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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Community Update (5월26일) 구글번역

ㅇㅇ(222.114) 2022.05.27 11:59:19
조회 834 추천 5 댓글 0
														

여기에서 마지막 채팅을 한 지 한 달이 지났습니다. 이 블로그 출시에 대한 정확한 일정이나 주기는 없지만 많은 분들이 예상한 것보다 늦어질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있으며 이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는 개발의 특성과 앞서 언급한 DDoS 보호와 같은 특정 문제와 관련하여 취하는 조치로 인해 이 커뮤니티 업데이트를 하나의 게시물로 전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평소와 같이 주요 정보를 한 눈에 보고 싶다면 여기에서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전체 규모 테스트를 위한 새로운 ETA 없음

매우 빈번한 테스트는 Discord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계속됩니다.

서버는 표시된 일치 크기로 적절하게 제한됩니다.

64, 128, 256 플레이어 서버의 적절한 가용성을 촉진하기 위해 새로운 서버 배포 시스템이 진행 중입니다.

다량의 주요 및 사소한 버그 수정

DDoS 문제는 남아 있지만 제3자/서버 제공업체와 해결 중


한 달 동안 테스트는 거의 매일 매우 자주 계속되었습니다. 개발 진행은 내부 기술 문제, 게임 플레이 시스템 개선 및 항상 그렇듯이 수많은 버그를 해결하는 측면에서 상당했습니다. 식별하고 적절하게 복제하기가 상당히 어려운 몇 가지를 포함합니다. Oki는 또한 지역별로 특정 일치 크기에 대한 수요가 충족되도록 하기 위해 새로운 서버 배포자 및 확장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Discord 커뮤니티의 도움으로 게임 내에서 다양한 측면을 계속해서 다듬고 다듬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 전면적인 테스트를 위해 서버를 열 수 있기를 희망했지만 안정적인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DDoS 공격이 발생할 경우 적절한 조치를 취할 때까지 연기합니다. 물론,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이 작업 중 일부는 제3자와 관련되어 있으므로 우리는 여전히 최상의 솔루션을 찾고 있기 때문에 일정을 완전히 제어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당신처럼 게임을 다시 당신의 손에 넣고 싶기 때문에 안심하십시오. 복귀하는 플레이어와 신규 플레이어 모두 게임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체 규모 테스트가 앞서 해보기를 준비하는 능력에 절대적으로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게임을 출시하기 전에 가능한 한 가장 안정적인 상태로 만드는 데 전념하는 이유입니다. 게임은 가장 크고 가장 어려운 도전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수행하는 모든 다양한 유형의 테스트의 목표입니다. 심각한 문제나 다운타임 없이 한 번에 며칠 동안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지점에 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전 커뮤니티 업데이트에서 언급했듯이 더 자주 대규모로 공개적으로 테스트할 계획이지만 관련된 모든 사람의 이익을 위해 올바른 방식으로 수행할 것입니다. 우리가 예상하지 못했거나 제대로 준비되지 않은 것이 많고 경험이 부족하여 고려하지 못한 문제도 있습니다. 우리는 특히 당신이 무언가에 흥분할 때 기다릴 때 오는 좌절감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우리는 당신 없이는 이것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당신의 인내심과 이해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2022년 5월 변경 로그


마스터에서 게임 서버로의 통신이 개선되었습니다.

마스터 서버 버그 수정

이제 매치메이킹은 서버를 결정할 때 대기열에 있는 플레이어를 고려합니다.

서버 브라우저에서 맵 크기별로 서버를 정렬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게임이 로드되면 사용자가 선호하는 지역을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메인 메뉴의 베타 페이지에 '다시 표시 안 함' 체크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숨기기 UI 버튼은 더 이상 기본적으로 'PageUp'에 할당되지 않습니다.

지원 클래스는 이제 샌드박스/hesco 벽을 즉시 구축하고 더 빠르게 구축/해제합니다.

게임은 무기에 어떤 발사 모드를 남겼는지 기억하므로 매번 스폰 또는 게임마다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라운드에 투표하는 동안 투표를 숨기는 새로운 서버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기본값은 true로 이 시점부터 다음 라운드에 투표하는 동안 서버가 매핑되기 직전까지 투표가 숨겨집니다.

