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야옹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멸종위기종 있는 야산서 '천적' 고양이 먹여살리는 캣맘들 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7.163) 2021.08.04 21:52:26
조회 2108 추천 92 댓글 23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0ebbc0a6d50006987c109826430fe3c814f52369daef8fba7468638467ffc0fb9a49a7b36efa2f396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0ebbc0a6d50006987c109826430fe3c814f5237cba900db72516194315553bae03c91b39c342105c87ed35c28d9e778cb639360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최근엔 멸종위기종이 있는 야산에서도 캣맘이 놓고 간 것으로 보이는 사료가 발견되고 있다. 고양이가 멸종위기종에게 위협을 줄 수 있어 특단의 조처가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멸종위기 야생생물 2급인 까막딱따구리는 1970년대까지만 해도 중부 이북지방에서 흔히 볼 수 있었지만, 산업화와 맞물려 개체수가 크게 줄어들었다.
지자체와 정부의 각별한 보호가 필요한 종이다. 그런데 영상에서 까막딱따구리 가족은 고양이에게 위협을 받고 있었다.

더구나 영상에는 캣맘이 고양이를 위해 설치한 사료도 포착됐다. 국립공원 관계자는 유튜버(새덕후)에게 "주지 말라고 해도 말을 듣지 않는다"며 애로사항을 털어놨다.


