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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루트] 카밀로 입문자를 위한 스킬설명서

비주얼애너토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5.19 15:58:18
조회 4203 추천 40 댓글 48
														

ㅎㅇ

작년쯤에 쓴 걸 업데이트함

더 추가해야할 내용 있으면 댓글로 제보ㄱ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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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 올레


올레는 쿨타임이 있는 보호막+공격속도 증가 효과와, 상시 적용되는 조건부 쿨타임 감소 효과를 가진 카밀로의 핵심 스킬임.



- 보호막+공격속도 증가 효과 : 적에게 스킬이나 평타가 적중하면 3초간 유지되는 보호막이 생기며, 5초동안 공격 속도가 증가함. 쿨타임 16초.


- 쿨타임 감소 효과 : 스킬이나 평타를 번갈아 적중시키면 W스킬과 패시브의 보호막 효과 쿨타임이 3초씩 줄어듬.

단, 이전 공격 후 ?초 안에 다음 공격이 이루어져야 함.



카밀로는 패시브를 얼마나 잘 돌리느냐에 따라 유지력이 완전히 달라짐. 때문에 카밀로는 가능한 한 평타와 스킬을 번갈아 사용해야 함.


올레의 보호막은 카밀로의 약한 몸을, 공격속도 증가는 치명타 확률을 챙기느라 부족한 공격속도를 보완해주고, 쿨타임 감소 효과는 W와 보호막+공속버프의 가동률을 올려주는데


보호막을 받으며 다음 보호막과 W의 쿨타임을 돌릴 시간을 벌고, 그렇게 쿨을 돌린 보호막과 W로 다음 보호막과 W를 돌릴 시간을 벌고,

그러는 동안 강화 Q와 R로 회복하면서, 체력이 0이 되는 것을 최대한 미루며 지속적인 화력을 내는 것이 카밀로가 브루저로 기용될 때의 최선의 플레이라고 할 수 있음.


추가로 보호막과 함께 받는 공속버프는 Q의 쿨타임을 줄이고, 스킬 사이에 평타를 더 편하게 섞을 수 있게 해주면서 결국 패시브 쿨타임을 빠르게 돌리는 데에 기여함. 논스톱으로 패시브를 돌리면, 교전 내내 공속버프를 유지할 수 있음.


즉 올레 = 카밀로의 체급과 고점 그 자체임.

카밀로가 올레를 충분히 활용한다는 것을 기준으로 밸런스 패치가 되기 때문에, 카밀로 입문자는 꼭 꼭 스킬 사이에 평타를 섞어주는 것에숙해져야함.

카밀로는 스킬을 많이 쓰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평타 딜러라는 것을 잊으면 안 됨. 뉴비들이 스킬만 쓰며 어물쩡대다가 터지는 경우가 많음.



올레의 쿨타임 감소 효과 덕에 카밀로는 전투 중의 유지력과 기동성이 높음. 하지만 스킬이나 평타를 적중시킬 대상이 있어야 한다는 조건 때문에, 야생동물을 끼지 않는 추격이나 도주 등의 비전투 상황에서는 유지력과 기동성이 많이 떨어짐.



특이하게 무기 스킬은 올레의 효과를 받을 수 없음. 무스로 피해를 줘도 보호막은 발동하지 않고, 평타 사이에 섞어도 쿨타임 감소가 적용되지 않음.



정식 출시 이전에는 조금 나사빠진 쿨감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었지만, 정식 출시 패치로 개선되었음.

옛날 카밀로 패시브 쿨감 방식에 대한 글->https://gall.dcinside.com/m/bser/3546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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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브엘따


반지름 3m의 반원 범위에 기본 공격 판정의 피해를 주는 스킬.

선딜은 약 0.35초고,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음. 시전 후 하드CC에 맞아도 끊기지 않음.



쿨타임은 5초로 쿨감을 받지 않지만 카밀로의 공격 속도에 따라 쿨타임이 최대 3.5초 감소해 1.5초까지 줄어들고, 공격속도가 1.5일때 최대로 감소됨.


Q 시전 시의 공격 속도를 기준으로 쿨타임이 돌기 때문에, Q로 패시브를 발동시키는 경우 공속 증가 이전의 쿨타임이 적용되고 다음 Q부터 쿨타임이 감소함. EQ나 평Q로 패시브를 먼저 발동시키는 경우엔 문제 없이 감소된 쿨타임으로 적용됨.


