으로 타격받을 때는 터렛 부분을 제외하고 새로운 히트박스 적용

- 최대 속력 약간 증가

- 등판력 증가


8.2 보병전투차량 고폭탄

- 최대 데미지 구간 2.5m에서 2m로 감소

- 스플래시 데미지 20에서 35로 증가

- 데미지 20에서 24로 증가

- 탄속 200m/s에서 225m/s로 증가

- 최소 스프레드 0.5에서 0으로 감소

- 물리 충격량 1500에서 500으로 감소

- 전차에게 입히는 데미지 감소


8.3 보병전투차량 날개안정분리철갑탄

- 데미지 24에서 32로 증가

- 물리 충격량 1500에서 500으로 감소

- 전차에게 입히는 데미지 감소


8.4 보병전투차량 산탄포

- 산탄포 피격 대상 변경(데미지를 줄 수 있는 대상이 변경됨, 자세한 정보 없음)

- 산탄포 헬기 대상 데미지 배율 0.35에서 0.6으로 증가


8.5 보병전투차량 동축 경기관총

- 과열 지수 0.07에서 0.0635로 감소

- 제압 최대 배수 8에서 9로 증가

- 제압 최소 배수 12에서 9로 감소

- 데미지 모델 22-15.6에서 27-18로 증가


9.1 대공전차 일반

- 미군 대공전차의 등판력을 타 진영 대공전차와 같게 증가

- 대공전차가 전투기와 전차에게 입히는 데미지 감소


9.2 대공전차 20mm 기관포

- 데미지 감소가 600-1000m에 이루어지게 변경

- 데미지 모델 15-12.6에서 12.6-4.2로 감소

- 보병에게 입히는 데미지 감소


9.3 대공전차 30mm 기관포

- 데미지 감소가 700-1000m에 이루어지게 변경

- 데미지 모델 50-42에서 49-20으로 감소

- 보병에게 입히는 데미지 감소


9.4 앰트랙

- 체력 1000에서 1250으로 증가

- 사수석 터렛 제한각이 HUD와 일치하게 변경


9.5 고기동차량

- 전면부 타격시 주던 데미지 보너스 삭제


10.1 HVM-II 스타스트릭

- 데미지 100에서 52로 감소

- 발사 속력 1m/s에서 20m/s로 증가

- 가속도 20m/s^2에서 75m/s^2로 증가

- 최고 속력 200m/s에서 350m/s로 증가

- 지속시간 6초/레이저 유도시 10초로 감소

- 최대 회전각 350도로 감소


10.2 M136 CS(AT4)

- 발사 속력 40m/s에서 70m/s로 증가

- 가속력 10m/s^2에서 0m/s^2로 감소

- 최대 속력 100m/s에서 70m/s로 감소

- 최대 데미지 범위 0.35m에서 1.5m로 증가

- 최대 스플래시 범위 4m에서 5m로 증가


10.3 샷건

- 산탄(기본탄)과 화살탄의 데미지를 줄여 실질적 교전거리 감소

- UTS 15, SAIGA 12K, DAO-12, DBV-12, M1014의 펠렛을 줄여 밸런스를 맞춤

- 데미지 하락 범위 25-50m에서 24-32m로 감소


10.4 MARE'S LEG

- 데미지 하락 45m에서 60m로 증가


10.5 C4

- 스플래시 데미지 500에서 400으로 감소

- 최대 데미지 범위 2m에서 1m로 감소

- 스플래시 범위 5m에서 4m로 감소


11.1 M320 3GL

- 최소 속력 25m/s에서 32m/s로 증가

- 장탄량 2에서 3으로 증가

- 스플래시 데미지 35에서 45로 증가


11.2 M320 화살탄

- 펠렛 수 12개에서 24개로 증가

- 펠렛 퍼짐 2.5도에서 2도로 감소

- 데미지 모델 25-8.4에서 11.2-5.6으로 감소

- 데미지 하락 모델 12-30m에서 24-32m로 증가


11.3 M26

- 최소 스프레드 1.2에서 0.4로 감소


12.1 FGM-172 SRAW

- 데미지 215에서 188으로 감소

- 최소 속력 15m/s에서 30m/s으로 증가

- 가속력 25m/s^2에서 30m/s^2으로 증가

- 추적 사거리 450m에서 500m로 증가

- 미사일이 아니라 전차 포탄 물리엔진으로 작동하도록 변경

- 최소 회전각 0도에서 2도로 증가

- 회전각 배율 2에서 3으로 증가

- 최대 회전각 35도에서 30도로 감소


12.2 FIM-92 스팅어

- 가속력 100m/s^2에서 50m/s^2로 감소

- 락온시간 1초에서 1.3초로 증가

- 사거리 350m에서 400m로 증가

- 데미지 175에서 270으로 증가

- 지속시간 10초에서 7초로 감소

- Matched static position with IGLA

- 물리 충격량 2500에서 2000으로 감소

- 인식각 7도에서 5도로 감소

- 최대 회전각 360도에서 250도로 감소


12.3 SA-18 이글라

- 가속력 125m/s^2에서 75m/s^2로 감소

- 최대 속력 500m/s에서 350m/s로 감소

- 락온 시간 1초에서 1.1초로 증가

- 데미지 175에서 270으로 증가

- 유지시간 6초에서 10초로 감소

- 물리 충격량 2500에서 2000으로 감소

- 인식각 8.5도에서 5도로 감소

- 최대 회전각 360도에서 350도로 감소


12.4 MBT LAW

- 아래로 0.05m 낮게 발사되던 것에서 0m로 변경(크로스헤어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나오게 변경)