추천 비추천

92

고정닉 9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야옹이 갤러리 이용 안내 [312] 운영자 05.02.03 169923 197
공지 사랑스러운 우리 야옹이에게 최적의 병원을 찾는 방법 [59] 민쿠'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17 76059 256
공지 고양이 양육시 필요한 용품 리스트.TXT [67] 아몬드봄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12 119676 496
공지 업자 구별법 이내용 보여 주면 됨 [82] Norsk Skogkat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1.22 139943 702
공지 ★☆★왔어요 왔어요, 코CAT텔 결과가 왔어요★☆★ - 복구 [23] ㅁㅁㅋ(122.36) 14.07.18 102269 90
공지 초보집사를 위한 고양이 기르기 기본 지침서 Ver 1.0 [129] 배보다배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08 322603 350
공지 [메이] 업둥이,인공수유,배변유도,탈수,탈진,강제급여,가출 등.. [122] 메이(58.142) 08.11.20 339566 231
1530881 ㅂㅈ년들 단체로 한명 야리돌림하고 기싸움하는거 보면 ㅇㅇ(39.7) 15:51 8 0
1530880 오왕이 저거 개좆같이 생겼네 ㅅㅂ 한림의대생(14.4) 15:51 6 0
1530879 냥갤러들 깊티 못쓰는 이유....real ㅇㅇ(118.235) 15:51 13 0
1530878 그 카페 존나 웃긴게 댓글에 스님부터 걱정하는 년들 있음 [1] ㅇㅇ(125.131) 15:51 8 0
1530877 냥갤횐님덜 ^^ 이디야커피 나눔갑질좀 해주세용~~ [1] ㅇㅇ(121.125) 15:51 6 0
1530876 만약에 고다가 없었더라면 [1] ㅇㅇ (223.39) 15:51 7 0
1530875 펫샵 찾은게이 뭐노 ㅋㅋㅋㅋㅋ ㅇㅇ(211.246) 15:50 27 0
1530874 뭔일인지 설명 해줄 갤럼 있냐? [1] ㅇㅇ(211.251) 15:50 22 0
1530873 고다보면 망국의 마지막을 보는거같음 ㅇㅇ(118.235) 15:50 10 0
1530872 근데 백날 박제해서 뭐함 [5] ㅇㅇ(211.182) 15:50 53 0
1530871 ㄹㅇ 상식은 없고 감성팔이 피만 싸지르네 [4] ㄹㅇ(118.235) 15:50 44 0
1530870 하악이 키우는 게이는 어떻게 됐노 [2] ㅇㅇ(221.161) 15:50 24 0
1530869 야옹이갤 나눔 문화 너무 숨막히고 힘드네요... 비통합니다... [1] ㅇ0(223.39) 15:50 28 3
1530868 이거 민사책임 질 가능성 없을까? ㅇㅇ(211.208) 15:50 42 2
1530867 스님 운영 진짜 좆같이하네 [2] ㅇㅇ(106.101) 15:49 38 0
1530866 야옹갤럼들 나눔깁콘 안쓰는 이유 [3] ㅇㅇ(223.39) 15:49 89 2
1530865 캣맘 중 정신병자가 많은 이유 ㅇㅇ(210.222) 15:49 16 2
1530864 우주맘 이대로 버로우탈거? 어차피 카페내 명망은 끝난거 끝까지 가야지 [2] ㅇㅇ(118.235) 15:49 23 0
1530863 우주맘 스님이 주도하에 따당하는거 맞지? [2] ㅇㅇ(182.213) 15:48 49 3
1530862 '그 카페'는 원래부터 저랬음 ㅋㅋㅋ [1] ㅇㅇ(123.215) 15:48 38 1
1530861 시빌 워... 우주맘 현재 상황.GIF [1] 유아에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8 103 2
1530860 역병맘 화들짝... 당근마켓 나눔갑질....jpg [2] ㅇㅇ(123.109) 15:47 121 9
1530859 게이들아 근데 암컷은 중성화 어딜 도려내는거임? [5] ㅇㅇ(39.7) 15:47 46 0
1530858 전주 펫샵 이거같지 않냐 [26] ㅇㅇ(61.37) 15:47 223 15
1530857 너넨 사람들 갈등 빚는거보고 쾌락을 느끼는거야? [2] ㅇㅇ(39.7) 15:47 41 3
1530856 꿀잼 와중에 쉬어갈 겸 울냥이들 보구 가 [5] 카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7 31 3
1530855 주인이 찾던 오드아이 고밥비받고 팔아버린건 결론 어떻게됨? [3] ㅇㅇ(1.230) 15:47 38 0
1530854 팩트로 캣망구 자궁 찢어발겼노 ㅋㅋ [1] ㄹㅇ(118.235) 15:46 82 6
1530853 한남새끼들 밖에좀 나가라ㅡㅡ [3] ㅇㅇ(223.39) 15:46 69 3
1530851 나눔갑질좌에 대해서 알아보자 [2] ㅇㅇ(118.32) 15:45 87 9
1530850 나도 그럼 나눔 갑질 [17] ♥팥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146 9
1530849 누구 마음대로 해명하지 말라는 거지? [1] ㄹㅇ(118.235) 15:45 29 3
1530848 인간이 고양이터전 뺏엇다하면 이거 보여줘라 [3] ㅇㅇ(223.39) 15:45 60 3
1530847 털망구 개씨발련들은 왜 길바퀴=유기묘라고 생각함??? [2] ㅇㅇ(220.116) 15:45 26 0
1530844 꼬북좌 새댓 봤노? [32] ㅇㅇ(112.167) 15:43 465 71
1530843 아니 이새끼들 다 먹었다면서 왜안먹음? [5] ㅇㅇ(223.39) 15:43 93 4
1530842 나눔도 보람이 있어야 하지 [1] 고다에서옴(180.67) 15:43 33 0
1530841 나 솔직히 만두맘 팬인데 [2] ㅇㅇ(119.207) 15:43 41 1
1530840 인간이 고양이의 터전을 빼앗았니 뭐니 ㅈㄹㅈㄹ하더니 [3] ㅇㅇ(112.160) 15:43 71 2
1530838 야 씨발 누가 기프티콘 달랬냐? 씨발련들아? [12] ㅇㅇ(116.120) 15:42 120 5
1530837 역병맘 쉴드치던 댓글 주인을 알아보자 (충격) [19] ㅇㅇ(121.187) 15:42 196 27
1530836 나도 갑질 당하고 싶다 이기야;; ㅇㅇ(180.65) 15:42 21 2
1530835 (속보) 고다카페 대통령 탄핵사유 언급 ㅇㅇ(223.39) 15:42 102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