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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정보] (내용존나김) 철권7 초기 고우키의 개사기성 해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5.04.23 21:02:40
조회 5558 추천 33 댓글 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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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리 설명하길


이 내용은 일본 영상에서 약 1시간에 가깝게 해설한 내용을 그대로 옮기는거임


갤 규칙엔 좀 안맞는거같아서 누구영상이니 어디서볼수있니 하는건 걍 싹 빼겠음


좀 내용 다이어트 한것도 있고 의역도 있고 오역..은 있을수도 있음




그리고 '초기 고우키'임


아마 리로이 막나왔을때랑 비빌수도 있다는 얘기도 있는 역사적인 십새끼상태였음


리로이가 에보재팬에서 8강에 6명이나 있었는데 어딜 고우키가 비비냐 할 수도 있겠지만


고우키 막 사용가능했을적엔 다들 철권 신작이 가정용으로 나왔으니 기존에 하던 철권 캐릭이나 즐겼지 고우키를 굳이 하겠다고 달려드는 사람들은 꽤 적었음


심지어 스파4 베이스 고우키다보니까 세이빙캔슬 이런것도 존나어렵고 해서 별로 손이 안갔을뿐


그렇게 쓰는 사람이 적은 와중에서도 철권프로도 아니고 스파하던 선수가 그해 에보 3위까지 가고 그랬던거보면 이것도 곰곰히 따져보면 말도안되는 쾌거였긴함


하는사람이 없었어서 스트레스가 적었을 뿐이지 만약 많은 사람들이 썼었다면 정말 확실하게 게임을 파괴했을거라고 함








0. 고우키는 철권 7 내내 조정받은 항목이 버프가 29항목, 너프가 65항목이 이루어졌다


근데 그 한 항목에도 여러 기술들의 조정을 하나로 퉁쳐 설명한것도 있고해서 정확히 세분화해서 세면 버프는 40항목, 너프는 90항목이라고 함


다시말해 8년동안 너프된게 90개임


그래도 철권 후반까지 잘 해먹었던거 보면 초기 고우키가 얼마나 미친놈이었는지 알수있는 부분임








1. 일단 철권7은 체력이 170으로 고정이었던 게임인데


고우키는 캐릭 특성상 '성능이 개사기인데 체력이 적음'을 특징으로 하는 캐릭터였다


그런새끼가 기술은 스파 성능을 그대로 가지고 온 주제에 체력 패널티는 받지않았다는게 일단 문제였다








2. 당시 콤보 화력이 높았던 캐릭, 예를 들어 데빌진이면


초풍 - 상단레이저 - 66rk스크류 - 대쉬 마두 투 9ak로 8히트에 77대미지를 뽑았다 


9ak로 벽을 보내서 걸쳤다면 나살 문 벽콤까지 98뎀을 쳤음 여기다 추가로 상대 낙법에 나락이랑 중단 이지도 걸림


데빌진은 엔간하면 초풍시동이기때문에 콤보 대미지가 꽤 높은 축에 속했음


근데 고우키 이새끼는 게이지가 있다는 조건하에 앉중발(하단) 시동으로 벽없이 10히트 88뎀을 뽑고 추가로 달려가서 박치기가드시키고 이지가 걸림


박치기 한 후 또 앉중발이랑 중단 이지가 통하면 이번에는 박치기루트가 아니라 작열루트로 가면 91뎀을 뽑음


기있는 고우키한테 앉중발 클린히트 나오면 88+91=179뎀으로 벽없이도 낭낭하게 투터치 사망이었음


이후 이 대미지는 너무 과했는지 너프로 80+84=164로 줄어들어 투터치 사망은 없어졌다








3. 초기 고우키 중에서도 특히 문제였던건 이놈의 앉중발이었음


하단에서 콤보는 대개 보정을 좀 줘서 데빌진도 끽해야 54정도 쳤는데


이새끼는 파동권으로 캔슬되는 앉중발이 90대를 뽑았다는것 (기게이지 사용을 하긴 하지만)


