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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드] [0.2.0 빌드] 삼위일체 공성/포대 택티션 (장문)

G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5.04.12 17:06:39
조회 17279 추천 11 댓글 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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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 poe2갤엔 처음 빌드 올리는데 


그냥 2빌드는 여기다가 올리고 1빌드는 1갤에 올리고 그래야지..


예전에 호와 데드아이 나 템포랄리스전 태풍의 합창 스파크 블메 올린거 글 레이아웃 어케 썻나 찾아보고 있었는데


시벌 이걸 poe1갤에 올렸었는데 2갤에서 찾고 있었음 ㅋㅋ;;


택티션 이번에 새로 나와서 스타터로 해보고 지금 15티까지 맛있게 발라먹는 중인데 


꽤나 쓸모 있는 기제들이 있고 무기 스왑 패시브를 활용하기 좋고 


고정 및 이번에 불안정안 방어 노드도 생겨서 방어도 어느정도 적당히 챙길 수 있고 편한데 


비슷하게 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는거 같아서 


다음 뇌피셜 빌드 말아놓은거 넘어가기 전에 빌드글 싸질러봄 


으례 그래왔듯 난 뭐 가면 그냥 좋아요 정도 빌드글이 아닌 왜 좋은지 어떤 상황에서 좋고 어떤 상황에서 나쁜지


기제 설명을 겸해서 하기 때문에 


천천히 시간 내서 읽어보면 재미있을꺼야 


설명한걸 대충 보면 알겠지만 딱 패시브 노드 몰아놓고 이거 찍으세요 글이 아니고 이것때문에 이거 찍었다


라는 글 구성이라 사진만 보면 좀 햇갈릴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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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영상 















1. 매커니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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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불가 적에게 주는 피해 280% 증폭을 해주는 개사기 젬

변경 4미너 반경내 모든 적에게 볼트 발사인데 

이 스킬의 재밋는점은 효과범위를 늘리게 되면 번개 폭발 반경 (공성 폭포가 바닥에 꽃이고 터지는 반경) 이 늘어나는건 당연해보이지만

4미터 반경 내의 적에게 볼트 발사 < 이 범위 또한 늘어난다.

그래서 위의 영상처럼 좁은 구역이 아닌 사바나 같이 넓게 뚫려있는 지역에서 공성폭포를 효범 넣고 빼고를 차이를 가늠하다보면

엄청난 치이가 있음 

이동 불가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 증폭도 택티션 고정 노드 때문에 금방금방 올라간다.

하지만 낮은 탄약수와 느린 발사속도 때문에 여러가지 보조젬들은 거의 편의성 필수 수준으로 넣어줘야된다는 단점이 있음

소위말해 젬 스팩은 강하지만 QOL 부분에서 많이 후달려서 QOL 을 챙겨야되는 보조젬을 넣어야 하는 스킬젬이기도 함 




여기에서 섞는게 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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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대 쇠뇌가 되시겠다.

스타터로 택티션을 시작할 때 보통 포대 쇠뇌의 딜이 높고 공성폭포가 보조를 했다면 

레벨이 올라가고 장비가 좋아지고 무기가 좋아질 수록 


포대쇠뇌의 딜 비중이 상대적으로 내려가고 케릭의 무기로 사용하는 스킬의 비중이 올라감 


보통 스킬을 2가지 이상 쓸때 테그가 호환되는 스킬들을 주로 같이 쓰는데


스타터 포대로 시작했다면 


포대 스타터로 함 > 효과 범위를 늘려줌 > 공성폭포도 효과범위가 유효 > 공성폭포 투사체 속도를 높힘 > 포대쇠뇌 투사체 속도 유효 


이런식으로 같이 스케일링이 가능해서 둘이 같이 쓰는게 매우매우 괜찮은 선택이다. 


