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201401~202108 아이돌마스터 갤러리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201401~202108 아이돌마스터 갤러리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25.06.18 닌텐도 다이렉트 간단 요약 ㅇㅇ
- 100명) 요즘 한국 2030 연봉과 모은돈 수준 ㅇㅇ
- 어그로 없으면 개같이 묻힐 사진 12장 Look_
- 경찰에게 붙잡힌 이륜차 운전자 그에게 없는 세가지는? 산책
- 싱글벙글 인터넷 시대의 생활상을 예언한 26년전 애니 ㅇㅇ
- 노력을 폄하하면 안되는 이유 ㅩㄺ
- 싱글벙글 신축 아파트 근황 이리야
- "전설은 이게 전설" 류현진 8이닝 8K 무실점 위엄.gif 유동이미래다
- 드디어 시작된 무당 연프, '신들린 연애'.jpg ㅇㅇ
- 싱글벙글 오이 써는걸로 놀림당한 미국 연예인..jpgif ㅇㅇ
- 본인 초2때 담임선생님한테 억울하게 맞은 만화 ㅇㅇ
- 아무리 운동해도 연예인 몸을 만들수없다는 유튜버...jpg 설윤아기
- 뇌과학자 - "대화가 힘들 정도로 숨이 찰 때까지 뛰어라" 태릉왕종아리
- 사망한 훈련병 어머니편지 쭈사랑
- 싱글벙글 걸그룹보다 예쁜 일반인 와이프..jpg ㅇㅇ
'20만이 죽는다해도 20년의 안정을 중국에서 5월 35일이 금지어가된이
애초 공식 발표로는 민간인 사망자 300여 명, 부상자 7,000여 명이 발생한 사건이며, 국제적십자협회는 2,600여 명으로 사망자를 발표했고, 비공식 집계로는 10,000여 명 사망했다. 그 후 중화인민공화국 공안부가 1990년 7월 10일 제5차 국무원 보고에서 정식 발표한 것을 따르면, 민간인 사망자는 875명, 민간인 부상자는 약 14,550명이었으며, 군인과 전경은 56명이 사망, 7,528명이 부상당했다.아까 댓글에서 짱깨 까불던데 5월 35일 무슨날임? 하니깐 바로 빤쓰런하더라 ㅋㅋ
작성자 : 나스다고정닉
일본 게임 업계는 어째서 몰락했는가?
🔼 일본 게임의 1차 몰락1980년대 초반, 아타리 쇼크의 발생으로 미국의 비디오 게임 산업이 무너지자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던 일본의 게임 회사들은 미국과 유럽에 자신들의 게임기와 소프트를 팔아치우는 데 성공한다.닌텐도의 패밀리 컴퓨터와 세가의 아케이드 게임들은 침체되어 있던 북미 게임 시장에 큰 충격과 신선한 방향으로 다가왔고일본 게임사들은 무주공산이나 다름없던 미국 게임 시장에 무혈입성해이렇다 할 경쟁 없이 손쉽게 세계 비디오 게임 산업을 거머쥐며 2000년대 초까지 승승장구를 거듭해 사실상 산업을 독점하기에 이른다.하지만 일본 게임사들의 독주는 오래가지 못했다.언뜻 보기엔 완전무결하며 영원불멸토록 지속될 것 같았던 일본의 거대한 게임 제국은 미국 게임 업계가 그러했듯 조금씩 붕괴하고 있었는데실제로 플레이스테이션 3의 발매를 앞둔 2005년에 이르면 일본 게임은 서서히 하양세를 그리며 휘청거리고 있는 게 눈에 보일 정도로 심각해졌다.일본 게임사가 무너진 원인은 간단명료했다.열악한 근로 환경과 경질된 사내 분위기.변화를 추구하는 대신 과거의 영광에만 집착하며 혁신을 꿈꾸지 않는 업계의 수동적 태도.