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흥한갤
순위권 밖
갤러리 본문 영역
[질문] 머티리얼 질문모바일에서 작성
고도초보(39.117) 2024.05.11 12:49:37
추천 비추천
0
0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
2861 | 설문 | 어떤 상황이 닥쳐도 지갑 절대 안 열 것 같은 스타는? | 운영자 | 24/05/20 | - | - |
1 | 공지 | 고도엔진 마이너갤러리입니다 | Monung | 20.04.23 | 1806 | 15 |
116 | 공지 | 내가 본 것중 젤 도움된 튜토리얼 [11] | ㅇㅇ(121.161) | 20.09.15 | 7408 | 21 |
4250 | 질문 | 공격 이미지와 이펙트 이미지 분리되어 있을때 동시에 나오게 할수는 없나? [1] | 직캠러(121.144) | 16:10 | 25 | 0 |
4249 | 창작, | 겜 개발 근황 [7] | ㅇㅇ | 15:54 | 94 | 7 |
4248 | 일반 | 아 해결함!! [5] | 고도초보자(222.236) | 12:40 | 60 | 0 |
4247 | 질문 | 시그널(또는 함수 포인터 콜백)은 언제 쓰면 좋은가? [7] | ㅇㅇ(39.7) | 09:18 | 100 | 1 |
4246 | 일반 | 4.2.2버전으로 모바일 빌드해서 실행되는거 확인해보신분? [23] | 고도초보자(222.236) | 09:12 | 103 | 0 |
4245 | 일반 | 모바일은 고도3이 나음? [15] | 고도초보자(222.236) | 08:07 | 96 | 0 |
4244 | 일반 | 고도 로그캣 보는 법점. [6] | 고도초보자(222.236) | 05.23 | 67 | 0 |
4243 | 일반 | firebelley 유데미 강의 진짜 짬이 보이넹 [5] | ㅇㅇ(211.220) | 05.23 | 93 | 1 |
4242 | 일반 | 아우 실행하니까 팅기네 바로 ㅋㅋ [1] | 고도초보자(222.236) | 05.23 | 59 | 0 |
4241 | 일반 | 도와주시오.!!! 모바일 빌드에러 [7] | 고도초보자(222.236) | 05.23 | 93 | 1 |
4240 | 창작, | 뉴비의 텍겜 제작일지 5 [4] | 비베타 | 05.23 | 76 | 0 |
4239 | 일반 | 유데미 고도 강의 추천 해주세용 [4] | ㅇㅇ(118.35) | 05.23 | 91 | 0 |
4238 | 일반 | 신박한 모니터 구입! [7] | papyrus | 05.23 | 155 | 2 |
4237 | 일반 | 코드 정리? 버그 수정? 미래의 내가 하겠지 [3] | 마찌롱 | 05.23 | 94 | 0 |
4236 | 일반 | c#에서 내가 시그널 다루는 법 [2] | ㅇㅇ | 05.22 | 127 | 2 |
4235 | 일반 | 시그널에 집착했는데 안그래도 되나보네 [6] | ㅇㅇ (180.71) | 05.22 | 113 | 0 |
4234 | 일반 | 이거는 체크하면 뭐 적용되는게 있어? [2] | ㅇㅇ(59.17) | 05.22 | 87 | 0 |
4232 | 일반 | 고도 다른 엔진이랑 스타일이 완전히 다르넹 [11] | ㅇㅇ(211.220) | 05.21 | 274 | 0 |
4231 | 일반 | 소리 소문 없이 그냥 출시된 고도엔진 게임이 좀 보이네 [4] | 얍얍(175.192) | 05.21 | 203 | 0 |
4230 | 일반 | 새벽에 심심해서 입문햇는데.. 너무재밌네 [2] | ㅁㄴㅇㄹ(121.163) | 05.21 | 144 | 1 |
4229 | 일반 | 짜릿하구나 나의 재능에 [4] | 퀼트 | 05.21 | 162 | 1 |
4228 | 일반 | 세상에서 가장 최적화된 황금 코드를 찾고 싶다. [3] | ㅇㅇ | 05.21 | 98 | 0 |
