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 물리치료학 갤러리다. 정치가히틀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2/17 392 0
1204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ㅇㅇ(121.153) 18/09/19 2 0
1203 안녕하세요 재입학 관련해서 질문 남겨요..! [3] ㅇㅇ(175.123) 18/09/19 23 0
1202 졸업하고 면허따고 2~3년뒤에 첫취업한사람있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18 21 0
1201 오늘 환자케이스를 보고 쓰는 좋은 도수치료사가 되는 방법 [1] 블핑(39.7) 18/09/18 65 1
1200 영어 초딩 수준인데 물치과 가도 성적 나올까요? [2] ㅇㅇ(223.39) 18/09/18 72 0
1196 앞으로 도수수가 줄어들면! [3] ㅇㅇ(183.103) 18/09/15 223 0
1195 11년 전 기사인데... 물리치료사 요즘도 환경 이런가요? [3] ㅇㅇ(223.38) 18/09/15 240 0
1194 졸업자전형으로 물치과 들어간분들 없나요 [3] 섹시하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15 112 0
1193 청주대vs경동대vs상지대 [2] ㅇㅇ(211.185) 18/09/14 111 0
1191 면허신고 내년에해도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13 45 0
1190 미국rpt 준비중인 갤러 있냐 ㅇㅇ(39.7) 18/09/13 57 0
1189 과행사 참여포인트 있는 학교... [2] ㅇㅇ(175.223) 18/09/12 137 0
1188 교육질문... [3] ㅇㅇ(117.111) 18/09/12 89 0
1187 블핑님 딱하나만물어봅시다.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12 188 0
1186 초년생을 위한 도수치료 테크트리타기 [3] 블핑(39.7) 18/09/12 237 1
1185 조리과 전문대졸업자인데 이번에 수시쓰고 편입도 지원 가능한가요? [1] 전문대졸(39.7) 18/09/11 47 0
1184 물리치료학과 생각보다 세네.. [1] (39.121) 18/09/11 256 1
1183 막심 갤러리 아니네 메이링구원투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11 50 0
1182 동주대 물리치료과 질문 [2] ㅇㅇ(223.39) 18/09/11 104 0
1181 건양대 우송대 대전보건대 수시성적 ㅇㅇ(117.111) 18/09/11 101 0
1180 근데 실습 많이한다고해서 좋은건 아니라고봄.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11 110 0
1179 특성화고 수시 4.4등급 인데 물치과 가고 싶은데 어디로가면 되요? [1] ㅇㅇ(211.251) 18/09/11 105 0
1178 삼육머 종교강요 심한 편이냐 ??? [2] 호에엥(119.70) 18/09/11 99 0
1177 20대후반분들도 학교생활 잘 하시나요? [1] ㅎㅇㄱ(175.223) 18/09/10 160 0
1175 편입고민중ㅠㅠ현실적인 조언부탁드립니다 [5] 물치(218.147) 18/09/10 206 0
1174 물치 효과 있기는하냐? [1] ㅇㅇ(222.237) 18/09/10 194 0
1173 대체로 대학에서 실습 시간 채울 수 있는 게 한정돼 있나요? ㅇㅇ(223.62) 18/09/09 38 0
1172 진로고민 [1] 어떻게사나(223.62) 18/09/09 129 0
1171 근무 환경 어떤 편인가요? dd(218.147) 18/09/08 103 0
1170 블핑님 도와주세요 ㅠㅠ [4] ompt9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08 232 0
1169 도수치료 급여화와 연봉책정에 대해 [3] 블핑(110.70) 18/09/07 252 2
1168 선배님들 질문이 있습니다. [4] ㄱㄱ(211.228) 18/09/07 149 0
1167 1년차 혹은 2년차 선생님들 [2] 블핑(175.223) 18/09/07 193 3
1166 임상에계신 현직님덜.. 성적접촉문제 어떻게해결하나요 [1] ㅇㄹㄱㄱ(121.136) 18/09/07 192 0
1165 졸업 후 해외로 나가고 싶은데 삼육머가 나음 가천머가 나음? [3] 봉천탄산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07 200 0
1164 스마트폰해킹 남편 부인 가족 남자친구 여자친구 등등 폰해킹 핸드폰복구(27.102) 18/09/07 41 0
1163 물치새 새끼들 존나 웃기네 ㅋㅋ 공부 좆도 안해놓고 월300 [4] ㅇㅇ(211.36) 18/09/07 345 0
1162 남서울대 물치는 호주 간 사람 한 명도 없다는 댓글 [5] ㅇㅇ(223.38) 18/09/07 205 0
1161 물치사는 후에 개업가능? [2] 히히랑한(115.139) 18/09/07 173 0
1160 블핑님 앞으로 신경계나 루틴이 세후300 될날이 올 가능성이 있겠습니까? [3] ㅇㅇ(183.103) 18/09/06 187 0
1159 교통대 [3] ㅇㅇ%20(222.232) 18/09/06 162 0
1158 행님들 물치 학교이름 많이 타나요? [1] 호우(175.223) 18/09/06 227 0
1157 쫌 물리치료사들연봉좀 높았음좋겠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06 174 0
1156 약대생인데 물치과 편입하는거 어떻게 생각함? [2] ㅇㅇ(121.186) 18/09/06 172 0
1155 학생부 4.8 물치과 어떻게 못비비나요..? [4] ㅇㅇ(59.6) 18/09/06 233 0
1154 대학병원 물치사 되면 [2] ㅇㅇ(117.111) 18/09/06 160 0
1153 (질문)학점은행제, 편입에대해 아는 분.. [8] ㅇㅇ(223.62) 18/09/06 154 0
1152 물리치료학과 남녀성비 비슷한가영? [3] ㅇㅋㄱㅋ(121.169) 18/09/05 261 0
1151 분탕치시는분들 필독하세요 ㅇㅇ(221.149) 18/09/05 7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이슈줌NEW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