매너리즘에 빠졌음에도 이를 타파하지 않고 공장처럼 게임을 찍어내기 바쁜 개발사의 안일한 행태.게임의 규모만 커졌을 뿐 내실이 없어 개발 일정과 인원 관리에만 몰두하며 게임 내적인 부분은 등한시하는 경영진 등일본 사회의 갈라파고스화가 가장 큰 변혁이 필요료한 it 및 게임 업계 전반에도 크게 작용한 탓이다.무엇보다 일본 게임 업계 특유의 과도한 경쟁심리로 인해 게임 개발사간의 개발에 대한 노하우가 전혀 공유되지 않았는데이 때문에 일본 게임 업계의 기술력 자체가 퇴보했던 것도 매우 치명적이었다.이런 이유로 일본 게임 산업은 붕괴하기 시작했으며 유명 ip 게임들은 대부분 동반 부진의 늪에 빠졌고2010년대쯤에 이르면 거대한 일본의 게임 업계는 완전히 쇠락해그 캡콤이 '너네 게임 회사가 아니라 와인 회사 아니냐?' 같은 비아냥을 듣기에 이르고 만다.그 유명한 필 피쉬의 일본 인터뷰어 조롱짤도 이러한 배경에서 탄생한 것이다.결국 게임 산업의 주도권은 다시 서구권으로 넘어가게 된다.🔼 일본 게임의 반쪽짜리 부활과 2차 몰락2010년대 중반 닌텐도 스위치 열풍과 함께 일본 게임 산업은 겨우겨우 재기에 성공한다.과거 전성기 수준에 비하면 조족지혈에 불과했지만 적어도 글로벌 시장에서 통할 법한 게임들이 나오며 나쁘지 않은 성적을 냈기 때문이다.과도한 dlc 상술로 유저들에게 거센 비난을 받던 캡콤은 수많은 히트작을 탄생시켰던 유명 개발자들과 결별했고또 캡콤 출신의 유명 개발자들이 뭉친 플래티넘 게임은 베요네타나 니어 오토마타 같은 평작과 수작 그사이의 게임들을 발매했으며아틀라스는 팀을 개혁해 여신전생 IP들을 부흥시키는 데 성공한다. 특히 페르소나의 경우엔 서구권에서도 제법 괜찮은 평가를 받았다.이렇듯 이 시기 일본 게임 회사들은 대대적인 재정비에 들어가고 있었다.많은 일본의 게임 회사들이 이 시기에 매너리즘을 극복하는 데 성공했고 스위치가 만들어낸 일본 게임 열풍에 안정적으로 탑승해 큰 재미를 보았다.회생하지 못하고 무너진 회사들도 있었지만 8, 90년대의 일본 게임 열풍의 아성을 재현하기 위해 몸부림치는 회사들도 있었다.2020년대, 일본 게임은 다시금 서구권 회사들을 위협하기 시작했고게이머들은 일본이 다시 한번 산업의 패권을 잡아 선두에 설 것이라고 관측했으나이 일본 게임 열풍은 2020년 '세 가지의 여파'로 거짓말처럼 사그라들며 또 한 번 일본 게임의 몰락을 예고하고야 만다.🔼 1. 일본 게임판 아타리 쇼크 '프롬 게이트'프롬소프트 표절 사건, 일명 '프롬 게이트'는 일본 게임사의 비도덕적인 업계 윤리를 여실히 보여주는 사건 중 하나로 게이머들과 업계에 큰 파장을 주었다.사실 프롬소프트는 과거부터 일본의 모 만화의 컨셉 아트를 무단으로 도용해 사용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받아왔었다.그리고 실제로도 대부분 미우라 켄타로의 '베르세르크'에서 도용한 듯한 디자인들이 무더기로 발견되기도 했다.하지만 만화와 게임 모두 '일본산'이었기 때문에 오마주가 아니었겠느냐는 여론이 표절을 제기하는 목소리보다 더 컸고 결국 큰 논란으로 점화되지는 않았다.그러나 2015년, 프롬소프트에서 '블러드 본'이 출시되며 의혹은 더욱 깊어진다.2001년 개봉한 프랑스의 크리쳐 무비 '늑대의 후예들'과 블러드 본이 놀라울 정도로 설정과 디자인에서 높은 유사성을 보였기 때문이다.