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모드] 기가스트럭쳐 설정 방법 및 각 구조물 간략 설명 2/4

드로이얀7(이준호)(121.184) 2021.02.03 00:45:43
조회 4291 추천 15 댓글 3
														

쓰던 거 글자 수 제한 걸려서 일단 잘라서 올림. 아니 글자 수 제한 있는 사이트가 21년도인데 글자 수 표기 기능이 없냐 -_-;;

기가스트럭쳐 설정 방법 및 각 구조물 간략 설명 1/4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stellaris&no=70428

에서 이어진다.

viewimage.php?id=3ea9d52ae9d32aaf7d&no=24b0d769e1d32ca73dec82fa11d02831d5ca5516da218d33b13f2460bb195b3674396ca76012ed3d8368d3aa3b56f0de4fc92b4392a70d1c0aea4ff0bbdb5417601188fb



마트료시카 브레인: 기가. 별(일반 단일 항성)에 짓는 과학 연결체 초대형판. 다이슨 스피어의 과학 연결체판이라고 볼 수도 있다. 완공 시 eSg-YNw1gTfGSMYx0Qg2y9dyUXRYB0SDxGFHEEGowLfl1Yqyw5sFevyf1Jc_7IAWoU7nwERjbgU_aDJ9u7OLoN6Qr9VGpkk5t2ua4XigUx1QV-tK785JilQaUw7XVAFloMQubWvJ물리학, yjKPuUnqDGc6XTUTikIhyXtOYgKQww2G6s8dAiyUeKTstyNyvpMS67rf9GhK3Sfgvh6WWgP_MAa8vKESDl5rr9IdfTtlz9H_x-MBzOxvlmr0oAl4BetZ2rPbg3jp_KgH3bMNpWA2사회학, dSJqf4E_L9NVoRvQv1FfQ1WoeqQ7kS3x9oSWXalk_D2FDu7IlHIIf9eVUQfc7hOqQWxED9645x47nHb06URTWCIoGeqEtr8dxPEbsD7XHXltT5CFdtJjBJvXPlsYKbTRUL9Bi2t9공학 셋 다 5000씩 생산하며, 연구 속도 +25%, 로봇의 직업 생산량 +15%, 통합 +25% U6hwidDWRJTtWxx4Uv4BHJNkNg93lhpyzIggSttCeCPL42G-l5xZ5vHEnd2P31ZM1jS8Z3AoSx8fg4lV3g5hRUUplwCAtsc7fCyD92CaoVPmvYsC1z0wTwfOfYtIkgM6JbW03KwI, 함대 수용량 kvps8yX_CV_otWCZtnEkMTHReLS-Q96Zt5UzrW-9QkHRAHvOWsr5IyRMnLrfxdSkkr24ETFVLwRIXBSKy5mLiCxBIw_gmNUjpuBgFIkAA-qbK1PC4w3JKJSTQdFK5J_-kjgK6oyV+25% 버프 받는다. 유지비에 영향력 1.5 있다.
연구 산출을 625씩 까먹는 대신에 최대 4구역을 Reality Simulator라는 전용 링월드로 바꿀 수 있다. 각각 영향력 유지비 1.5 있는 거 주의.

가상 현실에 쳐넣는다는 설정으로 거주 적합도 100%에 POP 식량 유지비가 줄어들지만 POP 성장이 없고 무조건 재정착으로 집어넣어야 한다.(2.9에서 재정착 영향력 쓰게 되면 어찌할지 궁금해지네)

viewimage.php?id=3ea9d52ae9d32aaf7d&no=24b0d769e1d32ca73dec82fa11d02831d5ca5516da218d33b13f2460bb185b36bd332770647ba23255bd452268fb82b62654fd35500fcd64ecffae4730f4393e24c43581


스샷은 Fallen Empire Megastructures 모드의 Disinterested Videogamers라는 광물질 몰락 제국의 것이다. 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1539722097

  • Basic Matrioshka Brain Reality Simulator: 기본형

    • City Segment: 거주 50, 사무원 10, 집행관 1

    • Research Segment: 거주 10, 연구원 10, 연구 산출 +250%

    • Leisure Segment: 거주 10, 연예인이랑 문화 노동자 각각 5, 문화노동자 산출 +250%


이하는 행성 결정으로 업그레이드 가능
  • Matrioshka Brain Industrial Segment

    • City Segment: 거주 50, 사무원 10, 집행관 1

    • Commercial Segment: 거주, 사무원 6, 직공 2, 상인 2, 직공 1w3Mq1LOzK_cND86omT8qEcG9c64fqNEctjA7GPXEhZGh2fMPmw-rht-l_XclenAHO47dnGHybTKXFQMiJ3cz9MDugE81VtwYtlro6lZounNpK1I9yBm_N7fj-Mw_e3n-oNIWAaR 소비재 생산 +4 (원래 6이니 10)

    • Matter Synthesis Segment: 거주 10, Matter Synthesizer 직업 10 인데 안 지어봐서 뭘 만드는지 모르겠다.