포대가 딜이 상대적으로 비중이 낮아진다지 체감이 안될정도로 낮은 딜이 아니고 택티션 자체가 무기 DPS 800 up 따리를 가용한다 하더라도


전체 딜량의 3~40 % 이상을 차지해주기 때문에 깔아놓고 쓰기에는 아주 좋은 스킬이므로 


포대 딜량이 낮아졌으니 공성 원툴로 해봐야겠다 이건 나는 부정적으로 보긴함 




그럼 여기서 의문이 생김 


"이 시~벌 그럼 무기 DPS 800up 올리고 공원피도 들어갔으며 투사체 젬랩 7 이상짜리가 엔드무기일텐데 그럼 고점가기 너무 힘든거 아님?"


할수 있음 


근데 우리는 poe1 과 다르게 poe2 는 무기 스킬 패시브로 각각의 무기에 따라 할당 할 수 있고 무기에 따라 사용 무기를 지정할 수 있으니


고점이 비싸다는 전혀 단점이 아님









2. 패시브 노드 


90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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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스킬 패시브를 활용 해서 


2번무기는 포대 쇠뇌 


1번 무기는 공성 폭포 그리고 뒤에 나올 빙하볼드 이렇게 사용하면 됨 


그럼 무기도 각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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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측 1번 무기 우측 2번무기로 


공성폭포가 필요한 무기 dps 높은 무기와 포대쇠뇌가 필요한 공원피 투사체 스킬레벨 이게 나뉘어져 있으니 


무기는 두자루 사야되긴 하지만 


엔드 세팅으로 가기 위헤 저 두자루가 하나로 합쳐진 미친 무기를 사지 않아도 되는게 장점이기도 하다













4. 딜 스케일링


이번에 새로나온 장갑으로 중간에 번개로 바꾸고 6시 번개노드 찍고 해보기도 했지만 


항상 좀 부족한 느낌이 들다가 이번에 새로나온 다른 유니크 템이나 신규젬으로 스케일링을 해보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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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조건부긴 하지만 모어 이만큼 주는 젬이 없음 


유형과 무관 하게 공명 50당 공격 으로 주는 원소 피해 13% 증폭  (22레벨 20퀄 기준)


이렇게 되면 원소 속성당 공명은 100씩 쌓이고 총 300의 공명통이 있지만 


공명 하나를 쌓게되면 다른쪽으로 2 상실한다는 매커니즘 때문에 우리는 300에 도달하지 못함 


그럼 2개의 유형은 1스택씩 100 채워진 유형은 2스택 해서 


총 4스택을 가지고 갈 수 있음 


유형과 무관하게 공명 50당 공격으로 주는 건데 총 유형으로 새는게 아닌거 같은데 (순전히 디피 보면서 계산해서 틀렸을 수도 있음 )


그래도 적어도 4스택이 보장되고 하니 13*4 > 52% 증폭을 얻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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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화가의 종 유니크로 포대나 공성의 화염 피해를 번/냉/화로 3분할 해주면 되는데 


우리가 원소피해를 3분할 하게 되면 치명적인 단점이 있음 


노출 사용 불가 


관통 노드의 애매함 


원소 약화 저주가 poe2에는 존재하지 않음 


아무리 삼위일체로 52% 증폭을 먹는다고 처도 


관통이나 노출, 저주로 저항을 낮추지 못한다면 너가 스킬창에 보는 DPS 는 늘어날지언정 


결과적으로 기존 스탠다드한 화염세팅이나 번개세팅에 비해 드라마틱한 차이가 없음 


오히려? 장갑 저 에너지 보호막 11따리 껴가지고 몸빵만 약해진 느낌이 쌔하게 들것임 



그럼 원소 관통을 챙겨야 되는데 


맨 처음에는 기름 유탄으로 화염 노출을 넣고 원소 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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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로 롤링 해보려고 했지만 유탄이 화염 노출을 하드 코딩 하고 있는 건지 


화염저항은 그대로 적용되지만 전환이 되는지 확실하게 보이지 않기도 함 


뭐 적용이 된다 안된다 이전에 애초에 찍으면 손해인 느낌이 나는 이유가 토템 노드들하고 아에 반대 쪽에 있어서 원소 균형 찍으러 가는게 


손해가 좀 있을꺼같다고 생각함 


그래서 이번에 나온 신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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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방어구에 밑에 있는 접근해 있는 적들이 원소저항 없음을 활용해서 