심지어 약파동 - 세이빙캔슬 대쉬하면 가드 이득이 +7였음








4. 그럼 세이빙캔슬이 문제인거 아니냐? 세이빙캔슬 그거 기게이지도 쓰는데 이정도는 해줘야지? 라고 생각할수도있는데


세이빙 캔슬 거르고도 앉중발의 당시 성능은 미쳐돌아갔던것이


앉중발은 모두들 알다시피 클린히트라는것이 있어서


끝거리에서 앉중발 맞추고 캔슬하는거로는 콤보가 안되서 클린히트를 해야지만 콤보가 연결되는 그런게 있었다


근데 문제는 앉중발 - 약파동 노클린히트면 거리벌어지고 -6이라 애초에 딜캐같은게 안됨


클린 거리를 볼 필요도 없이 걍 약파동 주입하면 된다는것








5. 애초에 클린히트가 되는 거리 자체가 옛날은 더 길었어서


뭔가를 가드시키고나서 상대가 백스텝을 쳐도 앉중발이 무조건 클린히트 할만큼 길었음


백스텝을 해도 클린히트라는건 결국 흘리기를 하거나 앉아야만 했다


지금은 체감 확실히 될 정도로 짧아졌다고함








6. 다음 기술은 점강발


점프 후 강발버튼을 누르면 7프레임만에 공격판정이 나오며


가드시 +7, 히트시 +17인 중단기라는 스펙을 가지고있었다


이걸 격추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냐? 잽을 누를수밖에 없다


근데 이걸 잽으로 격추하려면 '고우키가 점프한 시점에서 20F 이내에 잽을 눌러야만' 격추가 가능한 사양이었다


철권 캐릭터들은 스파캐릭마냥 무적대공기가 없었기 때문에 방법은 저것뿐이었는데 20F 보때는 뭐 무리에 가까웠다








7. 그럼 점강발은 횡으로 피하면 되는거 아니냐? 라는 얘기가 나올 텐데


근데 문제는 고우키는 이 횡을 공중용권선풍각으로 잡을 수 있었다는것


다른 시리즈들에서도 그랬듯 이놈새끼는 용권선풍각이 판정이 뒤에도 달려있어서 설령 점프중 상대 횡에 뒤를 잡혀도 안전했다


심지어 이 공중용권은 발생 13F짜리에 기술이 발동해서 상대에 닿았을때 고도에 따라 가드시 이득 손해가 달라져서 최대한 낮게 가드시킬시 이득을 +8까지 딸수있었다


이걸 가드하면 또 바짝 가깝게 붙어있는 상태라 뒤에서 설명한 앉중발이 백대쉬를 해도 클린히트였다


그럼 히트하면? 뒤에서 맞아도 돌아서서 콤보가 낭낭하게 된다 심지어 EX도 아니고 노말판이 그랬다 심지어 누워있는 애한테도 맞았음


높게 가드시켜도 +-0거나 할 정도였어서 사실상 이것만 써도 되는 수준이었고 실제로 고우키들 죄다 점프 용권만 써댔기 때문에 이건 나중에 가드시 -4~-5수준으로 너프됨








8. 이 공중 용권선풍각이랑 같이 문제가 됐던게 당시 초기 고우키의 점프는 착지 경직도 고작 7F밖에 안될정도로 짧아서


점프 착지를 잽으로라도 때리기가 거의 불가능에 가까웠다


일단 고우키가 점프를 하면 이 용권선풍각이랑 점강발이 무서워서 서있을 수밖에 없었는데


이럼 이제 고우키들이 무슨짓을하냐? 점프하고 아무것도 안쓰고 내려와서 앉중발 클린히트 하단 콤보를 쳐넣음


2D게임도 아닌데 헛점프 하단이 성립한다는 얘기다


이게 특히 애미가없었는지 곧바로 업데이트로 점프 착지 경직을 무려 8F이나 늘려서 지금에 이르렀다고한다








9. 다음 문제의 기술은 앉강발


앉강발은 발동 17F, 가드시 -27이고 히트시 '제자리에서' 발라당 쓰러지는 스펙이었다


당연 상단회피는 달려있었고 추가로 쓰러진 상대한테도 히트가 됐음(이건 앉중발도 마찬가지)