    • Industrial Segment: 거주 10, 직공 10


  • Matrioshka Brain Processing Segment

    • City Segment: 거주 50, 사무원 10, 집행관 1

    • Foundry Segment: 거주 10, 합금 10

    • Manufactory Segment: 거주 10, Strategic Production Engineer 직업 10 이것도 안 지어봐서 뭘 만드는지 모르겠다.

    • Shipyard Segment (1개 제한): 거주 10, 합금 10, 합금 직업 유지비 -10% (광물 10이니 1 깍아줌)

      • 해당 성계에 항성기지에 링크 건물(Solar Shipyard Uplink Module) 공짜로 하나 달 수 있음: 조선소 +10 개, 함선 건조 속도 +20%, 함선 건조 비용 -20%


이것도 스샷엔 3개 찍었는데, 이것도 함대 수용량 때문에 반드시 끄거나 1개로 설정할 것. 이유는 1/2에서 바닐라 전략 공조로 설명함.


뉴트로늄 기가포지: 메가. 중성자나 펄서에 건설 가능. 단, 퓨전 서프레서로 만든 중성자별은 이미 설명한 것처럼 안 쳐줌. 조금 뒤에 설명할 니다벨리르 하이퍼포지랑 겹쳐짓기 가능 (예전 버전엔 이것들 때문에 중성자별 2개는 확보해야 되는 문제 때문에 불편하다고 말이 많아서 허용해준 듯)
완공 시 lrkVEATCem2VTp6j8j5U6fbVjGjyK6orwgMrUtFnBdVZg8P97MkeDn8kL4NxIdEjyGmiloxU-sZbJk_--zhO1hqpI5oDu8fxQU33GSkKzGAZOqbiNmcHHyH6jk-e9FEItBF32LV7합금 750 dSJqf4E_L9NVoRvQv1FfQ1WoeqQ7kS3x9oSWXalk_D2FDu7IlHIIf9eVUQfc7hOqQWxED9645x47nHb06URTWCIoGeqEtr8dxPEbsD7XHXltT5CFdtJjBJvXPlsYKbTRUL9Bi2t9공학 250 생산하고 장갑 내구도 +20% 버프 받음.

니콜 다이슨 빔: 기가. 단독으로 있는 A, B등급 항성에만 제국당 하나만 지을 수 있음. 유지비에 영향력 1 있다. 완공 시 전용 자원 M2bxe5FsG2-vCfjlDhL4vI7gPoVdxuo6WwcMgs5et5XbPLmDwTOVWEOtvL_uSM7dj34ojQJO0rIfrekSirHgd1WflP3xEKdeluykySmn_PB4-7i64WTVRRZuk73WCCbJNEDFBfqoPlanck photons를 200씩 생산한다. 전용 웜홀을 통해 쏜다는 설정이라 p8Ju_tZSVfGm_w5EofyfrqG5wKHLDZFUI8FU93TSZ6Agr82xzh6m5WaTKbE6U9alGnK8FxJR4EBQmlCKPbHraQP37kiyI5OuwupY9L8uDhENuwQGFx0EOX4fnNH6GFPhBupt1dWn에너지 1000과 Qs7Aq8ILbgxaMv_1ogd7A8fUlFygny2mtLVx8bfjEePEmZ49BKT-zb6Zo7QmUGtiGplc-dx7GugONDap2sz9RlAs1xpKt_CR763c-BsfdhOcvGrCjZJUhlzx5YY3J9CcaOGH3EOW영향력 150을 들여서 타게팅 비콘을 따로 만들어줘야 한다.