블러드 본에서 등장하는 복식과 컨셉아트, 일부 맵과 등장인물들, 심지어는 건물 양식과 야수, 이를 추적하는 사냥꾼 설정까지 표절이 100% 확실시되는 상황이었다.엎친 데 덮친 격으로2022년 출시한 프롬의 또 다른 히트작 '엘든링' 또한 일부 전투에서 국내의 마영전과 캡콤의 몬스터 헌터의 전투모션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것이 밝혀지며프롬은 외국의 온라인 게임과 경쟁사 게임의 모션을 무단으로 도용해 사용한 것 아니냐는 비판을 피하기 어렵게 되었다.이 사건으로 인해 프롬소프트는 게이머들에게 신뢰를 완벽하게 잃어버렸다.일각에서는 엘든링의 최다고티 수상을 박탈해야 한다는 말까지 나왔을 정도다.비단 프롬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포켓몬스터 - 드래곤 퀘스트 표절', '메탈기어의 영화표지 도용' 등 예전부터 꾸준하게 제기되어 왔던일본 게임사의 부도덕한 업계의 도용 관행을 지탄하는 목소리가 세계 각지에서 커지며 일신해야 한다는 자성의 목소리가 내부에서도 커지게 되며일본 게임 업계의 이미지는 완벽하게 추락하고 만다.🔼 2. LGBT에 빠진 일본 게임서구권과 일본 게임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일본은 비교적 정치적 올바름에 있어 자유로운 분위기라는 점이다.서구권의 게임 개발사의 경우 정치적 올바름이 주요 쟁점으로 자리 잡아 일부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면 투자 자체가 백지화되는 경우도 있었기 때문에게임 내적인 재미와 디테일보다는 성의 해방, 여성 인권, 성 착취 반대, 성 소수자의 대중화에 신경을 많이 써왔고이 탓에 서구권의 게이머들에게 있어 일본 게임은 피난처가 되어 왔다.하지만 2020년대에 들어서면서 일본 게임 업계의 글로벌 스탠다드 정책과 기조가 퍼지며 상황은 반전된다.세가는 LGBT 전문가를 초빙해 일본 사회를 투영하듯 게임 내적으로 만연한 '반LGBT' 요소를 근절하겠다고 천명했고캡콤은 일부 유저들의 성착취 모드에 철퇴를 내리겠다며 엄중 경고를 한다.2010년대 중반부터 정치적 올바름을 주요 과제로 삼아왔던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은 산하 개발사들에게'퀴어 요소' '여성 인권 증진'을 요구하며 일부 서드파티와 플랫폼을 공유하는 게임 개발사에게 검열을 지시했는데이 때문에 중소 게임 개발사 일부는 닌텐도 쪽으로 거처를 옮기며 일본 고유의 아니메 게임 문화는 플스에서 완벽하게 떨어져 나간다.이러한 일본 게임판 '흑선내항'은 LGBT 요소를 피해 도망친 서구권 유저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고마니아층과 코어 게이머 유저들이 일본 게임을 손절하고 중국과 한국으로 넘어가게 되는 결정적 계기가 되고 만다.🔼 3. 일본은 더 이상 유일한 대체제가 아니다.앞서 언급했듯 일본은 더 이상 유일한 대체제가 아니다중국은 오랜 시간 게임 산업을 키워왔고 최근 '원신' '검은 오공'으로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특히 모바일 게임 장르에선 중국이 일본 시장조차 점령해 버릴 만큼 그 영향력이 막대해졌는데실제로 일본 모바일 게임 매출 1위가 원신이니 설명할 필요조차 없을 것이다.