기본 공격 판정 스킬이기 때문에 기공증, 치명타, 가벼운 발걸음이나 전자기 충격같은 기본 공격 추가 피해가 적용됨. 또한 회피 스킬이나 실명으로 회피가 가능하지만 대미지만 들어가지 않을 뿐 외곽의 이속 증가와 중첩은 얻을 수 있음.


생명력 흡수와 모든 피해 흡혈도 적용되지만 광역 피해를 주는 스킬이기 때문에 수치의 절반만 적용됨.



브엘따는 반원의 외곽 1미터 안으로 적중 시 2초간 이동속도가 증가하고, 6초간 브엘따 중첩을 하나 얻음.

브엘따 2회 중첩 시 효과음과 함께 6초간 카밀로의 칼이 빛나며 다음 브엘따가 강화되고, 이를 사용하지 않고 6초가 지나면 다시 일반 Q로 돌아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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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엘따 - 강화


제자리에서 반지름 3m의 원 범위로 2회전하며 기본 공격 피해를 2회 입히는 스킬. 두번째 회전이 적중하면 카밀로가 회복하고 적중시킨 대상은 카밀로 쪽으로 약 0.5초간 넉백당함.

선딜은 시전 후 1타까지 0.2초, 2타까지 0.4초. 시전 후 하드CC에 맞아도 끊기지 않고, 넉백에는 밀리지만 공포나 매혹같이 걸어서 이동하게 만드는 하드CC기는 씹고 제자리에서 시전함.

보통 강화Q나 Q3이라고 부름.



강화 Q는 일반 Q와 마찬가지로 기공증, 치명타, 기본 공격 추가 피해, 피흡의 절반이 적용되고 실명 등으로 회피가 가능하지만 2타를 회피해도 대미지만 받지 않을 뿐 넉백과 카밀로의 회복은 막을 수 없음.


강화Q 2타는 피해량의 일부를 회복하는 것이 아닌 단순 적중 시 수치 회복 판정이라 여러 대상을 맞춰도 회복량이 증가하지 않음. 대신 알렉스의 홀로그램이나 바바라의 포탑, 니나같은 소환물에 강화Q를 맞춰도 회복이 가능함.





브엘따는 카밀로의 주력기로, 옆집 야스오마냥 제 2의 평타처럼 사용함. 선딜은 조금 있지만 넓은 범위와 이동 중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상대가 이동기로 피하는 게 아니라면 사정범위 내에선 빗맞추기가 더 어려운 스킬.


팔이 짧은 근딜 상대로 외곽을 맞추며 이속버프를 받고 카이팅을 하거나 도주할 수 있고, 이동 중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Q 범위 안의 상대를 추격할때는 평타를 치느라 멈추는 일 없이 Q만 쓰며 따라가는 무한 추격도 가능함.


브엘따 - 강화는 카밀로의 핵심 스킬 중 하나임. 강화Q 2타는 적중시 큰 대미지+넉백+회복으로 교전의 양상을 크게 바꿀 수 있고, 반대로 맞추지 못하면 카밀로의 영향력이 확 낮아지게 됨.


교전에서 강화Q를 몇번 맞추느냐에 따라 카밀로는 죽지 않는 좀비가 될수도 있고, 아무도 없는 곳에서 빙빙 도는 광대가 될 수도 있음.


하지만 강화Q는 제자리에서 시전하고, 2회전까지의 선딜이 길기 때문에 상대의 실력이 올라갈수록 맞아주지 않음. 그래서 W/E/무기 스킬/블링크 등으로 최대한 거리를 좁힌 다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함.


혹은 강화Q를 장전한 상태로 접근한 다음, 이를 피하려 거리를 벌리는 상대를 평타만 때리면서 따라가는 심리전을 할 수도 있음.




일반Q는 후딜이 없지만 강화Q는 후딜이 존재함. 이 후딜은 스킬과 땅클로 캔슬이 가능한데, 단순 평타로는 못 해서 Q3평을 하면 Q3 시전 후 평타까지의 딜레이가 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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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3평을 우겨넣을 때는 "Q3 시전 중 땅클, 이동하기 직전에 평타"를 하면 이동하지 않고도 후딜캔슬이 가능하기 때문에 손에 익혀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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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3땅평E2평 <<거의 확정으로 다박힘...


