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206 설문 2018년 가장 기억에 남는 이슈는? 운영자 18/12/10 - -
43246 공지 ⭐⭐ 데뷔 서포트 관련 통합 모음글 ⭐⭐ [6] 율녕율녕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3839 52
10036 공지 장원영 마이너 갤러리는 메이저 갤러리 승격을 거부합니다 [31] 장원영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5780 155
9225 공지 ●○●○ 장원영 갤러리 통합공지 ●○●○ [5] 장원영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5113 75
9537 공지 ●○●○ 소속사 공식입장 ●○●○ [2] 장원영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7 5094 101
14812 공지 ■■■■ 총공 가이드 ■■■■ [12] 장원영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1 1191 29
51764 공지 □■□■ 신고 / 건의 게시판 □■□■ [29] 장원영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3273 29
55156 공지 □■□■ 신고 / 건의 게시판 □■□■ [19] 율녕율녕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6 3884 25
39609 공지 □■□■ 신고 / 건의 게시판 □■□■ [48] 뷰티풀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 3412 44
69407 일반 아무도없군 범애주의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4 0
69406 일반 총머 진짜루 고생 많았다 ㅜ [1] 녕원히_북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33 0
69405 일반 삘리 놀고싶은데 어떡하죠.. [1] ㅇㅇ(210.100) 12/12 21 0
69404 일반 [레코갤]12/12 마지막 휴일과 함께~ 밤 스밍인증 왔어요^^ [2] ARES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25 0
69403 일반 원영이 너무 커엽다 [2] ㅇㅇ(223.62) 12/12 41 0
69402 일반 원영구시 자두나라원영공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2 0
69401 일반 원영구시 [2] 반짝반짝원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22 0
69400 일반 녕갤 정전인데 어떡하죠 [3] 행이즈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33 0
69399 일반 원영이시 행이즈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6 0
69398 일반 원영이시 링가링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2 0
69397 일반 근데 당첨자중에 타갤러 있냐.. [2] 서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44 0
69396 일반 원영이 갈수록 예쁜데 [1] 자두나라원영공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45 1
69395 녕드컵 ㄴㅇㅈ)녕드컵 경품당첨자 공지 [7] 서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53 1
69394 일반 녕리둥절 졌는데 어떡하죠 [5] 행이즈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45 0
69393 녕드컵 제 2회 녕드컵 순위발표식 [17] 서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59 23
69392 고화질 181211 안녕즈 GMP 출국 HQ 3p by FOCUS EXAM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97 11
69390 일반 요청짤 [2] 행이즈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45 0
69389 일반 워뇨 짤요청요—!!!! [1] 감탄하면욕나오는개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25 0
69388 일반 현생에 바빠서 아직 한국 마마 하나도 못봤습니다 [3] ㅇㅇ(125.184) 12/12 35 0
69387 일반 추첨지금봄ㅋㅋㅋㅋㅋㅋ예비 1번 ㄷㄷ [3] 자두나라원영공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37 0
69386 일반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1] ㅇㅇㅇㅇ(220.118) 12/12 24 0
69385 일반 캬 당첨이네 ㅋㅋㅋㅋㅋ [5] 자몽원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61 0
69384 일반 원영이한테 입덕한지 25일찬데 어떡하죠 [3] 행이즈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30 0
69383 일반 총머가 다음주쯤에 참샌 열라고 했는데요.. [6] 서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54 0
69382 일반 못뽑힌거에반데; [2] 러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36 0
69380 일반 아 재밌었다 [22] 서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19 0
69379 일반 아싸 치킨 [4] 반짝반짝원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49 0
69378 일반 총머 이번에 여러가지로 준비 많이 했네 [8] 비타원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53 0
69377 일반 입시할땐 세군데 빼곤 최초합이었는데 [1] 페이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34 0
69376 일반 본인은 공정했다.. [1] 서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24 0
69375 일반 아 떨어짐ㅠㅠ [1] 102.8.31공부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9 0
69374 일반 얻어먹는 치킨은 두배로 맛있는데 [1] 아스트라이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6 0
69373 일반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3] 서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30 0
69372 일반 입시할때도 못받아본 예비번호를 받네 [4] 페이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38 0
69371 일반 이게 나라냐 [3] 뷰티풀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35 0
69370 일반 다 추첨 방송 보러 간건가 [2] 비타원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36 0
69369 일반 원영이 서포트 다 끝났나요? [2] ㅇㅇ(122.32) 12/12 73 0
69368 일반 시작한다 링크 여기 [2] 서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78 0
69367 일반 원영갤 핵맞았는데 어떡하죠 [2] 행이즈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61 0
69366 일반 ㅈㅅ 딜레이 동생샊 롤하는중 [5] 서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68 0
69365 일반 오후 11시 40분 추첨방송 시작하겠습니다 [7] 서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94 0
69364 일반 지각[인피니트갤] 13일 6시 ☘지금 이 노래☘ 너만 들어주면 돼❤(설총 ㅇㅇ(203.228) 12/11 1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