완공하고 안 쏘면 모든 일반 제국에게 우호도 +100을 받는다. 단, 몰락 제국들은 쏘든 안 쏘든 무조건 -50


발사 옵션들

Name

Cost

Effect

Low Intensity:

M2bxe5FsG2-vCfjlDhL4vI7gPoVdxuo6WwcMgs5et5XbPLmDwTOVWEOtvL_uSM7dj34ojQJO0rIfrekSirHgd1WflP3xEKdeluykySmn_PB4-7i64WTVRRZuk73WCCbJNEDFBfqo 2500

행성을 Lifeless Habitable로 만든다.(다이나믹 코어 이그나이터랑 동일 효과)
황폐도 100%가 됨.

Medium Intensity:

M2bxe5FsG2-vCfjlDhL4vI7gPoVdxuo6WwcMgs5et5XbPLmDwTOVWEOtvL_uSM7dj34ojQJO0rIfrekSirHgd1WflP3xEKdeluykySmn_PB4-7i64WTVRRZuk73WCCbJNEDFBfqo 3000

행성을 불모(Barren)로 바꾼다. 테라포밍으로 되돌릴 수 있음.

High Intensity:

M2bxe5FsG2-vCfjlDhL4vI7gPoVdxuo6WwcMgs5et5XbPLmDwTOVWEOtvL_uSM7dj34ojQJO0rIfrekSirHgd1WflP3xEKdeluykySmn_PB4-7i64WTVRRZuk73WCCbJNEDFBfqo 4000

행성을 용암(Molten)로 바꾼다. hykCaYxkiabLMZa4-8es_-4e7ajQ9xmQ-0V_fgpIB-tRODewmb-gcqlhn2NxRYEuBlgjS0KNW1Z9Sk00oAbiKPq3hGJ7yxchR_a_KrgiGgSiX0ZYNllttZCBQwCapzJIYJCVdHWn Iodizium 자원 1 추가(퓨전 서프레서 초신성 폭발과 동일 자원)

Maximum Intensity:

M2bxe5FsG2-vCfjlDhL4vI7gPoVdxuo6WwcMgs5et5XbPLmDwTOVWEOtvL_uSM7dj34ojQJO0rIfrekSirHgd1WflP3xEKdeluykySmn_PB4-7i64WTVRRZuk73WCCbJNEDFBfqo 5000

행성을 부순다. RgejmgmjGzBz2Snd4ZHyUrvbcEqt_4lb2Mvhd0YDV01nEoRFPYMQBknJsJFERTZmfYNJq9e_xY8oqxwJ48hvvlRnKqMj0SpZLaEw0TfWfld5A9T2JO2-9PtZ-q0pNiO3KHvEpq8e광물 10 추가

Super-Maximum Intensity:

M2bxe5FsG2-vCfjlDhL4vI7gPoVdxuo6WwcMgs5et5XbPLmDwTOVWEOtvL_uSM7dj34ojQJO0rIfrekSirHgd1WflP3xEKdeluykySmn_PB4-7i64WTVRRZuk73WCCbJNEDFBfqo 10000 lrkVEATCem2VTp6j8j5U6fbVjGjyK6orwgMrUtFnBdVZg8P97MkeDn8kL4NxIdEjyGmiloxU-sZbJk_--zhO1hqpI5oDu8fxQU33GSkKzGAZOqbiNmcHHyH6jk-e9FEItBF32LV71000

성계를 부순다. 중앙의 항성은 중성자별이 된다.



니다벨리르 하이퍼포지: 기가. 위에 언급한 것처럼 뉴트로늄 기가포지랑 겹쳐짓기 가능. 단, 니다벨리르는 중성자나 펄서의 사이즈가 10 이상이어야 됨.
완공 시 lrkVEATCem2VTp6j8j5U6fbVjGjyK6orwgMrUtFnBdVZg8P97MkeDn8kL4NxIdEjyGmiloxU-sZbJk_--zhO1hqpI5oDu8fxQU33GSkKzGAZOqbiNmcHHyH6jk-e9FEItBF32LV7합금 2000 (2K)씩 뿜어내고 Nex2k1xK9RGeROeIRIwSu17lppT8Rh6mYfwgf77rgNo5AFmmbzoQ5kwAygazzySUiTu9EhVsi3c2KmHmidZBqIcEWOYri6wNc1LTPIJObqib6j0ueafzHCY1ofCyIFUEeNQP5cf9합금 생산 +15%, 함선 무기 대미지 +25%, 모든 지상군 대미지 +200%, 선체 및 장갑 내구도 +20% 버프 받음.
대신 광물 3천씩 쳐먹는 거 주의. 물질 감압기나 스타 리프터 먼저 지어야 됨. 영향력 유지비도 1.5 있음.