공포와 매혹의 강제이동은 씹고 제자리에서 시전하지만, 넉백에는 얄짤없이 밀리면서 시전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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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아팩이나 Q3아팩, E아팩Q가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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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 씨에레


4미터 돌진하며 반경 0.7m의 경로상에 기본 공격 판정의 피해를 4회 입히는 스킬. 벽을 넘을 수 있고, 0.1초의 선딜이 있음.



카밀로의 차선마 스킬로, 성능 좋은 이동기임과 동시에 서브 딜링 스킬임. Q와 같은 평타 판정이라 여러 효과가 적용됨.


올레로 쿨타임을 크게 줄일 수 있어 기본 쿨타임이 길지만, 그렇기 때문에 쿨감 옵션의 효율이 높고 스킬 포인트를 투자할때마다 쿨타임이 1.5초씩 줄어들어 성장성이 높은 스킬임.


W 쿨타임이 11초대가 되면 Q평W평 사이클을 계속 굴릴 수 있고, 이 사이클은 특히 오브젝트 버스트를 할 때 큰 도움을 줌.



W는 대부분의 돌진기와 같이 넉백, 에어본, 공포, 매혹같이 캐릭터를 강제로 이동시키는 CC기가 아니라면 씹으면서 이동할 수 있음. 기절과 속박이 대표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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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넉백은 판정이 조금 신기함. 돌진중인 카밀로의 W는 넉백으로 끊을 수 있지만 0.1초의 선딜중에는 넉백을 맞아도 W 시전이 취소되지는 않아서 현우의 초근접 E같은 경우 카밀로가 W를 타이밍 좋게 사용하면 선딜로 넉백을 씹고 돌진할 수도 있음.


카밀로 본체는 4미터 이동하지만 피격판정은 그보다 살짝 길어서, 상대가 4미터보다 멀어도 닿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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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 알 꼼빠스


벽을 넘을 수 있는 사정거리 4m의 타겟팅 돌진기. 쿨타임은 0.5초로 고정이고 쿨감은 받지 않음.



사용 시 "대상의 위치로" 돌진해 스킬 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동안 대상에게 발 아래의 초록색 이펙트와 "원스텝" 더미 디버프를 부여함.


이미 "원스텝" 디버프를 가지고 있는 대상에게 사용 시 "대상에게" 돌진해 스킬 피해를 주며 짧게 넉백시키고, 이펙트의 색이 빨간색으로 변하며 대상에게 "원스텝" 대신 "투스텝" 더미 디버프를 부여함.


"투스텝" 디버프를 가진 대상에게는 E를 사용할 수 없고, E 레벨이 올라갈수록 "투스텝"의 지속시간이 짧아짐.



E 1타 사용 후 일정 시간 안에 Q를 사용하면 기존의 반원이 아닌 반지름 3m의 원형으로 피해를 주는데, 이를 적중시키면 반원 Q의 외곽 적중 효과와 같이 이속 증가와 중첩을 얻음.


그런데 E로 상대에게 접근한 뒤에도 원형 Q를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남아있기 때문에, E(땅클릭)Q로 E 돌진 이후 바로 이동하며 Q를 원형으로 사용할 수 있음.


E로 접근한 후 90도 각도로 움직여 스킬을 피하면서 Q를 긁거나 추격 상황에서 상대를 따라가며 Q를 긁을 수 있는 등 활용도가 높은 테크닉이니 입문자는 꼭 익혀둬야 함.



EQ를 할 때 원형Q의 선후딜은 카밀로의 다른 모든 스킬들로 캔슬이 가능한데, EQW EQD EQR로 세가지 종류가 있음.


1. EQW

짧은 시간에 스킬을 우겨넣어 위클라인 막타를 치거나 사람을 마무리하는 용도로 사용함.


스킬의 순서를 EWQ로 바꿔 써주면 W의 중간에 원형Q가 섞여들어가기 때문에 타격의 밀도가 높아져 위클라인 막타를 칠때 유리함.