4227 | 일반 | 오늘한것-병신짓 [7] | ㅇㅇ | 05.20 | 137 | 0 |
4224 | 일반 | 패치 시스템은 어떻게 제작해야 하나요? [10] | ㅇㅅㅇ(211.192) | 05.20 | 131 | 0 |
4223 | 엔진 | 2024년 고도콘이 가을 베를린에서 주최됩니다 [2] | ㅇㅇ(222.113) | 05.20 | 106 | 1 |
4222 | 일반 | 카메라에서 매 프레임마다 마우스 위치로 레이 쏴도 ㄱㅊ? [5] | ㅇㅇ(118.235) | 05.20 | 82 | 1 |
4220 | 일반 | 웹내보내기 공지에 퍼리걸려있으니까 꼴받네 [8] | ㅇㅇ | 05.20 | 108 | 1 |
4219 | 일반 | 3.6버전이 3의 마지막 지원 버전이 아니었네? [3] | ㅇㅇ(210.101) | 05.20 | 99 | 1 |
4218 | 일반 | child_entered_tree 시그널 정말 좋네요 | ㅇㅇ(118.235) | 05.20 | 63 | 0 |
4217 | 일반 | 게임엔진은 이벤트 발생 순서나 중단같은거 다 관리해주죠?? [2] | ㅇㅇ(118.235) | 05.20 | 94 | 0 |
4216 | 창작, | Circular menu 만들기 [3] | octalog | 05.20 | 123 | 4 |
4215 | 일반 | 고도로 3d는 무리인가? [6] | ㅇㅇ(222.104) | 05.19 | 216 | 0 |
4214 | 일반 | 뉴비 add_child() 질문 [2] | 야스24 | 05.19 | 96 | 0 |
4213 | 일반 | 오늘한것 - 테트리스인벤 도전 (#15) [1] | ㅇㅇ | 05.19 | 102 | 5 |
4211 | 일반 | 마우스휠 막는 법 있음? | ㅇㅇ(180.182) | 05.19 | 68 | 0 |
4210 | 일반 | 매번 당하는 벡터 함정 ㅋㅋ [6] | ㅇㅇ(211.199) | 05.19 | 152 | 0 |
4209 | 일반 | 패널컨테이너 사이즈 왜 자꾸 지랄남?? [6] | ㅇㅇ | 05.19 | 87 | 0 |
4208 | 일반 | 다이얼로그(대사) 관련 툴 추천해주세 | ㅇㅇ(211.192) | 05.19 | 53 | 0 |
4207 | 일반 | 와 고도 엄청 가볍네 [5] | ㅇㅇ(211.220) | 05.19 | 164 | 1 |
4205 | 일반 | 고도 사토루 활! 부! [2] | ㅇㅇ(118.235) | 05.18 | 123 | 0 |
4204 | 일반 | 오늘한것 - 테트리스인벤 도전 (#14) [1] | ㅇㅇ | 05.18 | 71 | 3 |
4203 | 일반 | 고도엔진4 책 탐독 | ㅇㅇ(222.106) | 05.18 | 112 | 0 |
4202 | 일반 | 방황끝 결정했다! [3] | papyrus | 05.17 | 191 | 0 |
4201 | 일반 | 기즈모 플러그인 이야기인데 [5] | 얍얍(175.192) | 05.17 | 113 | 0 |
4200 | 일반 | 코루틴 라이브러리 만들어 봤음 [2] | 인디게임지망생 | 05.16 | 133 | 1 |
4199 | 일반 | 자스에서 파이어베이스쓰는 법 이해했다. | ㅇㅇ | 05.16 | 61 | 0 |
4198 | 일반 | (꿀팁) 씬 새로고침 하려고 닫았다 끌필요 업읍니다 [3] | ㅇㅇ(222.113) | 05.16 | 246 | 16 |
4197 | 일반 | 고도 엔진은 껐다 켜야 적용 되는 게 있던데 | 얍얍(175.192) | 05.16 | 83 | 0 |
4195 | 일반 | 기즈모 에드온 튜토리얼을 보고 있는데 마이커스텀노드3d가 어디에있음? [17] | 얍얍(175.192) | 05.16 | 139 | 0 |
4194 | 일반 | Coroutine like Unity | papyrus | 05.16 | 132 | 1 |
오른쪽 컨텐츠 영역
로그인해 주세요.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