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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그래픽스, DirectX, OpenGL, Vulkan, Metal, wGPU, 실시간 렌더링, 오프라인 렌더링, 레이트레이싱, 패스트레이싱, 컴퓨터 그래픽스, 물리기반렌더링, 게임엔진, 렌더링엔진, 렌더링 아키텍쳐, VFX, 쉐이더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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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4-19
컴퓨터 그래픽스, DirectX, OpenGL, Vulkan, Metal, wGPU, 실시간 렌더링, 오프라인 렌더링, 레이트레이싱, 패스트레이싱, 컴퓨터 그래픽스, 물리기반렌더링, 게임엔진, 렌더링엔진, 렌더링 아키텍쳐, VFX, 쉐이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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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4-19
| 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
| - | 설문 | 2025년 가장 기억에 남는 인터넷 이슈는? | 운영자 | 25/12/22 | - | - |
| 2 | 공지 | 추천 서적 (2022/05/27) [10] |
설양 |
22.04.19 | 1757 | 16 |
| 1 | 공지 | 공지/규칙 (2022/05/04) |
설양 |
22.04.19 | 449 | 2 |
| 374 | 일반 | 아쉽다 | 렌갤러(218.148) | 10.26 | 67 | 0 |
| 372 | 일반 | 지금 패스 트레이싱이라고 나온게 [1] | 렌갤러(211.186) | 05.18 | 221 | 0 |
| 370 | 일반 | 뿌가맨 | 렌갤러(128.134) | 05.02 | 128 | 0 |
| 366 | 질문 | 렌더링용 컴 맞추는데 대충 얼마정도 썼음?? [2] | ㅇㅇ(125.134) | 04.10 | 256 | 0 |
| 365 | 일반 | 회전물리 기반의 잔디 모션 만들었습니다! [2] | 렌갤러(125.189) | 03.23 | 363 | 7 |
| 364 | 일반 | ㅋㅋ [1] |
aasdf43 |
03.16 | 232 | 0 |
| 363 | 일반 | 이런 보물같은 곳이 있었네 [1] | ㅇㅇ(112.169) | 03.14 | 216 | 0 |
| 361 | 일반 | wouldnt it be nice |
즉환연습일지 |
01.29 | 210 | 0 |
| 359 | 일반 | 선생님들 혹시 좋아하는 게임에 커스텀 셰이더 만들고 | 렌갤러(61.77) | 24.12.31 | 234 | 0 |
| 356 | 일반 | 여기 다시 살아날 일 없나 [4] | ㅇㅇ(115.90) | 24.12.17 | 427 | 0 |
| 355 | 일반 | 여기는 렌더링 작업 견적 같은거 못 넣음? | 렌갤러(112.161) | 24.11.21 | 206 | 0 |
| 354 | 일반 | ㄹㄹ |
.자숙노 |
24.10.26 | 228 | 0 |
| 353 | 질문 | 키샷 쓰고 있는데 이거 왜그런지 암? [1] | 렌갤러(61.73) | 24.10.11 | 241 | 0 |
| 349 | 일반 | ㄴ |
응응 |
24.08.17 | 295 | 0 |
| 348 | 일반 | 취미로 그래픽스 하려고하는데 c++필수인가여 [2] | ㅇㅇ(117.111) | 24.08.10 | 503 | 0 |
| 347 | 일반 | dx11 루나책 샀는데 세팅하다가 멘탈 나가네 [2] | 렌갤러(220.121) | 24.08.06 | 423 | 0 |
| 346 | 일반 | 취업하고 여기 들어오는것도 1년만이네 [1] | ㅇㅇ(210.204) | 24.07.07 | 649 | 5 |