노출이나 관통에 챙기던 노드들을 그대로 인크 노드들을 확보 할 수 있음 


게다가 지금 접근의 범위 에 관여 하기 때문에 원거리인 공성 폭포가 그나마 좀 몹이랑 떨어져서 딜 하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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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템 바로 옆에 있는 접근의 효과범위와 머셔 노드 중간에 있는 접근의 효과 범위를 찍어줘서 좀더 편하게 원소 저항을 없앨 수 있도록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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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우리는 접근의 효과 범위를 높혔기 때문에 이번에 새로 나온 로우 라이프 뚝배기 사용에도 매우 편하게 이용해 먹을 수 있음 


그럼 노드 또한 강력한 로우라이프 노드 들 을 찍어서 사용 할 수 있겠지?


중요한건 저 접근의 효과를 높히기 위해 접근 노드들을 1번 무기 패시브 노드로 찍어주면 좋다는 거임 


접근 처리를 하면 디버프가 마구마구 들어가기도 해서 본 패시브 노드를 소모해서 찍어줄 필요 까진 없고 


어짜피 토템 깔고 1번 무기로 스왑해서 딜을 하기 때문에 본인이 본 무기를 들고 딜할 때 편할정도로 범위를 맞춰주면 된다는 거임 














5. 패시브 노드 상세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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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템 노드들은 맨 위에 내가 찍어놓은거처럼 2번 무기 패시브 포인트로 찍으면 되는데 


왜 이건 노드를 낭비하면서 메인 패시브 노드를 찍으면서 올라갔냐 할 수 있을 꺼임


기본적으로 토템은 노드 스냅샷을 찍지만 저 선대의 치유 노드는 


내가 토템을 소환하고 다시 1번 무기로 돌아갈때 안찍혀 있다면 


"토템이 1초마다 생명력의 3% 재생" 이건 무기 스왑해도 적용되지만


직접적으로 나한테 효과가들어오는 "토템이 있는동안  1초마다 생명력의 1% 재생" 이건 들어오지 않음 


생명력 재생이야 1% 면 많이 주기도 하고 토템 생명력은 아에 안찍으면 개복치 수준으로 되기 때문에 찍어주면 방어적인 노드 찍는 느낌으로 사용


가능하기때문에 저렇게 찍으면서 올라가면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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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시 스킬 속도는 내가 쓰는 스킬에 해당하고 토템을 깔때 있더라도 토템이 깔리는 속도에 관여함 


공성폭포 빙하폭포 사용할 때는 매우 괜찮은 노드니 우측의 스킬 속도는 찍어주고 


좌측의 스킬의 마나 소모 생명력 소모로 전환은 토템을 우리가 깔때 진짜 겁나게 마나가 많이 들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찍어줌 


토템의 설치 설도가 높아지면 스킬 속도도 괜찮은거 아니냐 할 수 있는데 토템의 설치 속도는 그 위 노드에서 많이 찍어주기 때문에 


스킬 속도까지 먹여야 될 정도로 크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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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 중요한건 이런 피해 증가 노드들을 최대한 메인 패시브 노드에 넣어주는게 중요함 


토템이 토템 피해 % 증가 찍어놓고 끝이 아님 


토템은 본신 즉, 케릭 자체의 피해 증가를 가져감 대신 "동료 의 피해증가" 이런게 안들어갈 뿐 


미니언이나 동료가 아닌 제 2의 내 분신이라고 생각하면 편하다. 


