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633 설문 최종면접에서 경쟁자로 만나기 싫은 스타는? 운영자 21/03/03 - -
17243 공지 ❌❌❌파딱소환글❌❌❌ [3] 코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28 630 1
20563 공지 (여자)아이들 브이라이브 갤러리 이용 수칙 (최최최종) [17] (여자)아이들VLIVE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3.01 706 20
18210 공지 ❌❌신고벨❌❌ [3] Mintchocola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28 386 2
17416 공지 ❌주딱소환글❌ [2] (여자)아이들VLIVE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28 356 2
17206 공지 [파딱듀스 마치면서] [9] 99년생송우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28 387 2
25413 일반 쥬스좌 멘탈 진짜 탈한국인급이노 ㅋㅋㅋㅋㅋ ㅇㅇ(117.111) 01:14 18 0
25412 일반 나도 한마디하고 탈갤 ㅇㅇ(223.39) 01:14 26 0
25411 일반 아형 입장측애서도 짹년들이 너무 깝쳐서 ㅋㅋㅋ [1] ㅇㅇ(123.108) 01:14 34 0
25410 일반 지금 제일 꼴받는 점 [2] 러시아화폐루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49 0
25409 일반 그래도 한때 팬이었는데 지금상황은 내가 다 민망하네 ㅇㅇ(175.115) 01:13 36 0
25408 유감 타팬인데요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2 78 2
25407 일반 마지막으로 글싸고 탈갤한다.. [1] ㅇㅇ(14.34) 01:12 48 0
25406 일반 아는형님은 저번에 나갔잖아 [14] ㅇㅇ(118.37) 01:10 127 0
25405 일반 더쿠 영향력 있는 사이트임? [4] ㅇㅇ(14.42) 01:10 105 0
25404 일반 큐브 미쳤네 [3] ㅇㅇ(223.62) 01:10 87 2
25401 일반 어두운 갤을 정화하는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9 35 0
25400 일반 수진 활중상태로 가면 그냥 좆된거임 ㅇㅇ(219.254) 01:09 72 0
25399 일반 뭉자쉑 씹인싸였네 ㅋㅋ [2] ㅇㅇ(39.7) 01:09 100 0
25398 일반 너무 심란하다 ㅇㅇ(125.133) 01:08 17 0
25397 일반 살려주세요.. KISU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8 40 0
25396 일반 그렇게 아는형님 나가고 싶다 노래를 불렀는데 [1] ㅇㅇ(175.115) 01:08 61 0
25395 일반 쥬스좌 악개는 데뷔초부터 늘 좆같았다 [1] ㅇㅇ(123.108) 01:07 49 0
25394 일반 지금 그분과 소속사하는짓이 너무 이상함 [2] ㅇㅇ(106.102) 01:07 77 0
25393 일반 마지막 행복회로 땃소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24 0
25391 일반 여자아이들 브이라이브 갤러리는 패배를 인정합니다. [4] 반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127 1
25389 일반 이쯤되면 그 분 슬슬 본성 드러내는건가 의심됨 ㅇㅇ(61.85) 01:05 48 0
25388 일반 역시 행동력의 듧갤 [5] Mintchocola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142 0
25387 일반 혹시나 혹시나 dd(220.117) 01:05 28 0
25386 일반 올해의 키워드 DM을멈춰주세요(211.238) 01:05 22 0
25385 일반 덤디덤디 단체포카 왜 쥬스좌만 유난히 크냐 [1] ㅇㅇ(218.39) 01:03 38 0
25384 일반 힘들땐 이런 경쾌한 노래 [5] 러시아화폐루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85 0
25383 일반 "폭력 등에 대한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6] KISU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146 0
25382 일반 야들아 뭉자총공 가자 [7] Mintchocola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1 162 0
25381 일반 탈퇴는 ㄹㅇ없는건가 [1] 구락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1 48 0
25379 일반 rpdldi [1] ㅇㅇ(59.2) 01:00 50 2
25378 일반 술 한병했ㄴ습ㄴ디ㅏ [5] ㅇㅇ(222.102) 01:00 53 0
25377 일반 대가리 깨진 외퀴새끼 ㅈㄴ 많네 [2] ㅇㅇ(211.214) 00:59 71 0
25374 일반 힐링이나 해라 게이들아 미연콧대에베레스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9 19 0
25373 일반 지금 상황이 학폭터진 초기보다 맘에 안든다 [1] ㅇㅇ(118.235) 00:59 81 2
25372 일반 민초야 [1] ㅇㅇ(121.136) 00:58 32 0
25371 일반 유큡뭐노? [2] ㅇㅇ(175.113) 00:58 74 0
25370 일반 뭉자나 데꼬오면안됨? [3] Mintchocola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7 110 0
25368 일반 큐브 늘 좆같았는데 들갤에서 완장땜에 참았다 개추 ㅋㅋ [1] ㅇㅇ(123.108) 00:57 65 3
25367 유감 활동 중단됐다는 소식 듣고 달려왔습니다 비파형동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7 56 0
25366 일반 어 시발 내가 너무 세게 딜 박았나... [1] ㅇㅇ(59.16) 00:57 62 0
25364 일반 파딱님 긴데 와ㅏ 대ㄲ ㅐ 가 그ㅁ지어에요? [4] ㅇㅇ(222.102) 00:55 79 0
25363 일반 유큐브에 배지업ㅅ어도 착한애들 많음 ㅇㅇ(222.102) 00:55 43 0
25362 일반 술 한잔 했습니다 [1] ㅇㅇ(110.70) 00:54 35 0
25361 일반 상남자식 기자회견 갔어야한다 [2] ㅇㅇ(123.108) 00:54 72 0
25360 일반 자 디씨랜드 드가자~~ ㅇㅇ(59.2) 00:54 2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