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학폭 논란 절대 없을 것 같은 인성 바른 스타는? 운영자 22/06/27 - -
공지 패러디 갤러리 이용 안내 [21] 운영자 07.01.18 3055 0
20125 노벨#아 신탑 패러디 태양만세다(211.107) 06.13 25 0
20120 망갤 22년 첫글은 제가 가져감 ㅇㅇ(59.31) 04.19 45 0
20110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패러디 핏빛 연가와 패배자의 커튼콜 [1] 케이건드라카(221.140) 21.12.22 150 0
20109 장유진의 가요산책을 아십니까? 예도나여(183.96) 21.11.03 60 0
20107 범죄와의 전쟁 형배와판호 대사패러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225) 21.11.01 84 0
20106 얘드라 한 10년전에 나루토패러디인데 찾아줄 수 있는 사람? ㅇㅇ(222.104) 21.10.18 84 0
20105 오징어게임 패러디 퀄리티보소 오올(61.80) 21.10.13 113 0
20102 형들 이거 패러디 어디서 나오는지아시는분 있어요!? ㅂㄱㅇㅇ(211.187) 21.08.20 89 0
20101 인터넷에서 커플지옥 솔로천국 자료를 찾아보았다 그랬더니 ㅋㅋㅋ ㅇㅇ(218.146) 21.07.25 101 0
20100 님들 헌터 패러디 카미안 암즈 읽을만함? [1] ㅇㅇ (58.120) 21.07.04 128 0
20099 프루버작가 신탑 패러디 ㅇㅇ(59.15) 21.06.14 98 0
20095 명당 영화 예고편 패러디 ㅇㅇ(211.224) 21.04.02 112 0
20092 후뢰시맨 패러디 만화 ㅋㅋ 빡새로이(125.185) 21.01.20 144 0
20090 이 사진과 가장 유사한 장소 알려주실 분 사랑이될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17 120 0
20083 싹쓰리 패러디 모음 잡았다(14.56) 20.08.16 220 0
20082 이름하여 재앙베로스! ㅇㅇ(39.7) 20.08.15 217 0
20078 간판도없는 지하통로술집 뭐하는곳일까_진용진패러디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16 308 0
20077 합필 6월호 미완 ㅇㅇ(219.241) 20.06.14 256 0
20073 모래요정 바람돌이 ㅎㄱㄱㄹ예?(219.241) 20.05.21 244 0
20072 노랠 갤주의 편지 ㅇㅇ(219.241) 20.05.20 233 0
20069 형들 누나들 겨울왕국2 패러디 해봤어요 - 혼 갈아넣음 주의 와~우브로스(14.32) 20.04.23 268 0
20066 영화 아저씨 + 개그콘서트 패러디 만화 입니다!! ////////// 빡새로이(58.237) 20.04.20 241 0
20064 반도 예고편 패러디 재미있게 봐줘요 영화를따라해주는남자(211.37) 20.04.12 230 0
20062 전국노래자랑 최연소 귀요미 패러디 입니다. 빡새로이(58.237) 20.04.05 277 0
20057 범죄도시 패러디 영상 입니다. [n번방 박사 참교육 ver.] 빡새로이(58.237) 20.03.25 275 0
20056 어디살아?대구! 동영상 버전 만들어 봤습니다!! 빡새로이(58.237) 20.03.21 257 0
20054 영화 곡성 패러디 만화 입니다. (WITH 신천지) 빡새로이(58.237) 20.03.11 289 0
20053 만화 드래곤볼&알라딘을 패러디 해봤습니다!! (with 신천지) 빡새로이(58.237) 20.03.10 306 0
20052 이태원클라쓰 패러디 영상 4탄 입니다. (진지함 주의) 빡새로이(58.237) 20.03.01 1017 0
20051 이태원클라쓰 패러디 영상 입니다~ 빡새로이(58.237) 20.02.29 297 0
20047 부산행 패러디 만화 대구행 입니다. (feat. 신천지) 빡새로이(58.237) 20.02.26 387 1
20043 토버스커스 노래번역해옴 [1] ㅇㅇ(211.36) 20.02.03 400 0
20041 페북 문신멸치남vs 무스너클가위남 맞짱ㅋㅋ jpg 집구석여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22 432 0
20040 식약처 SNS 제정신이냐? o(115.41) 20.01.08 338 0
20039 어떤게 원조냐??? [1] ㅇㅇ(121.162) 19.12.20 581 0
20037 이건 패러디 어케함?? [4] ㅎㅎ(121.138) 19.11.28 537 1
20036 NoJap [1] NoJap(114.202) 19.11.18 457 1
20033 오늘 캐마에서 그린 패러디 그림 쿵야론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28 422 0
20032 요즘 유행하는거 패러디해봄ㅋㅋㅋㅋㅋ ㅇㅇ(183.98) 19.08.27 419 0
20030 염따 노래 패러디 해봤는데 평가좀 DSPE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30 406 0
20024 무사:4대문파 패러디한 사무라이쇼다운M [1] ㅇㅇ(203.229) 19.04.11 710 0
20023 리얼 이영애가 나타났음(2번째 이야기)...ㅋㅋㅋㅋ 코니가리(221.152) 19.04.03 468 0
20022 리얼 이영애가 나타났음...ㅋㅋㅋㅋ 코니가리(221.152) 19.04.03 524 0
20021 오로나민C 패러디 한거 발견 이용규(220.118) 19.03.20 587 0
20019 사딸라 패러디 네요 신기해서 ㅋㅋ 사딸라(220.73) 19.03.06 457 0
20018 [마약왕]조우진 스팀팩 빨고 싸움 ㅋㅋ 마약왕 조우진(115.41) 19.02.27 646 0
20017 레즈마르 종합 모음 ㅇㅇ(116.38) 19.02.02 665 1
20016 홀리퓨리 link ㅇㅇ(116.38) 19.02.02 432 1
20015 메가코프 link ㅇㅇ(116.38) 19.02.02 429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