첨부 파일을 선택하는 동안 ESC를 누르면 배포 화면으로 돌아가지 않고 선택이 해제됩니다.

설정에 추가된 새로고침 지연을 탭하세요.

팀당 최대 스쿼드 수가 25팀에서 64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사람들이 문 앞에 밧줄을 놓고 착취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어느 지점에서나 밧줄을자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LOD 설정을 남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LOD 설정에 관계없이 나무와 덤불이 항상 표시됩니다.

깃발이 공격을 받고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더 이상 깃발에 스폰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스폰 야영이나 즉시 죽는 것을 완화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깃발에 리스폰.

로드아웃 장면에 대해 블룸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물은 이제 더 많은 물처럼 보입니다.

야간 지도에서는 ​​그림자가 강제 적용됩니다. 저사양 플레이어는 FPS에 영향을 미칩니다. 밤에 그림자를 비활성화하면 그림자를 활성화한 플레이어보다 훨씬 유리합니다.

차량에서 나가는 충돌 검사가 개선되었습니다.

개인 광산 모델의 높이가 높아져 사람들이 계단에 숨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서버는 플레이어가 공중에서 스폰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아군 뒤에 표면이 없는 경우 아군 위에 플레이어를 스폰합니다.

집회에서 스폰해도 더 이상 플레이어가 지붕 위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친구에게 스폰될 때 플레이어가 국경 밖에서 스폰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하차하는 동안 일부 사다리에 갇힌 플레이어가 수정되어야 함(테스트 필요)

Dx11 포스.

스나이퍼 라이플 및 DMR에는 보정기가 비활성화됩니다.

친구에게 생성될 때 장애물 내부에서 생성되는 플레이어가 수정되어야 합니다(테스트 필요).

플레이어가 엎드린 상태에서 떨어뜨리면 탄창이 바닥을 뚫고 나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물에 빠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벙커에는 창문에 충돌자가 없어 사람들이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랙돌이 바닥을 클리핑하고 지도 아래로 떨어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격장 Gadget RPC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AK15 Extended Magazine B의 탄약 수가 일반 탄창과 동일하게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 그라운드 감지가 개선되었습니다.

그림자 경계 상자는 중심(0,0,0)의 표준 XZ 평면 대신 지형에 고정됩니다. (섀도우가 활성화되면 CPU와 GPU 모두 성능이 향상되고 섀도우 팝핑을 수정해야 함)

지형 밖 그림자 경계가 제대로 계산되지 않고 수정되었습니다.

볼록 메시가 고정된 슬로프 충돌 시 플레이어가 일어서지 못하거나 자동으로 엎드리던 문제.

플레이어가 탱크에서 관찰자 좌석을 사용하는 동안 자살하는 경우 플레이어가 스폰될 때까지 플레이어와 차량이 렌더링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당신을 소생/붕대/치유하기 위해 핑을 치고 죽으면 알림이 고정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웅크리고 있는 동안 움직이고 엎드려 있으면 플레이어 애니메이션이 반복됩니다.

볼록하지 않은 얇은 지붕은 플레이어가 스폰될 때 고정되는 동안 단단한 물체로 감지되지 않습니다.

에어드론 배치 시, 고스트 모델의 스케일이 실제 드론 스케일과 맞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PP2000 볼트 메쉬는 텍스처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일부 사다리에 올라갈 수 없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메인 메뉴에서 언어를 선택하면 메뉴가 즉시 사라집니다.

나무 충돌체의 중심이 구워졌을 때 시각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다중 스레드 렌더링을 위해 메시 생성을 해싱하는 동안 Signed Int64가 충돌을 일으켰습니다.

게임은 마지막으로 선택한 클래스를 기억하고 사용자가 다른 클래스를 선택할 때까지 사용자가 분대에 들어가자마자 항상 선택합니다.

수상/수중 랠리 포인트 구축 기능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지도 아래에 있는 랠리 텔레포트에서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해야 합니다(테스트 필요).

지원 클래스는 이제 샌드박스/hesco 벽을 즉시 구축하고 더 빠르게 구축/해제합니다.