- 수직 출발 속력 0.5m/s에서 0m/s로 감소

- Force spawn to camera disabled


12.5 대공 지뢰

- 락온이 즉각적으로 되도록 변경

- 사거리 200m에서 75m로 감소

- 최대 보유량 2개에서 1개로 감소

- 데미지 150에서 210으로 증가

- 런쳐와 동시에 소지 가능하도록 변경


13.1 UCAV

- 재보급 시간 60초에서 40초로 감소

- 직접 타격 스플래시 데미지 400에서 200으로 감소

- 직접 타격 스플래시 충격량 15000에서 1500으로 감소

- 직접 타격 충격파 충격량 5000에서 500으로 감소

- 에어버스트 스플래시 데미지 200에서 125로 감소

- 에어버스트 최대 데미지 구간 2m에서 2.5m로 증가


13.2 M224 박격포

- 준비 시간 30초에서 15초로 감소

- 60초마다 재보급 받을 수 있도록 변경


13.3 탄약낭/탄약상자

- M67 수류탄 : 8초

- RGO 임팩트 : 7초

- V40 미니 : 7초

- M34 소이탄 : 7초

- M84 섬광탄 : 7초

- 조명탄 : 7초

- XM-25 공중폭발/연막탄 : 7초

- XM-25/M320 화살탄 : 2.5초

- M320 고폭/저속/3GL/섬광탄 : 7초

- C4 : 8초

- 공병 런쳐 : 8초


14.1 CS5

- 영점 수정


15.1 명사수 점수

- 거리 상관없이 25점 수령으로 고정


15.2 목표 플레이 점수 배분

- 컨퀘스트 깃발 획득 점수 150점에서 400점으로 증가

- 컨퀘스트 승리 약장 점수 1500점에서 3000점으로 증가

- 오블리터레이션 폭탄 획득 점수 100점에서 150점으로 증가

- 오블리터레이션 폭탄 점유 점수 10점에서 25점으로 증가

- 오블리터레이션 승리 약장 점수 1500점에서 2000점으로 증가

- 러시 M-COM 해제 점수 400점에서 500점으로 증가

- 러시 M-COM 파괴 점수 400점에서 500점으로 증가

- 러시 승리 약장 점수 1500점에서 3000점으로 증가


15.3 분대 명령

- 분대원이 명령을 요청한 뒤 명령이 30초간 내려지지 않으면 자동으로 분대장 승계

- 공격 명령이 거점 점령 후 자동으로 방어 명령으로 전환되지 않음


16.1 틱레이트

- 서버 제공업체가 30틱보다 높게 구동하도록 변경

- 배틀로그 서버 브라우저에 틱레이트 검색 옵션 제공

- 보병 달리기 배율을 높은 틱레이트에 맞게 제공

- 점사, 반동, 스프레드가 높은 틱레이트에 맞춰 계산되도록 변경(심틱의 'per second'는 30틱 기반)

- 러버 밴딩을 강력하게 제어하는 기능 탑재

- 낮은 FPS에서 구동하는 유저들의 캐릭터 서버/클라이언트 동기화 강화

- 높은 틱레이트 서버 사용에 필요한 대역폭 사용량의 대폭 감소


16.2 프레임 기록 시간 분리

- 보병, 장비와 관련되지 않은 모든 것이 0.125 기록값을 바탕으로 작동함, 핑이 250 이하라면 제대로 타격됨

- 장비 기록값을 1.0으로 설정해 높은 속도 혹은 높은 핑에서 작동하는 경우에 올바르게 리드샷이 적용되도록 변경

- Bump max allowed latency to 1s as frame history time protects impact on other players now


16.3 퍼포먼스 오버레이(고급)


- 더 많은 시간에 일어난 것을 표시함

- 주황/빨간색 인디케이터를 추가함(경고, 극심)

- 인디케이터의 색깔을 결정하는 수치 변경

- Added RCON command to return the server tick time (request by the RSPs)


o Tickrate(hz) Shows the current active tick rate used by the server

o Latency(ms) Shows the latency of the client (like ping, but within the game), lower is better

o LatVrtn(ms) Shows the current latency variation, lower is better

o PktLoss(%) Shows the current packet loss, lower is better

o CliFired(num) Shows the current number of bullets fired on the client

o CliHit(num) Shows the current number of bullets hit on the client, should match CliFired normally

o SrvDmgBnd(num) Shows the current number of damage bundles sent by the server. Can’t be used to compare the CliHit value

o SrvTick(ms) Shows how long it takes for the server to process a “tick” (an update), lower is better, should stay consistent over time

o SrvOffset(ms) Shows how far behind or ahead of the server the player is, a value between 0 and 50 is good. Below zero means the server is having a hard time keeping up, higher than 50 means client bandwidth have a hard time catching up

o DownStr(kbit) Shows how much bandwidth (in kbit) that is used by the game coming from server to client