그래서 저런 낮은 생명력 피해 증가 노드라던지 양손무기 피해 증가라 던지 


내 피해를 늘리는 행동을 하면 토템도 덩달아 피해가 올라가게 된다. (아에 태그가 다른 근접 피해나 이런거 아닌이상)


그래서 주무기로 따로 내가 공성 폭포나 빙하볼트를 발사 할 수 있는 거임 




그리고 제일 질문 많이 받을 꺼 같은 노드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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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노드 나올때 poe1 에도 비슷한 노드가 있지만 다들 안좋다 별로다 개병신노드다 이러는데


이거 꽤 좋은 노드임 ㅇㅇ 


보편적인 상황에서 갑짜 방/회 합 2000 짜리 끼고 투구 신발 장화 다 방/회 딱딱 맞추면 저 노드가 안좋은게 맞지만


지금 빌드처럼 강력한 기제를 사용할 수 있지만 방어구 라서 어쩔 수 없이 방/회가 낮을 때 사용하면 아주 기가막힌 효율을 발휘하는 노드임



개념 설명을 좀 해주자면 poe1 때도 불안정한 방어라고 200% 방어 하지만 최대 피해 감소 50% 이런 노드가 있었는데 (회피 관련노드는 아니었음)


그때도 결론 난게 물리 피해 감소 소스 (인내 충전) 이런게 없는 상태 + 어중간 한 방어 + 블락or 회피 or 에쉴 등 2차 방어 기제를 보유하고 있는 상태였다면


매우 좋은 노드었음 


방어를 많이 올려서 90% 물리 피해 감소율을 가지고 있어도 매우 강한 한방 대미지에 대해서는 방어의 물리 피해 감소율이 3~40% 이렇게 극단적으로 떨어지는데


그 노드는 방어가 2배인것으로 취급해서 3~40 % 이렇게 떨어질꺼 50% 는 보장해주겠다는 거임 


단, 너가 만약에 10000 대미지를 받아서 3~40 % 물리피해 감소율로 떨어졌지 1000의 대미지는 90% 온전히 막는데 


얘는 패널티로 낮은 데미지는 최대 50% 까지 밖에 못막으니 


1000 데미지 * 10 대 > 원래는 100 씩 10번 1000 데미지 받던걸


1000 데미지 * 10 대 * 불안정안 방어 > 이렇게 되면 500 씩 10번 받아서 5000 데미지를 받음 


이렇게 보면 매우 안좋아 보이지만 


어기제 하등 방어 하나 뿐만 아니라 생명력 흡수 블락 회피 이런것과 같이 섞으면 즉사 방지가 아주 잘 동작함 


깡으로 챙기면 좆되는 노드긴 함 그래서 방어 딱 하나 들고 있는데 찍으면 안됨 



다시 돌아와서 지금? 대제난에 방어 에쉴 뚝 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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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소율이 50% 도 달성을 못하고 있음 


회피또한 마찬가지 


위에 말했듯이 방어만 챙기면 좆되는 노드긴 하나 지금 이친구는 대제난도 그렇고 회피를 어느정도 챙긴 상태이기 때문에 


저 노드의 효율이 매우매우 올라감 > 패시브 노드로 방어 회피 노드 6~9 개 찍어야 되는걸 저 노드 하나로 퉁 칠 수 있기 때문 ㅇㅇ;



점유 감소 노드를 찍는게 오라 많이 키고 좋지 않음 ? 했는데 


애초에 너무 낮은 베이스 회피로 인해서 바람의 무희는 효과를  많이 받지 못하고 


깃발은 풀 스택에서 단 한번 쓸 수 있을테고 (1고정 원턴킬 내면 최고 효율이긴 하지만 ㅇㅇ)