오비탈 아콜로지: 메가. 거주 가능 행성에 오비탈 링(링월드의 소형 행성 버전)을 둘러서 실질 사이즈를 키워준다는 설정. 행성 사이즈에 따라 6, 8, 10 버전으로 자동 설정되며 그 절반만큼 발전, 농업 지구 한계도 늘려준다. 기가 쓰면 자연정복 찍을 필요 없는 이유 (물론 주력 행성은 둘 다 써줄 수도 있겠지만)
자연정복 상위 호환 정도의 특성이라 무제한 해도 상관 없음.

오비탈 아콜로지 에코시스템: 킬로. 위에거랑 이름 비슷한데 그냥 사회학 산출용임. 거주 불가능 행성에 지어서 yjKPuUnqDGc6XTUTikIhyXtOYgKQww2G6s8dAiyUeKTstyNyvpMS67rf9GhK3Sfgvh6WWgP_MAa8vKESDl5rr9IdfTtlz9H_x-MBzOxvlmr0oAl4BetZ2rPbg3jp_KgH3bMNpWA2사회학 150 생산하고 테라포밍 속도 +15% 버프 받는다.

오비탈 바스티온
: 메가. 행성이나 위성에 짓는 소형 전략 공조인데 특이하게 여기 설정이랑 무관하게 자체 개수 제한이 있어서 무제한으로 설정해도 상관 없다.
1 단계(12개 제한): kvps8yX_CV_otWCZtnEkMTHReLS-Q96Zt5UzrW-9QkHRAHvOWsr5IyRMnLrfxdSkkr24ETFVLwRIXBSKy5mLiCxBIw_gmNUjpuBgFIkAA-qbK1PC4w3JKJSTQdFK5J_-kjgK6oyV 함대 수용량 +30, AemTFwKBnXxT2PVuFPOOTU_hBVT_5O74wg6vj3JpNFHn4NnnHcMdBv_3BfhSBQPVeOSMfGxZ4xPlZAz1v6icz3lXEcUrvc23UxEGTMzabgUhj5D4xWpyjVrgL4Ie-CGxXMs9De5j 지휘 한계(개별 함대 규모) +2, 함선 시작 경험치 +6

2 단계(6개 제한): kvps8yX_CV_otWCZtnEkMTHReLS-Q96Zt5UzrW-9QkHRAHvOWsr5IyRMnLrfxdSkkr24ETFVLwRIXBSKy5mLiCxBIw_gmNUjpuBgFIkAA-qbK1PC4w3JKJSTQdFK5J_-kjgK6oyV 함대 수용량 +60, AemTFwKBnXxT2PVuFPOOTU_hBVT_5O74wg6vj3JpNFHn4NnnHcMdBv_3BfhSBQPVeOSMfGxZ4xPlZAz1v6icz3lXEcUrvc23UxEGTMzabgUhj5D4xWpyjVrgL4Ie-CGxXMs9De5j 지휘 한계(개별 함대 규모) +4, 함선 시작 경험치 +12
3 단계(3개 제한): kvps8yX_CV_otWCZtnEkMTHReLS-Q96Zt5UzrW-9QkHRAHvOWsr5IyRMnLrfxdSkkr24ETFVLwRIXBSKy5mLiCxBIw_gmNUjpuBgFIkAA-qbK1PC4w3JKJSTQdFK5J_-kjgK6oyV 함대 수용량 +120, AemTFwKBnXxT2PVuFPOOTU_hBVT_5O74wg6vj3JpNFHn4NnnHcMdBv_3BfhSBQPVeOSMfGxZ4xPlZAz1v6icz3lXEcUrvc23UxEGTMzabgUhj5D4xWpyjVrgL4Ie-CGxXMs9De5j 지휘 한계(개별 함대 규모) +8, 함선 시작 경험치 +24

오비탈 엘리시움: 메가. 그냥 10칸짜리 거주지임. 단, 식민지 지명은 일반 행성 걸 씀. 전용 지구들이랑 직업 있긴 한데, 성능 보고 쓸 게 못 됨.