17.1 일반 수정

- 자보트 311, 해머헤드 등에 있는 참호에 양각대를 펼칠 수 있도록 수정

- 참호 창문을 통해 빠져나가려고 할 때 천장에 달라붙던 것 수정

- 러시에서 비정상적으로 팀밸런서가 작동하던 것 수정

- 디퓨즈에서 팀밸런서가 작동하지 않게 변경

- 보병에게 피해를 입혔을 때 피해가 그냥 흡수되던 현상 개선점을 하드라인에서 도입

- 싱글플레이어 세 번째 미션에서 막히던 것 수정

- Squad Obliteration changes

 o Increased the size of Home Team restricted areas to prevent bomb holding exploit.

 o Players should have the bomb reset out of their hands

- 3인칭에서 사다리 등반 소리가 나지 않던 것 수정

- Fixed stability issue involving RSP Servers

- 프렌치 점프 발생 빈도 감소

- 오리진과 배틀필드 4 클라이언트 버전과 관련된 문제 수정

- 3인칭에서 환경이 변할 때 튕김현상이 일어나던 것 수정


17.2 UI 수정

- 하드라인에서 거점 범위 미니맵 표시 도입

- 하드라인에서 보병 아이콘 높이기반 변경 기능 도입

 : 3.5m에서 7m까지 높아지면 약간 아이콘이 커지고 낮아지면 아이콘이 약간 작아짐.

- 능동 방호 작동시 HUD 문구가 제대로 작동하게 수정

- 대응 수단이 장전되었을 때 HUD에 제대로 표기되게 변경

- 지휘관으로 변환했을 때 KIA 표시가 뜨던 문제 수정


17.3 무기/가젯

- 연막탄이 이제 적외선/열화상을 차단함

- M18, M320 연막탄이 주면 아군의 3D 스팟을 풀어줌

- 아웃브레이크 작전 맵에 M60 ULT 배틀픽업 추가

- 동작 감지기 설명 업데이트

- 레이저 유도 락온 시간 2초에서 1.5초로 감소

- PLD 레이저 유도 사거리 350m에서 500m로 증가

- PLD 가시거리를 레이저 유도 사거리에 맞게 증가

- 레이저 유도/락온 된 미사일이 빈 장비보다 탑승된 장비에 우선적으로 발동되도록 수정

- 소이탄 입자 변경

 o 입자 퍼짐 효과를 장비/보병 소이탄이 각각 가지도록 변경

 o 보병 소이탄의 입자 범위와 지속시간을 줄여 총 DT과 일치하게 변경

 o 장비 소이탄의 입자 범위와 지속시간을 늘려 총 DT와 일치하게 변경

 o 각 소이탄 입자 효과가 적외선/열화상을 더 잘 차단하도록 변경

- 조명탄이 지형에 크레이터를 남기던 것 수정

- M240B에 적외선/열화상/중배율 조준경 + 확대경을 사용할 수 있던 것 수정

- 구급/보급상자를 가로질러 던진 수류탄이 다시 뒤로 튕겨 와 플레이어를 사살하던 것 수정


17.4 장비

- 공격헬기 히드라/스마트 로켓이 제대로 지형을 부수지 못 하던 것 수정

- Fixed an issue where the enter button prompt on the jet vehicles were located in the left wing tip instead of the middle

- 열위장 코팅을 사용하면 적외선/열화상에 더 잘 안 보이게 변경

- Increased the draw distance of Tunguska to match other tanks

- 스텔스기 예광탄을 더 잘 보이게 변경

- 수동 레이더 미사일이 목표를 잃거나 무기를 바꿨을 때 방황하던 것 수정

- Transport helicopter: Fixed an issue with side mini-guns to prevent them from turning too quickly.

- Attack boats. Fix to the side mini-guns to prevent them from turning too quickly.


17.5 맵

- 자보트 311 컨퀘스트 스몰에서 미군 병사가 A 지점에 리스폰 할 때 행동 불가 구역에서 리스폰 되던 것 수정

- 란창 댐 러시 두 번째 공격 지점에서 지형 밑으로 배치되던 것 수정

- 펄 마켓 구동시 353.30 버전 드라이버를 쓰는 GTX 770 유저가 튕기던 것 수정

- 수상한 신호 컨퀘스트 대형에서 적 수송헬기로 스폰 캠핑 할 수 있던 문제 해결

- 상하이 봉쇄 A 거점 근처에서 플레이어가 맵 아래로 내려갈 수 있던 문제 수정


18. 배틀로그

- 소속될 수 있는 최대 소대 수 9개로 증가

- 소대의 최대 레벨 25에서 50으로 증가

- 소대 태그 변경기능 추가

- Added possibility to set personal emblem as your platoon emblem

- 배틀로그를 다시 접속하면 이전에 접속했던 곳으로 직접 연결됨

- 펑크버스터 강퇴 메시지가 더 이상 잘려서 표시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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