맵핑을 도와줄 전령은 대제난이 모두 가지고 있음 


비상 재장전이 이번에 버프를 먹는데 그건 목걸이에서 점유 30 땡기면 바로 킬 수 있는 오라임 


그래서 상기 이유 때문에 적어도 " 내 상태 " 에서는 저노드가 좋음 


그래서 영상에서도 좀 대놓고 하긴 하는데 피가 까지는게 보여도 죽진 않음 










6. 나머지 


노란 아이템은 


무기 1 

- 물리 DPS 가능한 제일 높은거 


목걸이 

- 정신력 30 

- 모든 투사체 젬 레벨 3 

- 모든 능력치 

- 저항 

- 생명력 



신불 

- 이속 30 

- 생명력 최대치

- 방어 및 회피 증가

- 저항


사파이어

- 원소 피해 

- 접근 효과 범위

- 처치 시 회복 등


에메랄드 

- 원소 피해 

- 석궁 재장전 속도


벨트 

- 생 

- 저항

- 부족한 스탯


반지 

- 생 

- 저항 

- 부족한 스탯 



----------------------------------------


더 강력해지고 싶으면 


반지 x2

- 플렛 

- 플렛 

- 생명력 

- 저항 

- 스탯 


기발함 


---------------------------------



이렇게 정도만 하면 됨 토템의 베이스 플렛은 무기만 대체하는 것이지 방어구에서 오는 공격 시 물리or 번개 or 냉기 피해 #~# 추가 


이런 기제들은 모두 효율을 받는다 


하지만 지금 꼬인 창 쓰는 원시인 쉑들 때문에 가격이 미쳐 날뛰고 있으니 염두해두록 







7. 젬 세팅 


공성 폭포 - 가속 - 탄약 보존 - 더블베럴 - 장거리 사격 - 강해진 효과 


포대쇠뇌 - 무도의 속도 - 원시적인 병기 - 원소 집중 - 영감 - 격노의 샘 


삼위 일체 - 화염 숙련 - 번개 숙련 - 냉기 숙련 (22레벨 최대한 맞추는게 중요)


빙하 볼트 - 난사 - 고드름 - 효과 집중 - 근접 전투 - 처형 


전도성 징표 - 혐호 표출 - 지속성 


기름 유탄 - 과도한 노출 


갑옷에서 오는 전령 스킬들은 알아서 ㅇㅇ 보편적으로 쓰는것들 있잖아 



QnA 포대 쇠뇌 왜 격노의 샘 넣으면 포대 쇠뇌 딜 안오르지 않음 ? 


ㄴ 이건 아는 사람이 빌드 보여달라고 해서 보여주면서 받았던 질문인데 상기 언급했듯 본체가 받는 피해 증가 류 들은 토템도 덩달아 피해가 증가함 

즉 포대쇠뇌 격노를 줌 > 본체가 격노를 받아서 1당 1% 증폭을 얻음 > 포대 쇠뇌 대미지가 올라감 

이런시식으로 격노를 내가 들고 있어도 포대 쇠뇌의 대미지는 올라간다.





QnA 공성 폭포에 처형 넣으면 좋지 않음?


ㄴ 보스딜의 경우 빙하 볼트가 대부분을 사용함 공성 폭포는 어짜피 맵핑용으로 사용 함 물론 노란 몹도 잡을 수 있는 맵핑용으로 

그래서 보스전이 아닌이상 빙하볼트를 사용할 경우가 별로 없음 

내 근접거리로 들어오면 낮은 생명력 피증 + 원소 저항 없음 때문에 내 근접 거리로 들어오면 바로 녹아버리고 

내 근접거리 밖에 있는 친구들이 안죽을 수 있기 때문에 장거리 사격을 박아줌 




QnA 기름 유탄을 쓰는 이유 (노출을 쓰는 이유)