  • City District: 주거 8, 사무원 2, Preserve Keeper 직업 2개로 5quDKqwozX4UmImzLvRdRj52aWZburoorfPNkb5rt6OGLZGONNL-zo8vzb7V8_26anbrsg6tjtaf4mynwT5Rk2EBuONC7pG1xQz8NZ5LUEXqVeh1Uwq9UgwJq_vOpWniPf3nXJK3통합 4랑 dEwQkXHFe9sBGOawe4GiLAk3FXB8CSSKHSMN61c7r98BBrM0fx9-RnUvrw2xJ856ePMRKepTgJy_WN1VZsIb3B7fpzJbLJCCG-GqY7xTJZNxfUyD4wYLRoLnw4Gf26A0rrvJuik6사회학 4 생산; 유지비 hUzJle-ayezwmZ_ksXSy9iOPg0U3zR_ckAloc-qWYvxph_x7ZXgmdd4MrwqZwqmSaKya7Lzib8ZW9nEh2MVx32vOJrq-iZ5Wpmu8G4iU8SG5BxfDoyXyH_1g8n0h_a1o0CJR3d_K에너지 3

  • Leisure District: 주거 4, 연예랑 문화 노동자 2; 유지비 hUzJle-ayezwmZ_ksXSy9iOPg0U3zR_ckAloc-qWYvxph_x7ZXgmdd4MrwqZwqmSaKya7Lzib8ZW9nEh2MVx32vOJrq-iZ5Wpmu8G4iU8SG5BxfDoyXyH_1g8n0h_a1o0CJR3d_K에너지 3.

  • Solar Farm District: 주거 2, 기술자 2 (일반 행성 발전 지구랑 동일 성능); 유지비 hUzJle-ayezwmZ_ksXSy9iOPg0U3zR_ckAloc-qWYvxph_x7ZXgmdd4MrwqZwqmSaKya7Lzib8ZW9nEh2MVx32vOJrq-iZ5Wpmu8G4iU8SG5BxfDoyXyH_1g8n0h_a1o0CJR3d_K에너지 2. 에너지 있는 곳에 지은 거주지보다 구림.

전용 모디파이어로 +10% AuVzGPDnv9aoO4cZeCmpWy-jT3FzboMBK_7GYUZOsyJEjS2WTCVsjk84tyIdreRDNwViaSkVRvCiTWM1uuTlJOaTEeSDFYq7XmQkAEV9QX20Y6eHWQmnbu5ZdFRKdvJXXGgFBnL3행복 +10%, +10% kG1LWZkkNfBMP_NzAuQIcP-1cbx-gQ8mjbcnMV4LPe1TxfYksAAM3j-_O6z1rax_3uEK5OaTFWxZSod9EczjXVQ9lm_0UqDQyFKzSyXZLJlcYDB06w6ZN_tcwYmvUREDVCdXB9Rs통합 +10% 붙어있음.



으아아 글자수 제한! 나머진 3/3으로!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stellaris&no=70461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15

