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연휴가 찾아왔다. 온가족이 함께 모여 정다운 시간을 가지는 것은 물론, 게이머들은 그간 시간에 쫓겨 즐기지 못했던 타이틀을 정주행할 수 있는 시간에 해당한다. 특히, 올해의 경우 내로라하는 대형 IP들의 차기작이 연이어지고 있어, IP에 대한 관심이 있다면 시리즈에 입문하기에도 좋은 연휴가 되어줄 전망이다. 이에 많은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기대를 받고 있는 유명 IP 기반 신작들을 정리하고, IP 입문의 기회가 되어줄 대표 타이틀 다섯 작품을 정리해봤다.
▲
①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리버스 먼저, 스퀘어 에닉스를 대표하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는 차기 최고 기대 신작으로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 트릴로지 세 번째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 앞선 두 작품은 풍족한 볼륨과 콘텐츠를 자랑하고 있어. 신작 출시에 앞서 시리즈에 입문하는 일이 추천된다. 관련해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 시리즈는 지난 2020년 첫 작품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 2024년 '파이널 판타지7 리버스' 등 두 작품을 선보인 바 있다. 두 작품 모두 스토리 엔딩까지 약 50~60 시간 이상을 즐길 수 있어, 연휴 기간 몰입하며 게임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파이널 판타지7'은 지난 1997년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시리즈 팬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작품 중 하나로 꼽힌다. 신라 컴퍼니와 마황, 클라우드와 세피로스 등 매력적인 세계관 설정과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각종 외전부터 미디어 믹스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함께해 왔다. 특히, 리메이크 트릴로지 시리즈는 현 세대 기준에 부합하는 그래픽 퀄리티와 보다 세세하게 전개되는 스토리로 팬들의 만족감을 충족 시켜주고 있다. 세 편의 게임으로 분할 발매하는 방식에서는 호불호가 나뉘나, '파이널 판타지7'을 추억하는 팬들에게는 빼놓을 수 없는 작품임은 틀림없다.
한편,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 시리즈는 현재 마지막 파트인 세 번째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 출시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으나, 지난 두 편의 작품에서 보여준 원작과 다른 서사로 인해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