이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건물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고정된 장애물 뒤에 밧줄을 잡고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드론 엔진 소리가 들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관찰하는 동안 배포 화면에서 플래시뱅에 의해 기절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파이프라인에서 깊이 버퍼가 활성화되어 향후 물 및 기타 셰이더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슬프게도 iGPU의 경우 GPU 오버헤드가 작음)

일부 이상한 iGPU에서 워터 셰이더에 대한 깊이 버퍼를 검색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래된 물 셰이더를 사용한 지도의 물 재료 업데이트

주요 버그 수정: 건물이 무너질 때 드물게 클라이언트가 신뢰할 수 있는 것과 같은 패키지를 보내고 전체 게임 루프가 4-5초 동안 중지되도록 하는 네트워크 예외가 발생했습니다(죽임, 이동, 작업 수행 불가 등).

플레이어가 애니메이션을 다시 로드하거나 재생하는 동안 죽고 부활하면 사용자가 다시 로드/실행하거나 고정된 새 애니메이션을 재생할 때까지 애니메이션이 정지됩니다.

드론 화면에서 혈흔이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샌드백, 집결 지점, 로프는 건물이 무너지거나 풍차가 넘어진 후 더 이상 유지되지 않습니다. 더 이상 떠다니는 조립식 건물이 없습니다!

팀이 깃발을 점령하는 동안 적이 깃발을 다시 포착하면 UI가 업데이트되지 않고 팀이 깃발을 포착하는 것처럼 표시됩니다.

서버 위치와 클라이언트 위치 사이의 클라이언트 버그 및 러버밴딩으로 인해 플레이어가 몇 초 동안 앞뒤로 순간이동하는 문제를 수정해야 함(테스트 필요)

db에 게임 서버 디버그 로깅.

게임 모드 시작에 실패하면 게임 서버가 투표를 시작합니다.

'추방당했습니다' 패키지가 삭제된 경우 클라이언트가 시간 초과가 아니라 추방되었음을 사용자에게 알리기 위해 패키지를 계속 보내면 서버가 다시 보냅니다.

일부 스폰 지점은 개선/수정되어야 지도 아래에 스폰됩니다. (테스트 필요)

랠리 포인트에 스폰할 공간이 없으면 플레이어는 더 이상 스폰할 수 없습니다.

지도의 버그 수정

재작업된 Sandy Sunset은 이제 Frontline 게임 모드를 지원합니다.

Salhan, Frontline, 16p/32p RU 측이 기지를 고정 상태로 둘 수 없음

모든 지도에서 정밀 검사를 생성합니다.

C4는 전환되자마자 던질 수 있습니다.

C4 네트워크 이동 개선.

스나이퍼 글린트가 더 이상 밤에 보이지 않습니다.

아군 랠리 포인트를 파괴해도 더 이상 포인트/히트 마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집회에서 스폰해도 더 이상 지도 아래에 플레이어가 스폰되지 않습니다.

탱크 스포터, 핑할 수 없는 문제 수정.

플레이어는 장애물이 없는 한 래그돌 지점에서 부활합니다.

플레이어 경계, 위치 클램핑으로 인해 플레이어가 지도 아래로 멈추거나 순간이동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대기 시간이 길고 플레이어가 로프나 사다리를 사용할 때 때때로 고무 밴드와 텔레포트가 사다리에 뒤로/붙어 고정됩니다.

그래플링 후크는 고정된 라디오 타워에 부착되지 않습니다.

파티 초대/참여 게임 키 바인딩(PageDown)이 작동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HESCO/모래주머니 위에 서 있는 상태에서 HESCO/모래주머니를 만드는 기능은 이제 사람들이 지도/hesco 벽을 통과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차단됩니다.

풍력 터빈 블레이드가 떨어질 때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사용자가 스코어보드를 열 때까지 총 게임 UI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총알 충격 입자에 대한 렌더링 대기열이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애니메이션(걷기, 일어서기 등)을 재생할 때까지 플레이어가 부활한 후 플레이어 갑옷이 플레이어 몸과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모델의 머리가 부활 시 회전을 재설정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 캡은 실제로 플레이어 크기를 적절하게 제한해야 합니다.