고정닉 5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자동등록방지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60 설문 경제관념 부족해서 돈 막 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5/13 - -
2859 AD 나혼렙 어라이즈 그랜드 론칭! 운영자 24/05/09 - -
194214 뉴스 [겜ㅊㅊ] 홈월드 3 아쉽다면, 우주 전략 게임 6선 [1]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14 93 1
192820 공지 입문자에게 DLC 구독을 추천하는 이유 ROMANIANOPOLI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8 1046 0
192605 공지 뉴비를 위한 별갤럼들의 DLC 평가 바보판타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8 1106 2
192425 공지 신문고 [2] 슐레딩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6 251 2
192420 공지 [공지] 앞으로의 갤러리 운영 방향 [8] 슐레딩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6 545 11
189719 공지 제국이름 등 명명시 주의할점 [1] ROMANIANOPOLI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3.29 1269 0
3004 공지 #####스텔라리스 정보&연재글 모음##### [21] 슐레딩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14 139510 50
129437 공지 개인 모드 번역하는 방법 [8] 무시무시한누렁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17 7258 20
117541 공지 [공지] 패러독스 사에 버그신고, 번역 오류 피드백 방법 [5] 슐레딩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13 3847 7
2925 공지 스텔라리스 마이너 갤러리 공지사항 [2] 슐레딩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13 16433 20
8298 공지 스텔라리스 멀티플레이 통합공지 [1] 슐레딩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3 13747 2
194323 일반 아 팝이 왜이렇게 빨리 늘어나나요 [1] 양모옷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2 16 0
194322 일반 게슈탈트도 케이데스 키우기 가능하게해주는 모드 없나 준지성체(121.166) 07:43 6 0
194321 일반 근데 적어도 모드순서 적용하는 글은 공지에 남겨둬야 하는거 아닌가싶음 [1] 화스트페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3 39 0
194320 일반 인구수에 따라 직업 주는 효과 뭐있지 [6] 양모옷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43 51 0
194319 일반 세타나 유물이 개사기인 이유... [4] 양모옷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88 0
194318 일반 히히 나는 애기기업 열심히 무역해야지 준지성체(124.52) 05:44 21 0
194317 일반 와 뉴비 진짜 머리쪼개질거같은데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9 45 0
194316 일반 근데 가상화 수용량은 진짜 칸뿐인가? [6] 준지성체(61.253) 05:22 90 0
194315 일반 가상화 3판째인데 좀 틀 잡히는거 같음 준지성체(61.253) 05:14 39 0
194314 일반 와 별린이 2트에 승리 봤다 재밌네 [2] 개발자(59.13) 05:10 57 0
194313 일반 벌타움 현실천공기 [1] 맑은빛은하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7 82 0
194312 일반 아 범죄기업 했는데 뭔 기업이 4개야 준지성체(124.52) 05:01 38 0
194311 일반 주권수호인데 마지막전통 [1] 준지성체(125.187) 04:28 44 0
194310 일반 시냅스 가공기 겨우 만들었는데 왜 자꾸 튕김? 준지성체(49.174) 04:23 21 0
194309 일반 뭐여 시냅스 가공기 선호도 있네 [3] Sea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9 113 0
194308 일반 망령화 기원 부종족 기계넣을수있네? [3] Boatfuck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6 57 0
194307 일반 가상화 공허거주자 기원에 고위사제단+방주 시작 괜찮은듯 [1] ㅇㅇ(211.34) 03:21 48 0
194306 일반 갑자기 왜 생산량 반반반토막 나는지 아는분 ㅜㅜ 씨발 뭐 [4] 휘청거리고있지않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0 104 0
194305 일반 가상화하는중인데 뭔가 잘못된것같다 [1] ㅇㅇ(49.142) 02:46 60 0
194304 일반 뉴비 이륙한다 [7] 마추피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5 86 1
194303 일반 후반 위기도 있어? [5] 유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5 67 0
194302 일반 같은 컨셉으로 세번째 우주 달린다... [1] 9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5 81 0
194301 일반 방위조약이랑 불가침조약 이거 매커니즘이 어떻게 됨? [1] 핑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45 0
194300 일반 인류를 노예로 삼은 공작 야쿠자 범죄기업. 준지성체(124.52) 02:18 38 0
194299 일반 종족견본 삭제하는 모드는 엄나 Seile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25 0
194298 일반 군체로 사이버 가니까 선택지 3개 뜨는데 [5] 밤하늘의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4 85 0
194297 일반 좆같은 모딩 너무힘들다 [2] Seile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1 54 2
194296 일반 직업 유전체에 범용 증강장치 둘 다 적용됨? [2] Sea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7 56 0
194295 일반 게슈탈트 무역연맹ㄷㄷ [1] ㅇㅇ(175.212) 01:57 65 0
194294 일반 개 씨발 [2] ㅇㅇ(175.212) 01:45 67 0
194293 일반 이거 모드같은거 다운받고 해야함?? [8] 준지성체(121.180) 01:44 76 0
194292 일반 거주지 기원 가상화 빌드 깎아봄 [14] 양모옷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7 136 2
194291 일반 정화->식량 설정 어디있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3 45 0
194290 일반 오 구독 방식 좀 신선하고 쩌는데? 영웅전설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73 0
194289 일반 전쟁해서 행성뺏은거 없애고 싶은데 [3] 준지성체(183.101) 01:13 59 0
194288 일반 이번에 중반위기도 강화 된다고 하지 않았나? [2] ㅇㅇ(14.43) 01:10 57 0
194287 일반 내가 심각한 외혐인건가 [3] ㅇㅇ(125.139) 01:05 62 0
194286 일반 겜안분인데 개인주의 기계가 생체 상위호환임?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1 89 0
194285 일반 우주창조는 대량학살 안해도 되는게 컨셉 뽕참 [1] ㅇㅇ(175.208) 00:47 8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