EQ(스킬)과 E(스킬)Q의 차이



2. EQD

EQ로 접근함과 동시에 쌍검 무기스킬을 써 빠르게 쌍검무스 2타를 장전할때 사용함. EDQ로 쓰면 쌍검무스의 이펙트를 숨길 수도 있음.


코너 등의 장애물이 있어 EQ 이후 바로 쌍검무스를 쓰면 벽에 막힐 것 같은 경우 E땅Q로 장애물에 걸리지 않게 이동한 후 D를 사용해주면 됨.


레이피어는 EDQ로 E를 쓴 대상이 아닌 D로 돌진하는 대상에게 원형Q를 맞추는 것이 가능함.



3. EQR

궁극기를 쓸 때 Q 중첩을 하나 챙기면서 궁극기 1타를 반확정으로 맞추기 위해 사용함.


E를 쓴 대상이 다가오는 상황이었으면 EQ로 돌진한 방향과 거의 정반대로 R을 사용해도 1타에 반드시 맞고, 가만히 있었다면 상황에 따라 안 맞을 때도 있고, 뒷무빙을 치는 상황이었으면 1타에 맞지 않음.

상대가 다가오는 상황이면 궁극기의 사용 방향을 자유롭게 정할 수 있음.


체력이 충분하고 다른 적이 가깝다면 여러명을 동시에 맞추는 방향으로 궁을 써서 회복량과 피해량을 늘리며 기절각을 볼 수도 있고, 어그로 핑퐁을 해야 한다면 아군 쪽으로 혹은 상대와 거리가 벌려지도록 사용할 수도 있음.

카밀로 EQR 공략



E1은 시전 시의 상대 위치까지만 이동하고 상대의 이동을 따라가지 않지만, E2는 시전된 후 상대가 이동해도 끝까지 따라감. 이를 이용해 상대의 이동기를 따라갈 수 있음.

E1은 시전 시의 상대 위치까지만 이동하고 시전 직후 상대의 이동을 따라가진 않지만, E2는 시전된 후 상대가 이동해도 끝까지 따라감. 이를 이용해 상대의 이동기를 따라갈 수 있음. 상대가 이동기를 쓰기 전에 미리 E2를 최대 사거리에서 사용한다는 느낌으로 하면 쉬우니 벽을 넘을 수 있는 상대가 벽쪽으로 간다면 살짝 거리를 벌리고 E2를 써보자.

카밀로로 혜진 E 따라가기



Q쿨이 0.5초 아래로 남았을때 E1을 사용하면 Q쿨이 초기화됨. 대표적인 활용법은 (쌍검)Q3평EQ 우겨넣기. 2초 전후의 쿨타임을 가진 Q를 0.5초나 빠르게 쓸 수 있는건 상당히 유용하기 때문에 카밀로를 플레이할때는 EQ 쿨초를 항상 생각해야 하고, 공속이 느릴 때는 쿨초 실수를 조심해야함.


상대의 넉백 시간보다 카밀로의 E2 후경직이 더 길지만, E2 시전 중 상대에게 평타를 선입력해두면 상대가 넉백이 끝나자마자 블링크 등을 써 거리를 벌리지 않는 이상 반드시 평타를 칠 수 있어서 확실한 마무리를 하기 좋음.


원스텝이나 투스텝 디버프를 받은 상대가 빈사 상태가 되면 즉시 모든 디버프가 풀리므로, 바로 EQ를 박을 수 있음.


공속이 빠르고 E를 상대와 딱 붙어서 쓴 경우, E평원형Q가 가능하기도 함. 조건이 제한적이어서 활용하긴 어렵지만, 패시브 돌리기엔 아주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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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 두엔데


사용 즉시 카밀로가 전방으로 4미터 돌진한 뒤 0.65초동안 멈춰있다가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스킬. 피격 범위는 반지름 0.6m.


제자리로 돌아온 다음엔 피니시 자세를 취하며 왕복 중에 카밀로와 충돌한 적에게 스킬 피해를 주는데, 한번의 왕복에 두번 충돌한 적이 있다면 2배의 스킬 피해와 함께 기절시킴. 그와 동시에 카밀로는 적과의 총 충돌 횟수에 비례해 회복한 후 이동 속도가 80% 증가하고 0.85초에 걸쳐 원래 이동 속도로 돌아옴.


