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인스타에 깃발 세웠지????앱에서 작성

ㅇㅇ(114.203) 2019.10.22 02:58:22
조회 284 추천 2 댓글 2
							

난 세우고 잔다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공지 ☆★☆★2019 키움 히어로즈 경기일정☆★☆★ [26] ㅇㅇ(175.223) 19.07.09 18742 15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375] Tongyuk(223.62) 19.07.09 4574 164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03] ㅇㅇ(218.237) 19.07.09 7455 57
공지 :+: 넥센 히어로즈 갤러리 통합공지 :+: [99] 우리현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9 1415 1
공지 키움 히어로즈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 운영자 19.07.09 1216 8
528928 미국이 이겨야 좋은거지? [1] ㅇㅇ(223.62) 13:26 8 0
528927 근데 팀성적 옵션이면 손혁 운영 삽질하면 이지영이 하극상 펼치냐? [1] dd(211.210) 13:25 21 0
528926 겨왕2에서 올라프 왜 죽는지 이유 나옴? ㅇㅇ(110.70) 13:23 14 0
528925 야 롯데 손아섭한테 96억줬음??? [1] ㅇㅇ(175.223) 13:22 30 0
528924 대만 미국 스코어 궁금해 [1] ㅇㅇ(118.235) 13:22 21 0
528923 좆거박 한번 유배갈동안 접대로 잘못쓰이니 이런짤로만 쓰이노 ㅋㅋㅋㅋ ㅇㅇ(223.52) 13:18 32 0
528922 롯데는 이지영을 과소평가 한듯 ㅇㅇ(175.193) 13:18 32 0
528921 자식놈이 나 닮아서 야구 잘한다는 소리 들으면 기분이 어떨까? [1] ㅇㅇ(112.218) 13:15 26 0
528920 저거봐, 바로 3루타 아님 홈런...;; Mark.Klevelan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25 0
528919 섬짱개 경기장 분위기는 원래 저런건가? ㅇㅇ(119.70) 13:14 21 0
528918 미국이 대만을 이겨주겠냐?? [2] Mark.Klevelan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4 50 0
528917 참치새끼 스윙교정 가능할려나 ㅇㅇ(223.33) 13:10 16 0
528916 참치쉑 이 때 이미지 유지했으면 좋은데 [2] ㅇㅇ(211.36) 13:08 55 1
528915 정후는 아빠외모보다 업된게 신기하다 [3] ㅇㅇ(223.39) 13:06 118 0
528914 아니 근데 수시 늘리는 이유가 뭐냐 [1] ㅇㅇ(223.38) 13:05 46 0
528913 미국 무사13루 1점으로 막었나부네 ㅇㅇ(110.70) 13:02 26 0
528912 공무원되기 쉬운거 아니냐?? [2] Mark.Klevelan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1 56 0
528910 박병호 오늘 삼진 몇개예상? [3] ㅇㅇ(203.229) 12:53 66 0
528909 부대찌개 먹고싶다 [11] ㅇㅇ(124.49) 12:52 126 0
528908 히어로 빠와힛따 ㅇㅇ(175.223) 12:52 21 0
528907 만약에 꼴데 전준우 타팀가면 어케되냐? ㅇㅇ(14.44) 12:51 10 0
528906 내년이면 24네 [9] ㅇㅇ(124.49) 12:50 136 0
528905 정후 정변 [3] ㅇㅇ(110.70) 12:48 217 14
528904 정석.jpg [1] 바나나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8 106 0
528903 이새끼들은 계속 강진에있었어야했는데 ㅋㅋㅋㅋ 질러랔ㅋㅋ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8 38 0
528902 이유없이 개추박히는 짤 jpg [1] ㅇㅇ(211.36) 12:47 94 0
528901 리그에 2군밥 제대로 안주는팀 있냐 ㅇㅇ(180.224) 12:46 29 0
528900 난 대학 먼저안가고 공무원 준비했었음 [6] ㅇㅇ(223.39) 12:46 102 1
528899 양키놈들아 한미연합인데 좀 점수좀 내라 [3] 버건디쇼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3 78 1
528898 아미국이겨라ㅜ제발 시바 ㅇㅇ(125.177) 12:42 14 0
528897 오늘 대만 지고 우리가 멕시코 이기면 확정이네 [2] Typh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1 78 0
528894 꼴데도 은근 돈 아껴쓰네 [5] Kkk(39.7) 12:37 125 0
528893 대만 1,3룬데 여전히 무사 [2] 버건디쇼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6 82 0
528892 대만 무사 1 3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6 8 0
528891 남성들에 둘러 쌓여 인간미 넘치는 합법적인 거유 로리...jpg ㅇㅇ(183.101) 12:35 28 0
528890 똥칰도 2군애들 밥 존나 퍼주네ㅋㅋㅋ [5] ㅇㅇ(223.62) 12:35 165 0
528889 대만 무사 1루 버건디쇼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3 10 0
528888 형들 대학안가고 공시준비하는건어때? [10] ㅇㅇ(211.36) 12:30 113 0
528887 어제 배테랑 투수 A 이보근 맞냐? [1] ㅇㅇ(175.223) 12:25 65 0
528886 만약 올림픽진출 실패하면 일단 아시아선수권대회 [1] ㅇㅇ(110.70) 12:20 73 1
528885 만약에 대만이 이기면 어떻게 됨? [1] ㅇㅇ(175.223) 12:17 95 0
528884 이장석이 빨리 복귀해서 정상화시켰으면 좋겠다 ㅇㅇ(110.70) 12:17 27 2
528883 앰백새끼들 병살 ㅆㅂ [1] 버건디쇼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58 0
528882 미국 1타점 적시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0 0
528881 오늘도 햐쿠퍼센토 하레온나는 빕니다 [5] Mark.Klevelan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5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