| 344 | 질문 | 다렉x에서 깊이맵에 기록된값들이 NDC공간에서의 z값 맞죠? [1] | 렌갤러(125.141) | 24.05.12 | 321 | 0 |
| 342 | 일반 | OpenCV 질문좀 | 렌갤러(1.255) | 24.04.15 | 276 | 0 |
| 341 | 일반 | 참고할만한 dx11 자체엔진 소스코드 있음? [2] | 렌갤러(59.12) | 24.03.16 | 458 | 0 |
| 340 | 일반 | PBR 뒤지게 어려운데 뭐냐... [4] | 렌갤러(59.12) | 24.03.10 | 560 | 2 |
| 338 | 일반 | NeRF는 GS랑 비교했을때 장점이 없는건가 [1] |
위그프리드 |
24.02.02 | 334 | 0 |
| 336 | 일반 | 주딱 전역하시나요? [1] | 렌갤러(222.112) | 24.01.07 | 469 | 0 |
| 334 | 일반 | 라이트 계산을 뷰 스페이스에서 하는 장점이 있나요? [2] | 렌갤러(220.70) | 23.12.24 | 321 | 0 |
| 332 | 일반 | 로우레벨 api 첨 배울 때 추상화 하면서 해? [1] |
민트초코카레라이스 |
23.12.02 | 294 | 0 |
| 331 | 질문 | FBX파일에 정점들 UV좌표까지 다 들어있는거 맞지? [1] | 렌갤러(183.101) | 23.11.23 | 287 | 0 |
| 330 | 일반 | 가우시안 스플래팅이 뭐야 | 렌갤러(220.79) | 23.11.11 | 289 | 0 |
| 329 | 일반 | nerf같은건 셰이더로 일일히 짤 수 있나 | 렌갤러(211.186) | 23.10.24 | 287 | 0 |
| 327 | 일반 | 생체 인증은 다 위험합니다 | ㅇㅇ(39.118) | 23.10.14 | 256 | 0 |
| 326 | 일반 | 애플 비전프로도 메탈인가?? [1] | ㅇㅇ(125.140) | 23.10.11 | 338 | 0 |
| 324 | 질문 | 그냥 무작정 Real time RayTracing 해보고 싶은데 [4] | 렌갤러(223.62) | 23.10.02 | 536 | 0 |
| 323 | 질문 | 그래픽스 공부하고 싶은데 [3] | ㅇㅇ(121.167) | 23.09.13 | 704 | 0 |
| 322 | 일반 | 그래픽스의 시대는 온다.. | ㅇㅇ(125.140) | 23.09.04 | 437 | 0 |
| 321 | 일반 | 그래픽 잘하는 사람들 보면 [1] | ㅇㅇ(125.140) | 23.08.23 | 563 | 0 |
| 320 | 일반 | nerf도 이제 끝장인가 [2] | 렌갤러(211.186) | 23.08.22 | 585 | 2 |
| 319 | 일반 | 언리얼로는 실시간 렌더링 힘들어? [1] | ㅇㅇ(39.7) | 23.08.16 | 491 | 0 |
| 317 | 일반 | 인프런OpenGL강의 들어본사람? [1] | ddd(49.175) | 23.08.02 | 613 | 0 |
| 316 | 일반 | 혹시 Direct12 작업하시는 분들 중 [1] | ㅇㅇ(223.38) | 23.07.19 | 475 | 0 |
| 315 | 일반 | 리얼 타임 렌더링 책도 번역판이 나온다네 [3] | ㅇㅇ(223.38) | 23.07.14 | 625 | 4 |
| 314 | 일반 | geometry processing 공부하는 사람 있는가? [16] | ㅇㅇ(125.137) | 23.07.01 | 1203 | 14 |
| 311 | 일반 | 미분기하학 do carmo 책 [3] | ㅇㅇ(211.186) | 23.06.09 | 515 | 0 |
| 310 | 일반 | 뉴럴 렌더링이나 3D reconstruction 분야도 이쪽 분야지? [2] | ㅇㅇ(121.134) | 23.06.08 | 434 | 0 |
| 308 | 일반 | effect framwork 왜 씀 걍 hlsl로 쓰면되지 ㅉㅉ [1] | ㅇㅇ(112.222) | 23.06.02 | 345 | 0 |
| 307 | 일반 | 이쪽분야는 다들 바쁜가봐 [3] | ㅇㅇ(125.185) | 23.05.29 | 630 | 0 |
| 306 | 질문 | 뉴비 질문좀 [2] | ㅇㅇ(59.16) | 23.05.21 | 40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