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선미가 아찔한 무대 의상으로 대학 축제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26일 선미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FIREEE"라는 글과 함께 한 대학교 축제 공연에 참가했던 열기를 전했다.사진 속에서 선미는 무대 의상인 가슴이 깊게 파인 레드 크롭톱에 볼레로 카디건, 핫팬츠를 입고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선미의 가녀린 몸과 완벽한 비율과 함께 보여지는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볼륨감이 눈길을 자아냈다.또 다른 사진에는 선미의 무대로 달아오른 대학 축제 현장의 생생한 열기가 그대로 전해진다.한편 선미는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했으며, 이후 싱글 '가시나', '보라빛 밤', '열이올라요' 등 많은 히트곡을 냈다. 지난 3월 래퍼 비오와 협업곡 '불이 꺼지고'를 발매한 후 활발히 활동 중이다.▶ '혈액암 투병' 안성기, 밝아진 미소로 희망 전파..들꽃영화상 공로상 수상▶ 블핑 로제, 글로벌 '불닭볶음면' 전도사...가방 속 발견된 '찐 애정템'▶ 에스파 카리나, 칸 뒤집은 '무결점 미모'..고혹적인 여신 자태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