ㄴ 노출 넣는 이유는 무시가 아니고 없는 상태로 적용이기 때문에임 


무시는 저항이 - 음수 던 + 양수던 무조껀 0으로 취급하기 때문에 노출 저주 이런게 유효하지 않지만


저항이 없음은 0을 만들어주는 것이기 때문에 여기에서 저주 or 노출이 데미지 증가가 들어감 







QnA 공성폭포로 딜하지 않고 빙하볼트로 보스딜을 하는 이유 


ㄴ 상황을 안타서 그럼 

공성폭포가 좋은 스킬이긴 하나 의외로 상황을 타는 경우가 매우 매우 많음 

고정이 있어야 데미지 증폭 , 투사체 속도가 느려서 보스가 무빙치면 안맞음, 초당 타수가 느려서 삼위일체 버프 쌓는게 느림 


삼위일체가 12 올라가고 4 까이는데 총 8이 올라감 보편적으로 


근데 4스택 할라면 200스택 넘게 샇아야되는데 그럼 속성 알록달록하게 20대를 때려야됨

억까가 발생해서 한속성이 많이 들어가면 다른 속성은 또 낮아짐 

근데? 제쉬트는 그렇다 쳐도 연무왕이나 애쉬 처잡으러갈때는 선행적이 몹이 없어서 삼위일체 스택이 0 일때 시작 함 


이러면 개 느린 공성 폭포로 몹이랑 맞딱드리고 1고정 상태에서 삼위일체가 안켜져서 많이 약함 

그래서 샷건으로 여러발 들어가면서 보스전에서 강력하게 쓸수 잇는 스킬을 찾고 있었는데 

딱 빙하볼트가 그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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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하볼트가 이렇게 터지는데 여기에 포대쇠뇌가 한발 딱 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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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고드름이 터지면서 저 기둥 하나당 범위 피해를 줘서 한발당 10대 좀 안되게 타수가 생김 


어짜피 보스킬용이 아니기 때문에 최대한 딜 서폿젬을 꼴아박아놓고 하면 위같은 영상 대미지가 나온다. (심지어 영상의 빙하볼트는 처형젬도 6링크도 아님 ㅋㅋ; )


