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내 회사 영업사원으로 뽑고 싶은 '말빨 갑' 스타는? 운영자 20/09/22 - -
공지 미국 드라마 '그레이 아나토미'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2] 운영자 06.12.06 38446 7
59901 [ 에어팟케이스+키링 / 키링 / +시리얼컵 ] [11] aa(61.253) 09.23 149 0
59900 시즌중에 웨버 어머니 나온거에서 [1] ㅇㅇ(121.146) 09.23 64 0
59899 시즌 1,2 베일리가 그립다.. [1] ㅇㅇ(211.185) 09.23 78 0
59898 입덕 ㅇㅇ(223.62) 09.23 59 0
59897 하루에 최대 6편도 가능하네.. [1] (101.235) 09.22 118 0
59896 시즌16 스포) 이제 3화 끝냈는데 [1] ㅇㅇ(58.121) 09.22 112 0
59895 빨간머그컵 ㅇㅇ(221.150) 09.22 80 0
59894 ㅅㅂㅅㅂㅅ데릭 [2] ㅇㅇ(211.185) 09.22 98 2
59893 혹시 스캔들 본사람? [11] ㅇㅇ(42.82) 09.22 153 2
59892 멜 미친년임? [6] ㅇㅇ(121.134) 09.22 195 4
59891 에어팟케이스+키링 공구 도안투표 [9] aa(61.253) 09.22 236 0
59890 날이 추워지는데 후리스 총머 오고잇니? [1] ㅇㅇ(114.201) 09.21 128 1
59889 13시즌 보는중인데 ㅅㅍ ㅇㅇ(175.209) 09.21 79 0
59888 에어팟케이스+키링 공구 ?? [12] aa(61.253) 09.20 246 5
59887 근데 난 델루카 매력있던데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229 0
59886 시즌17 포스터, 방영일 [3] ㅇㅇ(220.94) 09.18 437 2
59885 궁금한게 있는데 [6] ..(92.38) 09.18 193 0
59884 그아같은 미드 추천 [6] ㅇㅇ(42.82) 09.18 225 0
59883 메러디스의 남자들 [5] list293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7 301 0
59882 뒤늦게 시즌 12 달리는중인데 ㅅㅍ [2] ㅇㅇ(175.209) 09.17 123 2
59881 안녕하세요 핑프 16시즌 자막 구걸하러 왔읍니다 [1] 다발성경화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7 191 0
59880 머그컵 [2] 알렉스(175.223) 09.17 228 1
59879 난 근데 시즌2 데릭의 마음도 이해할 수 있을 거 같아 [2] ㅇㅇ(223.38) 09.16 169 0
59878 보여진것 보다 더 능력 쩌는 닥터 [7] list293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4 340 3
59877 후드집업말고 후리스 [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4 605 11
59876 넷플 자막 바뀌었나...?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4 186 0
59875 후드집업 디자인 이렇게 가면 어떰?? [7] ㅇㅇ(106.102) 09.12 433 6
59874 헤더가 ㄹㅇ (ㅅㅍ [2] ..(121.131) 09.12 191 1
59873 후드집업 공구어때??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 326 3
59872 지금 공구 하는 거 없지? [2] ㅇㅇ(125.179) 09.11 135 0
59871 (시즌17 촬영짤) 엘렌 염색한건가..? [2] ㅇㅇ(39.7) 09.11 566 0
59870 시즌2... [1] Mer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 150 0
59869 시즌17 촬영시작했대 [1] ㅇㅇ(124.50) 09.10 348 0
59868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 5화 오프닝 ost [2] jiwonee(112.214) 09.08 148 0
59867 팬덤 그아위키 [1] ㅇㅇ(116.46) 09.07 201 3
59865 시즌 11.... ㅇㅁ(118.235) 09.06 109 0
59864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3부터 자막은 구하기 힘든걸까요 ㅠㅠ [6] 경웅명(218.156) 09.05 376 0
59863 테디도 점점 싫어짐(ㅅㅍㅈㅇ) [9] ㅇㅇ(223.62) 09.05 464 4
59861 시즌10 크리스티나가 마지막으로 보던 심장병 가족들 질문점 [2] ㅇㅇ(121.150) 09.04 239 0
59860 메기가 렉시에 대해서 알게 되는 에피 혹시 있나? [4] ㅇㅇ(223.38) 09.01 320 0
59859 오웬헌트 진짜 죽이고싶음 [8] ㅇㅇ(122.32) 09.01 415 2
59858 근데 웨이브 자막은 왜그렇게 ㅈ같아? [3] ㅇㅇ(211.173) 08.30 376 0
59857 아무리 후반시즌도 괜찮네 해도 앞시즌은 진짜 못따라잡을듯 .. [5] ㅇㅇ(220.94) 08.29 339 1
59854 시즌1부터 첫 정주행중인뎁 [7] ㅇㅇ(58.143) 08.28 328 0
59853 아 ㅋㅋ 졸라 말하니까 되게 잔망스럽다 ㅋㅋㅋㅋ [2] ㅇㅇ(61.39) 08.28 345 0
59852 아멜리아 결혼하고나서 [1] ㅇㅇ(223.33) 08.28 255 1
59851 ㅅㅍ? 이게 언제야??? [3] ㅇㅇ(1.239) 08.27 302 0
59850 최근 시즌 멜 질문있삼 (스포 있을 수 있음) [4] ㅇㅇ(61.39) 08.27 364 0
59849 시리얼컵이랑 키링 [7] ㅇㅇ(59.2) 08.27 27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