한국 역시 오랫동안 콘솔 게임에 대한 열망을 키워왔고 최근 피의 거짓과 스텔라 블레이드로 궐기하는 데 성공하며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한국 게임의 거대한 저력을 보여주었다.이 분야의 큰 선배였던 배틀 그라운드가 콘솔 시장의 길을 잘 닦아주었기 때문이기도 했지만일본 게임 업계가 자멸한 탓도 컸다.일본 게임 업계는 완벽하게 끝났다. 아마도 머지않아 그 영향력을 전부 소진하고 공멸할 것이다.일본은 오랜 시간 동안 자신들만의 폐쇄적인 문화 속에 갇혀 미래를 보지 못했고이것은 업계의 침체와 몰락을 가속하는데 크게 영향을 주었다.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일본 게임은 존속될 것이라고 희망 섞인 관측을 내놓기도 하지만자본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는 말처럼일본 게임 시장은 꾸준하게 축소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이제 아시아 게임 시장은 중국 vs 한국의 대립으로 접어들고 있다.두 국가 중 누가 산업을 주도하건 간에 그 미래에는 결코 일본과는 크게 관련이 없을 것이다.
작성자 : ㅇㅇ고정닉
스압) 겁나뒷북인 철면피 깐 지방러 즛붕이 토욜콘 후기
즛갤에서 받은 나눔에 너무 감사해서 뒷북이라도 후기 써봅니당모바일로 쓰려다가 쓰러지게 생겨서 컴퓨터까지 켰음진짜 아카네 사랑해 지방 사는 즛붕이 토욜콘 후기 열심히 써보겠읍니다아침 10시 25분쯤에 팝업 도착하자마자 신나서 사진 찍고189번이라는 간당간당해보이는 번호를 받고 대기하러 코엑스로 감다들 맥날 가길래 나도 가서 빅맥 세트 시켰는데 갤보니까 사람 빨리 빠지길래 감튀랑 음료수 거의 못 먹고 버렸다하 아쉽네이런 놈들에게는 많은 불운이 닥쳤으면 한다캬 다들 소식을 들은 건지 대기가 많더라문자대로 2시간 기다렸으면 큰일날뻔1시간만에 들어갔다팔지는 않고 전시만 해서 모두들 슬퍼했던아 살 수만 있었다면 ㅠㅠ아카네 의상 이런 건 진짜 전시 잘 해준 듯한국에서 이런 걸 어떻게 보겠어좁지만 팝업해줘서 고마워만족스러웠다샤모지 갖고 싶다프리미엄 들고 못 사고 슬퍼하는 게 나일지는 몰랐지저것도 포스터 뗄 때처럼 팝업 철수하면 떼주냐서울갈까모두의 염원이었던 타올과 내한 티샤쯔나는 타올, 아이페가 흰색이랑 5주년 검정 삼착용 완료 !역시 옷장수 아카네라고 부르는 이유가 있더라근데 오버핏으로 입으려고 라지 사고 5주년 미디엄 샀는데 아이페가 딱 맞아서 조졌다 싶었음다행히 집 가서 입어보니 입을 만하더라아이페가 티는 그냥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데 5주년 티셔츠 입고 너희는 어디까지 갈 수 있니난 집 앞 편의점은 갈 수 있다..9호선 타려고 봉은사역 가다가 다이소 보여서 못 참고 왔다샤모지 천국이다 여긴좀 쪽팔리긴 했는데 공연 끝나고 돌아보면 사길 진짜 진짜 잘했음나눠주려고 2쌍 정도 더 사감3시 10분 전 쯤 도착했는데 우선 이 긴 줄을 헤치우고 나눔을 받아야겠다 싶더라고일반예매의 유일한 승리 순간..보안스티커 붙이고 사진 찍으면 이리 됩니다요다른 나눔 받으면서 즛콤달콤 스티커를 주신다길래 받을 수밖에 없었음바로 새콤달콤 사와서야무지게 받아줬습니다.