샌드백 충돌기 오정렬이 수정되었습니다.

에어드론의 부피가 감소했습니다.

사용자가 잘못된 지도를 로드해도 더 이상 예약된 슬롯을 잃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스폰할 수 없고 검은 화면에 멈춘 경우 사용자는 5초 후에 배포 화면으로 돌아가고 나에게 보고되므로 자세한 내용을 물어볼 수 있습니다.

파이프 및 건물 LOD가 수정되었습니다.

지형 LOD 조정.

플레이어가 때때로 사용하는 가젯(도구)이 동기화 해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볼트를 할 때 가끔 물체에 걸리는 문제를 수정해야 함(테스트 필요)

사다리를 오르는 것이 더 이상 당신을 꼼짝 못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음성 채팅은 이제 게임 스레드 외부에서 디코딩됩니다.

플레이어를 안전한 지점으로 이동시키기 위한 차량 이탈, 소생, 생성, 충돌 검사는 이제 파괴된 차량의 충돌체를 고려합니다.

테두리 메쉬가 잘못된 방향을 향하고 있습니다. + 테두리로 인해 플레이어가 고정될 수 있습니다.

그림자 AABB는 태양의 방향이 변경될 때 다시 계산됩니다(야간 지도가 재생될 때 그림자의 AABB가 구식이었습니다).

보정기 정확도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폰 보호 UI는 플레이어가 잠시 연결이 끊기고 플레이어가 스폰 보호를 잃었는지 여부에 대해 서버에서 새 패키지를 받지 않아도 비활성화됩니다.

플레이어가 게임 종료와 동시에 포기하면 투표 화면이 고정되는 동안 화면이 검은색으로 유지됩니다.

러버밴딩으로 인해 볼팅하는 동안 지연 시간이 긴 플레이어가 물체나 벽 내부에 끼는 문제를 수정해야 합니다(테스트 필요).

게임 서버는 1개의 웹 요청에 대한 인증서 확인에 실패한 후 Steam 이름을 가져올 수 없어 아무도 서버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수영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서버가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카운트다운하는 동안 플레이어가 카운트다운 경계 밖에서 스폰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서버 위에 스폰됩니다.

플레이어가 친구에게 스폰되면 서버는 항상 서 있는 상태를 확인하는 대신 서 있는 상태에 따라 플레이어의 뒤와 플레이어 사이의 충돌체를 확인합니다.

서버가 친구의 플레이어를 스폰할 공간을 찾지 못하면 "스폰할 수 없음"이라고 말하는 대신 친구 위에 스폰됩니다.

클라이언트/마스터 서버용 게임 서버 수요 API.

서버 배포자 업데이트 + 마스터 서버 확장 업데이트.

게임 서버가 마스터 서버와의 연결이 끊겼다가 다시 연결되면 많은 요청을 보낼 것입니다.

중요한 네트워킹 안정성 향상. 시간 초과 논리에는 사용자가 시간 초과되지 않은 버그가 있었습니다. 드문 경우와 대기 시간이 긴 경우 서버는 사용자를 시간 초과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중요한 네트워크 버그 수정.

일부 ISP 또는 라우터 또는 클라이언트와 게임 서버 사이의 홉 중 하나는 ISP 제한(여러 고객당 동일한 IPv4를 공유하므로 고객당 포트를 예약함) 또는 일종의 DDOS 보호 플래그로 인해 클라이언트와 게임 서버 간의 통신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짧은 시간에 여러 개의 다른 NAT 포트에

클라이언트는 이제 1개의 NAT 포트를 할당하고 전체 게임에 사용하며 더 이상 하나 이상을 할당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수정되어야 합니다.

- 새로 고침 시 서버 브라우저에서 일부 게임 서버를 볼 수 없습니다.

- 서버 전환 맵 중 서버 접속 불가 (응답 없음 에러)

- 서버 브라우저로 접속 후 서버 접속 불가 (응답 없음 에러)

실험 대상이 되어 이 문제를 디버깅하는 데 도움을 준 Maquia에게 감사드립니다.

서버 확장의 첫 번째 프로토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극단적인 테스트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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