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개그우먼 겸 배우 맹승지가 섹시한 비키니 패션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4일, 맹승지는 자신의 SNS에 "다이어트 안 하고 그냥 찍었는데, 지방이들 많이 귀엽네. 오늘부터 다이어트 해야지"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파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 중인 것으로 보이는 영상 속 맹승지는 'CHERRY' 문구가 새겨진 흰색 바탕에 붉은색 체리 그림이 그려진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그녀는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감하게 드러내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비키니 상의에 체리 장식을 더해 깜찍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팬들은 "너무 섹시하다", "예쁘다", "역시 맹승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매력에 감탄했다.
한편, 맹승지는 지난 2013년 MBC 20기 공개 개그맨으로 데뷔해 '무한도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대학로 연극 무대에서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는 영상과 함께 다이어트를 선언했지만, 완벽한 비키니 자태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