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메론들도 놀라서 없는 액시즈 소재를 제거해버리는 2069년 7월 4일 돈요일,
언제나처럼 황금출 해병님은 깊은 고민에 빠지셨다!
머리를 쓰는 것도 귀찮아 발로 함정을 세트하시던 황금출 해병님께서 그 LL 잡몹들보다도 작고 귀여운 뇌를 굴려가며 고민하고 계시는 주제는 바로,
“새 아쎄이들이 오지 않는다.”
그렇다!
마스터 듀얼로 유희왕에 입문한 아쎄이들도 결국은 씹덕겜 하다가 유희왕을 찍먹하러 온 찐빠새끼들이라는 것!
미소녀 캐릭터들에 중독되어있는 아쎄이들은 이런 개씹썅시체꾸릉내나는 엘드리치를 할 이유가 없다!
하지만 허구한 날 무지성 세트엔드만 하던 황금출 해병님께서는 이런 깊은 생각을 할 수 있을 리가 만무했고,
쌓이라는 묘지자원은 쌓이지 않고 황금출 해병님의 스트레스만이 쌓여갈 뿐이었다!
그러던 그 때,
“아니 씨발 함떡새끼야 뭘 고민해 그냥 너네 생긴게 좆같아서 안오는거잖아”
엑덱 안쓴다고 대충 집어넣었던 좆같은 기열찐빠 쌍룡새끼가 황금출 해병님에게 해답을 알려주었다!
“쌍룡 이새끼.. 기합!!!!!!”
마듀 발매 후 계속되었던 깊은 고민이 눈 녹듯 풀려 기쁜 황금출 해병님의 효과 발동으로 쌍룡새끼가 묘지로 보내지는 사소한 찐빠가 있었지만 뭐 어떠한가!
곧바로 황금성채에 다른 해병들을 소집시킨 황금출 해병님은 엘드란도의 브레인 해 피의깃털에칙명체인걸게요 해병님과 0.74초에 거친 마라톤 회의 끝에 결과를 발표하셨다!
“우리 덱의 마스코트가 될 용병을 긴빠이해오도록”
엘드란도의 미래가 걸린 마스코트 긴빠이 작전에는 오도봉구의 달인 콘콘정 해병과
그의 영혼의 파트너 와모칠 해병이 선정되었다.
그러나 ‘이미지를 확실하게 개선시킬 수 있는 귀여운 용병을 데려와라’ 라는 말도 안되는 요구에 콘콘정 해병과 와케로 해병의 발걸음은 무겁기만 했다.
설상가상으로 황금출 해병님 없이는 연약한 함정몹에 불과한 이 둘이 메이저한 덱들에게 쳐들어가 마스코트를 긴빠이쳐올수도 없는 일!
그렇게 엘드란도를 나와 배틀시티를 맴돌던 그들의 앞에 적절하다 못해 완벽에 가까운 인재가 하나 나타났으니,
그것은 푸른 머리와 옷, 긴 꼬리가 트레이드마크인
드래곤메이드 라도리였다.
계속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