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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C# 개발환경으로 라이더 시험판 써보는데

papyr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4.28 08:57:01
조회 123 추천 0 댓글 2
														


확실히 유료라 그런가 좋네.


godot VS Code 플러그인 이거 저거 깔아서 해봐도


코드 수정 -> 빌드 가 고도에디터에서 빌드하는 것보다


이상하게 너무 느려서 원래 그런가 보다 했는데


라이더는 고도 에디터 만큼 빠름.



무엇보다 설정도 정말 간단함.


고도 에디터에서 외부에디터를 라이더로 설정하고


고도에디터에서 C# 소스 파일 더블클릭해서


소스 연다음 play 버튼 누르면 씬이 실행됨.


시스템에 고도 3.5, 4.1, 4.2 등 gdscript 버전, .net 버전 이거저거


깔려 있는데


알아서 해당 버전 찾아서 연동되고 좋음.


30일 시험판 기간 끝나면 구매 해야 할지 말지 고민해봐야 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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