4미터 전진 - 0.65초 대기 - 다시 후진 - 자세잡기에 약 2초가 걸리는데, 이 2초간 카밀로는 모든 방해 면역 상태가 되고 받는 피해가 감소함.


12초간 2번 재사용이 가능하며 3회 모두 사용하거나 재사용 가능 시간 12초가 지난 다음 쿨타임이 돌기 시작함. 채팅을 치다가 뻘궁을 써버렸다면 빠르게 다 쓰는 것이 좋음.


사용 후 이동 속도 증가는 아무것도 맞추지 못해도 받을 수 있지만 회복은 동물을 포함한 하나의 대상이라도 적중시켜야 받을 수 있음.


충돌 횟수에 비례한 회복량 증가는 충돌 4회까지가 최대고, 알파/오메가/위클라인과 같은 대형 오브젝트나 빈사 상태를 포함한 실험체에만 적용됨. 닭 두마리를 궁극기로 풀히트시켜 기절시켜도 최소 회복량만큼만 회복한다는 말임.



두엔데는 카밀로의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스킬임. 유틸이 많이 달려있지만 명확한 단점들이 존재해서 때에 맞는 사용이 중요함.


선딜 없는 모든 방해 효과 면역으로 다양한 CC기를 씹을 수도 있고, 4미터를 빠르게 이동하기 때문에 스킬 회피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며


사용중 받는 피해 감소, 적중시 회복, 사용 후 짧게 이속증가까지 시켜주는 유틸기이지만


돌진 후 4미터 지점에서 0.65초간 정지하고, 반드시 제자리로 돌아오며, 약 0.25초간 피니시 자세를 잡느라 또다시 멈춘다는 단점이 있음.


교전 중 무턱대고 궁을 썼다간 궁극기 끝 지점과 도착 지점에서 포커싱을 받아 죽을 수 있고, 받는 피해 감소와 회복이 있긴 하지만 탱킹이 확실하게 되는 스킬도 아닐 뿐더러 춤을 추는 동안 카밀로 자체의 딜로스가 심하니 주의해야 함.


특히 상대에게 원거리 평타 딜러가 있다면 궁극기는 봉인하거나 가능한 한 상대 원딜의 사거리 바깥 방향으로 써주는 게 좋음. 잘못하면 시전시간 내내 춤추는 과녁이 될 수 있음.



궁극기 사용 직후 단순히 이동할 때는 이동기를 아끼고 그냥 이속증가 버프로 달리는게 좋음. 이동기를 쓰는 동안 이속버프가 날아가기 때문.


제자리로 돌아오긴 하지만 벽을 넘을 수 있어서 코발트에선 아군 기지 안으로 궁을 써 회복하고 돌아오거나, 벽 너머의 힐팩을 먹고 오는 것도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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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 쌍검난무


사용 시 약 3.5m 전진하며 캐릭터 주변에 6회의 광역 피해를 입히는 스킬. 4회 이상 적중하면 5초 안에 재사용이 가능하고, 재사용하면 5.5m 돌진하며 피해를 입힘. 벽은 넘을 수 없음.


1타는 선후딜이 없지만 2타는 약 0.2초의 선후딜이 있는데, 이동하며 사용이 가능한 Q로 2타의 후딜을 캔슬하고 바로 움직일 수 있음.



카밀로에게 상당한 거리의 논타겟 돌진기를 제공하는 무기스킬. 상대와 붙어 있어야 지속적으로 딜을 넣을 수 있는 카밀로에게 추가 이동기는 아주 귀중함.


하드CC에 끊길 가능성이 있고 맞추기 은근히 어려운 D1을 4회 적중시켜야한다는 단점이 존재하지만, 무기스킬 하나로 9m나 돌진할 수 있다는 큰 장점 또한 있음.


D2의 돌진은 모든 스킬로 중간에 캔슬이 가능해 돌진 거리를 조절할 수 있음. D2Q3으로 돌진 중에 강화Q를 쓰는 것이 대표적임.


상대의 실력이 높아질수록 D2Q3을 의식해 무빙을 치기 때문에 심리전을 해야하고, 역으로 D2와 Q3을 아끼며 상대가 무빙하는 동안 거리를 좁혀서 평타를 칠 수도 있음.



