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19991 공지 TLG Meta Report #19 [7] 폴란드게임제작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16 1012 10
121664 공지 궨트 마이너 갤러리 통합 공지 + 가이드 (업데이트 20/10/02) 지플로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10 43940 61
102788 공지 만약 게임 도중 버그를 발견했다면 이쪽으로 제보 바랍니다 Tzeetnc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4.02 3684 14
97067 공지 타갤에서 궨트 주작글 관련으로 오는 분들께 [6] Tzeetnc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3.07 6715 42
220503 일반 전설카드요 유동닉(106.102) 16:16 13 0
220502 일반 영웅픽 입니다 [2] 유동닉(106.102) 16:11 14 0
220501 일반 벤거버그의 예니퍼 [1] ㅇㅇ(223.33) 16:10 13 0
220500 일반 몰락기사 이거 너무 OP카드 아닌가요? [1] 신트라(106.102) 16:09 42 0
220499 일반 영웅픽요 [2] 유동닉(106.102) 16:07 14 0
220497 일반 영웅픽 [2] 유동닉(106.102) 16:06 10 0
220496 일반 전설픽 하나더요 [2] 유동닉(106.102) 16:04 14 0
220495 일반 다음 여정 누구 나올까 기대된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 10 0
220494 일반 트리스 메리골드 [4] ㅇㅇ(223.62) 16:03 27 2
220493 일반 이번엔 전설이에요 [4] 유동닉(106.102) 16:01 26 1
220492 일반 또나왔어요 [2] 유동닉(106.102) 15:58 20 0
220491 일반 영웅픽 하나더 [4] 유동닉(106.102) 15:57 17 0
220490 일반 밑글 사진 [3] 유동닉(106.102) 15:55 25 0
220489 일반 영웅카드 픽 도와주세요 [1] 유동닉(106.102) 15:54 11 0
220488 일반 뭐받?? [4] 쬐끼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37 0
220487 덱리스 매일 같은 덱에 질린 궨붕이 들을 위한 레지스함정 덱 ㅁㄴㅇ(220.70) 15:44 32 3
220486 일반 열쇠 점수가 너무 짠 것 같음 [1] ㅇㅇ(175.123) 15:41 32 0
220485 일반 짤 그려드림 [4] ㅇㅇ(223.62) 15:40 39 0
220484 일반 이거 핵 신고 같은거 없나 땅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8 26 0
220483 일반 키이라 메츠 [2] GK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4 39 1
220482 일반 와 올만에 오는데 2장내는 영능 다 사라졌네 [2] J_De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7 49 0
220481 일반 바나바스 베켄바우어는 알고 갤질하냐 [1] ㅇㅇ(121.152) 15:12 65 7
220480 일반 전설카드 추천좀 부탁 [2] 123(114.207) 15:11 37 0
220479 일반 북부 야만인들ㅋㅋㅋㅋ [1] ㅇㅇ(223.62) 15:05 49 1
220478 일반 이카드들속 2명 같은사람이네 [2] ㅇㅇ(223.39) 15:03 62 3
220477 일반 아 켈툴 상대하기 좆같다 [1] ㅇㅇ(221.142) 14:54 38 0
220476 일반 수크루스 [2] GK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1 70 4
220475 일반 궨트 대흥하기위한 마지막 찬스 [8] ㅇㅇ(223.62) 14:11 161 0
220474 일반 기근 100승 함 [4] 위쳐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2 73 0
220473 일반 2460점대인데 정밀 컨덱만 5판 연속 만나서 꼴아박음 [7] 프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3 85 0
220472 일반 모운타르트 쓰고싶어서 만들어봤는데 [11] Total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4 141 0
220471 일반 모바일 궨트는 진짜 밖에서만 해야하는 상황아니면 안함 [3] ㅇㅇ(183.104) 13:32 87 1
220470 일반 다음 시즌이언제임?? [5] ㅇㅇ(27.167) 13:14 70 0
220469 일반 이거 ㄹㅇ 5밥 컨카드 맞는거냐 ㅋㅋ [10] ㅇㅇ(183.104) 13:13 191 4
220468 일반 기근 공생 미드패륜 맞췃는데 덱한개더추천좀 [4] ㅇㅇ(27.167) 13:11 53 0
220467 일반 레딧) 13만 전력 아글라이스 구경하고 가라 [10] ㅇㅇ(211.209) 13:03 166 5
220466 일반 다음 시즌이 괴물 기근 너프먹을 가능성 얼마나 생각함? [6] 궨트꿀잼(183.107) 13:02 90 0
220465 일반 궨트 존나 재미없어졌네 [20] GK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5 282 1
220464 일반 왜 게롤트 더 안만들어짐? [5] ㅇㅇ(175.123) 12:52 104 0
220463 일반 여기서 X 터치가 안 되네 [3] 위쳐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1 87 0
220462 일반 골카픽 [1] 지나가던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3 46 0
220461 일반 선물이 제일 어려운듯... [4] 시작해보련(175.215) 12:31 86 0
220460 일반 골카픽 [3] 지나가던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58 0
220459 일반 현상금덱 너무 재밌다 [1] ㅇㅇ(126.40) 12:13 5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