아무리 막히면 뒤진다지만 애초에 17F 짜리 히트시 쓰러트리는 하단이라는게 말이 안됐다


철7 초기에 다운내는 하단중에 가장 빠른 기술은 레오의 궤슬이었고 이건 발동이 23F였음 그것보다 6F 빠른 하단을 들고있었던것


근데 이거 문제가 맞추고 거리가 안벌어지니까 앉강발을 또 맞출수가 있었는데


상대가 극기상하다가 앉강발을 또맞으면 또 똑같은 밀착 다운상황이 반복되는게 문제였다


그런다고 극기상으로 앉강발 막아보겠다고 앉았다가 중단맞으면 풀콤이고...


결국 이거 싸게 먹히려면 누워서 앉강발 한대 더맞고 굴러서 일어나는게 정답이었던 시절이었음


이후 히트시 처음부터 멀어지게 바뀌었다








10. 다음 기술은 666lk였나로 나가는 천마공열각, 이른바 다른 캐릭들도 가지고 있던 공참각인데 이것도 문제가 존나많았음


이 기술은 다른 공참각들과 다르게 여러 우수한 특징이 있었음


하나는 헛쳤을때 후딜이 존나 적어서 윕퍼니시가 거의 불가능했다는거고


또 하나는 누워있는 상대한테도 맞는것


어느쪽도 일반 공참각들에는 달려있지않은 우수한 성능이었는데 고우키 이새끼만 그걸 가짐


당연히 공참각이니까 가드시키고 고우키 밀착 유리니까 뭐다? 앉중발 클린히트거리를 백대쉬나 횡으로 피할수가없었음


그리고 이게 위에 설명한 앉강발이랑 궁합이 좋았는데


앉강발 맞고 다운됐으니 한대 더맞고 굴러서 일어나자~ 하는 상대들한테 '앉강발 -> 공참각으로 누워있는놈 밟기'가 성립하게됨


누워있으면 더 아프게 맞고 일어나서 가드해도 유리상황에 앉중발 클린 회피 불가능 상황이 이어지는것


아 그리고 이 기술 모션보면 알다시피 하늘에 떠올랐다가 라이더킥 하면서 내려오는 모션인데


최고 고도에서 상대가 잽하면 잽이 걍 헛치기도했음








11. 그리고 이 기술은 벽콤으로 사용시 상대를 뒤집어서 이후 앉약손 - 약승룡으로 다시 재벽꽝 시키는 콤보를 가능케 만들었던 주범이기도했음


심지어 이때는 앉약손이 아니라 앉중발 - 약승룡이 되기도 했는데 결국 패치로 안되게바뀜


이콤보 제대로 하면 200뎀이 넘었다고함


이것만 문제가 아니라 걍 이거 초기버전에는 필드에서 히트하면 앉중발 강승룡까지 콤보로 들어갔음 대미지는 무려 78!


이후 너프로 그런 콤보는 안되는 대신에 앉강발만 확정히트했음


히트시 추가타를 넣을수있는 공참각인 시점에서 이미 말이 안되지만...








12. 다음에 소개할 기술은 기상 RP, 흔히들 말하는 기상어퍼임


발생 15F, 가드시 -12F, 기상중에만 사용가능한 중단기술이었는데


위에서 설명한 앉중발과 앉강발이 하단을 담당한다면 이새끼는 중단을 담당하는 새끼였다


이 기술의 가장 큰 문제는 역시 다른 필살기로 캔슬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음