1타 사용 시 돌진과 동시에 타격을 시작하는게 아니라 조금 돌진한 뒤에 타격을 시작해서 너무 가까이 있는 대상에게 사용할때는 맞지 않을 때가 많으니 주의.


1타 시전 중에 고정을 포함한 하드CC기를 맞으면 돌진 자체는 멈추진 않지만, 맞은 직후부터 타격 판정이 날아가버림.


기습 등의 상황에 냅다 뒤로 D2W를 써서 9.5미터를 날아가며 도망갈 수도 있음. EQD2도 가능하니 EQD2W를 쓰며 도망치면 무려 13.5미터!



EQD2도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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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 섬격


사거리 5미터의 타겟팅 돌진기. 단순하지만 강력함.


쌍검난무 2타보다 0.5미터 짧지만 번거로운 예열 과정이 필요없고 타겟팅이며 벽을 넘고, E2처럼 상대를 끝까지 따라가는 스킬임.


일단 상대를 4미터 안에 들여놔야 W나 E로 교전을 시작할 수 있고, 도저히 거리를 주지 않는 상대에겐 W와 E를 모두 빼며 붙어야 하는 카밀로를 5미터 거리에서 푹 찌르고 들어가 영거리에서 풀컨디션 교전을 시작할 수 있게 해주는 사기 무기스킬. 심지어 쿨타임도 쌍검난무보다 짧아서 섬격으로 교전을 시작하면 섬격으로 마무리 추노가 가능하기도 함.






적어놨던 내용들이 나오는 영상+설명과 함께 글을 마무리하겠음.

정식 출시 이전 영상이라 간장막야 사거리도 길고 W쿨이 많이 빠르게 도는데, 괜찮은 교전 영상이 생기면 교체할 예정.

24년 5월 기준 군붕이라 추가할 여건이 안 됨.











E땅Q로 에키온의 Q 회피, 스킬 이후 평타

어쩌다보니 강화Q로 피올로 넉백을 씹었고 이후 평타

에키온 쪽으로 EQR을 써 피올로의 에어본을 피하며 두명에게 R을 맞추려고 했으나 피올로가 뒷무빙을 쳐서 R 1타를 맞지 않음.

EQD를 쓸 때 기절을 맞아 D1의 타격 판정은 사라지지만 돌진은 멈추지 않는 모습.

평Q3평 이후 피올로가 E를 쓰려는 것을 보고 급하게 R로 피했는데

상대 카밀로에게 EQR을 하는게 더 좋았겠지만 피올로와의 거리가 가깝고 이미 원스텝인 에키온과 카밀로가 애매하게 겹쳐 있어서 잘못하면 에키온에게 E2가 나갈까봐 그냥 R만 썼음.

그 뒤론 평타 사거리 안에 있는 피올로에게 평EQ평을 하지 않고 바로 EQ를 박아버리는 실수와 에임 미스로 카밀로에게 EQ를 실패하는 실수를 했음.

잘려나간 영상의 앞에서 알짱거리던 아이솔의 E를 뺐고, 팀원이 테오도르의 속박을 빼줘서 바로 아이솔을 물러 가는 상황.

엘레나를 무시하고 아이솔에게 EQ평W평을 박았더니 취약때문에 바로 누움.

이후 엘레나한테 평타를 쳐야하는데 닭을 치는 실수를 했음.

나중에 테오도르에게 한번 더 E를 쓰기 위해 닭에 EQ, D방향은 실수

테오도르한테 평D2Q3 맞추고 R로 한번 시간 벌기

궁 돌진 돌아오고 평EQW로 테오도르 마무리

카밀로 스킬의 모든 것 끝!!!!!!!!!!!!!!!!

공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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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76519 일반 릴까진 입장료싸서 돌리면 올라가는거같은데 [4] 긍정적인사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7 49 0
6776518 일반 데비 주 학 호 루트 쓰는데 ㅈ같음 [1] 즛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7 19 0
6776517 일반 아니 피오라 좋은데,,,? 칼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7 30 0
6776516 일반 지금 부거 강결 3랩만 찍고 나머지 딜러 몰아주면 승률 제일 높음 [2] ㅇㅇ(220.126) 20:17 22 1
6776515 일반 쇼우 이거 어때보임.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7 3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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