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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고도 로그캣 보는 법점.
고도초보자(222.236) 2024.05.23 21:2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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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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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28 | 설문 | 연예인하면 더 인기 많을 것 같은 스포츠 스타는? | 운영자 | 24/09/16 | - | - |
4075 | 공지 | 고도 입문자를 위한 고도 입문 방법 [11] | ㅇㅇ(117.111) | 24.05.01 | 2416 | 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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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84 | 일반 | 튜토리얼 하다가 궁금한 거 [2] | 00(223.38) | 11:54 | 24 | 0 |
5083 | 일반 | 고도 사양 많이 안잡아먹음? [3] | ㅇㅇ(1.229) | 10:58 | 33 | 0 |
5082 | 일반 | 초보인데 여기도 좋더라고요 [1] | 특목고 오지마세요(211.200) | 09.21 | 67 | 0 |
5081 | 일반 | HBox 안에 있는 자식들의 globaposition 값이 왜 같을까요? [6] | 머머리(218.147) | 09.21 | 74 | 0 |
5080 | 일반 | forward+ 은근 메모리 많이 잡아먹네 [3] | ㅇㅇ(125.137) | 09.21 | 84 | 0 |
5079 | 일반 | 과제땜에 유니티 하는데 [7] | 퀼트 | 09.21 | 112 | 0 |
5078 | 질문 | Particle2D 시간 역행 가능한가요 [1] | ㅇㅇ(211.192) | 09.21 | 59 | 0 |
5077 | 일반 | 와 공식문서에 댓글기능 생겼네 [2] | ㅇㅇ(58.233) | 09.21 | 82 | 0 |
5076 | 일반 | ui 커스텀은 themes 만지는 것 보다는 코드나 노드 조합이 나은듯 [3] | ㅇㅇ(122.36) | 09.20 | 93 | 0 |
5075 | 일반 | 게임에서 HDR은 사치인것같다 [2] | 정짜르 | 09.20 | 93 | 0 |
5074 | 창작, | 카메라부터 다시 시작~~ [4] | ㅇㅇ | 09.20 | 81 | 1 |
5073 | 질문 | 초보 질문 있습니다. [4] | 고도와_블렌더 | 09.20 | 115 | 0 |
5072 | 일반 | 유전 알고리즘으로 자율주행 자동차 구현 [5] | ㅇㅇ(122.36) | 09.20 | 106 | 0 |
5071 | 일반 | ui에 theme 같은거 많이 만져본 사람 있음? [4] | ㅇㅇ(122.36) | 09.20 | 60 | 0 |
5070 | 일반 | 슈퍼스프라이트2D라는 에셋 쓰고 있는데 | ㅇㅇ(210.101) | 09.20 | 54 | 0 |
5069 | 일반 | @export로 인스펙터에 타일맵 관리하고 싶은데 [3] | 머머리(218.147) | 09.20 | 76 | 0 |
5068 | 일반 | 고도 3D 공부 4~6일 차 [2] | ㅇㅇ | 09.20 | 74 | 2 |
5067 | 질문 | [4.3] 마테리얼 텍스쳐로 뷰포트텍스쳐 사용하는법 아는사람 [23] | 정짜르 | 09.19 | 111 | 0 |
5066 | 창작, | 하이퍼 오목 #1 [7] | 플로티아 | 09.19 | 123 | 4 |
5065 | 일반 | 사이드뷰 RPG 개발일지 [8] | ㅇㅇ(59.9) | 09.19 | 192 | 3 |
5064 | 일반 | 와 시발 파이어밸리 C# 강좌! | ㅇㅇ(180.71) | 09.19 | 93 | 1 |
5063 | 질문 | 엔진 버전 내릴 거면 버전 어떤걸로 하는게 좋음? [5] | 사막북극곰 | 09.19 | 117 | 0 |
5062 | 일반 | 어째 좀 느려진것같은데 [3] | ㅇㅇ | 09.19 | 107 | 0 |
5061 | 일반 | 아래거 [4] | 정짜르 | 09.18 | 158 | 4 |
5059 | 질문 | 타일모델 십자선 문제 (프로젝트파일) [9] | 바라랑-잡초미 | 09.18 | 116 | 0 |
5058 | 질문 | 이거 3D 타일 왜이래? [4] | 바라랑-잡초미 | 09.18 | 126 | 0 |
5057 | 질문 | 고도 엔진 내부에서 캐릭터 제작 가능하나요? [7] | hazekura | 09.17 | 192 | 0 |
5056 | 일반 | 고도 3D 공부 2~3일차 [1] | ㅇㅇ | 09.17 | 139 | 4 |
5055 | 일반 | 디버그로 씬 시작하면 무한로딩 걸리는거 나만 그런거임? [11] | ㅇㅇ(122.36) | 09.16 | 123 | 0 |
5054 | 일반 | 형님들 불러온 인스턴스씬의 버튼을 현재 씬에서 시그널로 받을 수 있나요? [5] | 머머리(218.147) | 09.16 | 127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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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52 | 창작, | 기본 턴제? 시스템 완성 [5] | 비베타 | 09.16 | 223 | 5 |
5051 | 일반 | 무슨 게임을 만들어야 할 지 모르겠어 [5] | YouHeretic!(59.1) | 09.15 | 186 | 0 |
5050 | 일반 | 속보) 유니티 요금제 철회를 철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ㅇㅇ(39.7) | 09.15 | 265 | 1 |
5049 | 일반 | 일지올리던 겜 완성했음! [12] | ㅇㅇ(180.71) | 09.15 | 329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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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47 | 일반 | 고도 3D 공부 1일차 [1] | ㅇㅇ | 09.15 | 114 | 1 |
5046 | 질문 | 이거 무슨 버그임? | 갤럭틱노바 | 09.14 | 112 | 0 |
5045 | 일반 | 4.4 dev2가 벌써나온다고? [2] | ㅇㅇ(211.57) | 09.14 | 170 | 1 |
5044 | 일반 | 산 생성에 대한 유익한 영상 있어서 가져왔음 [1] | ㅇㅇ | 09.14 | 117 | 3 |
5043 | 일반 | 혼자서 개발하려니 뇌가 굳어버리네 [2] | 쿠크다스 | 09.14 | 166 | 1 |
5042 | 일반 | 오늘 한거 [6] | ㅇㅇ(180.71) | 09.13 | 180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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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39 | 질문 | 고도엔진 계속 배워도 상관없을까 [7] | ㅇㅇ(116.41) | 09.13 | 228 | 0 |
5038 | 일반 | 그냥 감사합니다 유니티 리티치엘로 [2] | ㅇㅇ(118.235) | 09.13 | 134 | 1 |
5037 | 일반 | 옆 동네 런타임 요금제 취소한다더라 [8] | ㅇㅇ(221.146) | 09.13 | 253 | 1 |
5036 | 창작, | 오랜만의 일지... [3] | 비베타 | 09.12 | 139 | 4 |
5035 | 일반 | 탄생 10여년만에 고네상스 시대가 온 것인가 [1] | ㅇㅇ(125.137) | 09.12 | 153 | 0 |
5034 | 일반 | 내가 오늘 한 일 [2] | ㅇㅇ(211.234) | 09.12 | 8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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