보스 데미지 우측 위에 데미지 레이트 올라가는거 보면 대충 DPS 나오는데 경험상 저정도 DPS 가 나오면 엔드 보스들도 앵간치 잘 녹일꺼임 








끝 ㅎㅎ



질문 달리면 최대한 답할게


본문에 답이 있는 질문이면 대답안함 


쓰다가 길어져서 검수 조까! 하고 안했는데 이상한 내용 있으면 알려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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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235 공지 패스 오브 엑자일 2 마이너 갤러리 운영 방침 [4] Roadtohang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5.02.13 3650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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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29 ✨정보 시체폭발 아마존 플리커 ( 재업로드 ) [1] 뱅가드(125.187) 17:33 3 0
201828 ❔질문 동료 딜로 가능성 없냐 SS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9 10 0
201827 ❔질문 이번주에 패치함?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9 80 0
201826 ❔질문 삼위일체 냉기공명이 안차고있는건가?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9 31 0
201825 일반 아틀 2포 남았는데 완시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6 16 0
201824 일반 아 시이발 이거 얼타 인보커로 돌의성채 도리아니 어케조짐? [6] ㅇㅇ(112.150) 17:26 45 0
201823 일반 리치 임멸vs제웅 [1] 그리피스(183.98) 17:26 29 0
201822 일반 겜을 이렇게 구데기로 만들기도 쉽지않은데 ㅋㅋ [1] 서리(14.47) 17:23 72 0
201820 일반 어머 진짜 오늘 패치없는거야? [3] 곽보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1 160 0
201819 ❔질문 아마존으로 소용돌이 와류 굴릴만할까? ㅇㅇ(1.247) 17:15 27 0
201818 ❔질문 비싼템도 가격 내리다보면 귓 빨리 와? [8] ㅇㅇ(121.143) 17:10 206 0
201817 일반 요즘?? 블메 번개창이 뜨나요?? [3] ㅇㅇ(114.202) 17:06 122 0
201816 일반 애초에 휴가를 갔다와서 리그를 열면되는거 아님? ㅇㅇ(222.101) 17:05 71 0
201815 ❔질문 유랑상인 들어왔는데 뭐사야해? [2] ㅇㅇ(58.29) 17:03 156 0
201814 일반 카카오게임 힘드네 [1] 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3 193 0
201813 ❔질문 의식 아직 국룰이 20042이노? [4] plobu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 260 0
201812 일반 시즌초에 휴가기간이 너무길다고보는데 [6] ㅇㅇ(220.72) 16:57 227 0
201811 자랑♿ 이거 에메랄드주얼 얼마쯤할까? [6] ㅇㅇ(112.171) 16:51 303 0
201810 ❔질문 분열오브 원리가 어케됨? [14] ㅇㅇ(112.185) 16:51 231 0
201809 ❔질문 의식 너프됐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9 170 0
201808 ❔질문 아마존 번개창 <- 지금이라도 할만 하냐? [8] ㅇㅇ(175.211) 16:44 354 0
201807 일반 아니 몹 안보이고 못때리는데 나는 쳐맞는 버그 뭔데 ㅇㅇ(1.249) 16:43 27 0
201806 일반 거래소 템이 좆도 없어서 할수가 없노? [3] ㅇㅇ(175.211) 16:40 290 0
201805 ❔질문 타락으로 소켓 더 뚫고 싶으면 소켓 하나 뚫어놔야 됨? [8] ㅇㅇ(125.251) 16:37 123 0
201804 ✨정보 스킬 효과 지속시간 감소 정보글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132 1
201803 ❔질문 갑옷에 에너지 보호막 #%증가인거 [1] ㅇㅇ(14.58) 16:34 100 0
201802 일반 담시보 ㅂㅂ [1] ㅇㅇ(220.90) 16:32 166 0
201801 일반 제쉬트 가는길에 희귀몹구분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0 104 0
201800 일반 템 안팔리는게 제일 크네.. [6] ㅇㅇ(219.249) 16:26 506 0
201796 일반 아니 시발 발열 어캐못함? 이새기들 최적화 할생각이 없나????????? [21] ㅇㅇ(122.45) 16:14 327 0
201795 ❔질문 근데 진짜 휴가를 며칠 간거임? [2] ㅇㅇ(220.116) 16:14 242 0
201794 일반 아즈메리혼백으로 파밍하는사람 없음? [6] ㅇㅇ(1.247) 16:13 328 0
201793 일반 후 폐사한다 태공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 137 0
201792 일반 조나단 시즌오프임? [1] ㅇ ㅇ(183.103) 16:11 253 0
201791 ❔질문 화염 메커니즘 아는사람있음? [2] dd(222.234) 16:09 136 0
201790 일반 어째 매핑 빡세게 하는거 보다 시련이나 결전이 나은 거 같냐 [9] ㅇㅇ(112.167) 16:07 283 0
201789 일반 영원한 젊은보다 무형이 좋지 않나? [4] ㅇㅇ(121.139) 16:06 141 0
201788 일반 택티션 개씨발 구데기 캐릭이노 [2] 오야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 305 0
201787 일반 렘누수줄이는 설정팁 이런건 없낭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 103 0
201786 일반 업그레이드 되는듯 [3] ㅇㄴㅁ(58.65) 16:02 264 0
201785 ❔질문 지팡이는 완드방패에 비해 메리트가 전혀 없음?? [7] Lar\\\&#039;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1 136 0
201784 ❔질문 대혼란 목걸이는 초보용임?? [1] ㅇㅇ(39.7) 15:49 90 0
201783 ❔질문 poe2 지금시작해도됨? [5] ㅇㅇ(118.34) 15:46 278 0
201782 ❔질문 21렙 스킬젬 이렇게 만드는 거임? [9] ㅇㄴㅁ(58.65) 15:45 365 0
201781 ❔질문 치명타시 시전 에너지 획득 관련 질문 ㅇㅇ(220.118) 15:44 58 0
201780 ❔질문 걍 에쉴/회피/에쉴회피 방어구 + 창 셉터만 줍냐? [1] 혜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2 99 0
201779 ❔질문 이거는 강탈자 기폭제 바르면 둘다 적용됨?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2 112 0
201778 SSF 아 스스프 드디어 스펙업했다 [3] ㅇㅇ(1.233) 15:38 250 0
201777 일반 뉴비 어제 드디어 꼬인혀 먹어봤자너 [1] ㅇㅇ(211.246) 15:38 154 0
201776 일반 바알 추가옵 잘 안뜨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43 0
뉴스 ‘또간집’ 조작 논란 확산…가게 딸 사과에도 비난 거세 디시트렌드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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