즛콤달콤이랑 받고 나서 바로 코스하신 분들이 보이길래 사진 요청드렸음진짜 개멋지십니다잘 어울리셨음사탕까지 나눠주시더라 진짜 감동적이었음이 사람들은 어디까지 따뜻한 것인가나눔 받고 대기중이었음진짜 나눔 준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ㅜㅡㅜ키링 당첨자였고 미러튠 키링 받았는데 지금 투표 난리던데미러튠 키링을 참아?진짜 개이쁩니다스티커까지 바로 받으러 가줬습니다진짜 너무 예뻣어요타투스티커 나눔도 받았어요!진짜 살면서 처음 해 본 타투(스티커)였음신기한 경험 즛토마요 아니었으면 해보지도 못했을 듯그리고 짐 두려고 장한평 역이었나까지 가버림그리고 사둔 샤모지(다이소)에 나눔 받은 스티커들 장비하고 다시 돌아왔따스탠딩 근처에 계신 분들 중에 샤모지 없으신 분들께 그냥 나눠드렸습니당진짜 이 샤모지라도 있어서 더 잘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음아이페가 티 개 이쁩니다니라 코스하신 분 사진 찍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너무 잘 어울리셔요그냥 튀어나옴 현실로 ㄹㅈㄷ공연은 진짜...말해뭐함?중간중간 갠메하는 말 안 듣는 놈들도 있었지만 대부분 잘 규칙을 지키면서 성숙한 공연 문화의 일원이 되지 않았나 생각함동창회 떼창은 원래 하는 줄 알았다후기 보니까 잇쇼니만 듣고 떼창했다던데 덕분에 신났습니다아카네 고음 올라가는 거나 세션이나 완벽했다베이스 위주로 들었었는데 현장 가니까 키보드님이 미쳤음아카네 고음 다시 찬양우소쟈나이 듣고 울뻔했다 안 해줄 줄 알았는데셀프메이드 샤모지와 함께 한 컷그리고 다른 코스하신 분들과도 사진 찍었음진짜 같이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우소쟈나이 최애곡인데 눈앞에 현실에 있어서 놀랐읍니다...같이 사진 찍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미러튠 총 들고 계신 분 여러가지 굿즈 들고 계시길래 허락 받고 찍었음진짜 찐팬이신 것 같아서 너무 멋지시더라빌려서 찍었는데사진을 너무 잘 찍어주셨음감사합니다 ㅠㅠ!!!그리고 계속 얘기하던 중에 일본인 즛토마로 분이 오셔서 이야기하고 있었는데같이 사진 찍자고 하심이 분은 홍콩 타이페이 다녀오셨다더라진짜 부럽더라고슬로건 뭐냐고 물어보셔서 내일은 다른 슬로건 나눔한다고 알려주면서 역 가다가 더 이야기하고 싶어서 같이 밥드실?하고찌개 먹으러 갔다가려 했다근데 닫아 있어서 찌개가 있을 법한 삼겹살 집에 가서 찌개까지 조져줌맛있어하니까 좋더라오미자 아이스크림도 먹고 싶댔는데그건 나도, 다른 한국인들도 모른다 못 맥여줘서 미안해요 ㅠㅠ돌아와서 굿즈 정리해줬습니당나눔해주신 분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그리고 즛콤달콤을 부채에 붙였다가 이제 떼 보니 부채가 날라감즛콤달콤 스티커는 강력했다...구사레 cd+라이브 블루레이 앨범 하나만 일본에서 중고로 구한 게 다였던 즛붕이가내한 덕분에 프리미엄도 결제해보고참 아카네 덕분에 그리고 따뜻한 즛토마로들 덕분에 즛토마로인 게 행복하다내한 또 와줘 악가네 ㅠㅠ다 읽어주셨다면 감사합니당
작성자 : ミン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