가드되고 -12지만 이거 딜캐하겠다고 뭐 10F 딜캐를 뻗으면 어떻게되냐? 백귀습으로 점프해서 원투가 피해지면서 뒤로 넘어가고 뒤가잡힘


사실상 딜캐가 의미가 없었던 기술인데


결국 사람들이 이 기술 쓰고 백귀습 쓰는 고우키들 상대로 횡이동을 치는 식으로 대응을 함


그래서 고우키들은 기상어퍼를 쓰고 백귀습을 안쓰는 식으로 역대응하기도했고


이 기술은 나중에 -12에서 -15로 너프됐지만 애초에 캔슬가능기술이라 큰 의미는 없었다고 한다


참고로 기상어퍼로 띄우고 대미지도 존나아파서 백귀습 2차례 쓰는 약 6할이 닳는 노게이지 콤보루트가 가정용 발매첫날에 나왔는데


발매 1달만에 수정되어 사라졌다고함








13. 다음은 백귀습인데, 백귀습도 문제인데 파생기들이 문제였음


우선 발로 찍어누르듯 날라차기하는 백귀호인이라는 다이브킥 모션 기술이 있는데


백귀습 이후 버튼 누르면 9프레임만에 나가며 가드시 +6, 히트시 +16프레임만큼 경직이 발생하는 중단기술이었음


스펙이 어마어마하기때문에 중단이라 결국 상대는 서있을수밖에 없었다...


심지어 이건 벽콤으로 잽 - 잽 - 앉아짠손따락 백귀습 백귀호인하면 


'벽콤 끝나고 낙법중인 상대를 넘어가서 백귀호인이 역가드로 뒤통수에 꽂히면서 강벽꽝'이 나는 레시피가 있어서


시계든 반시계든 바로 낙법하면 그냥 10할닳고 뒤지는 패툰이 존재했다


이겜은 당연히 역가드같은것도 없기에 결국 누워있을수밖에 없는데, 누워있으면 이 기술이 누워있는 상대를 밟아서 고우키 입장에선 딱히 손해도 아니었다








14. 그럼씨발 뭐 백귀습은 그냥 서있으라는거냐 싶은데


이러면 이제 잡기로 나가는 백귀호쇄, 백귀습 잡기와 이지를 걸리게됨


이 잡기는 무려 지금은 좀 흔한 느낌마저 드는 '잡기풀기불가' 기술이었음


근데 이게 또 초기에는 벽에서 이 잡기를 히트시켰을때 앉중발(누워있는애한테 맞춤) - 강승룡 세이빙어택 대쉬강손 강용권 콤보가 됐음


그래서 벽등지고 섰을때 고우키 상대로 서있을수도 앉아있을수도 없었다는 소리가됨 어느쪽이든 콤보존나맞으니까


이 또한 발매 첫날에 발견되고 발매 1달째 업데이트에서 수정되어 벽에서 콤보가 안되게 됐다곤 함








15. 그러면 횡으로 피하면 되는게 아니냐? 라고 생각할수 있는데


그래서 철권개발진이 원작 고우키한테는 있지도않은 신기술인 백귀호선이라는 호밍기를 추가해줌


당연히 고우키들은 백귀습에 횡타는걸 보고 낭낭하게 호밍기를 누를수 있었기 때문에 벽에선 횡을 타는것도 답이 아니었음


근데 이 기술 초창기엔 낮게 가드시키면 이득이 +10이었음


그래서 벽에서 고우키가 백귀습뛰면 횡도못치고 얌전히 저거 가드하고 앉중발 클린히트 or 기상어퍼 이지걸려야 했던것








16. 다음 문제의 기술은 EX 호승룡권... 이건 다들 알지 무적승룡권


발동시 1F부터 전신완전무적, 히트시 대미지 총 41


걍 설명이 불허한 철권의 규칙을 완전히 무시한 좆기술


재밌는게 고우키의 이 무적기를 경계해서 이득상황에서 굳이 백스텝하거나 뒤로걷기 가드를 하고있으면


고우키들은 무적승룡을 안쓰고 앉중발이나 밑강발을 걸어버린다는


스파에서나 볼거같은 역심리를 걸기도했다








17. 다음은 아수라섬공 속칭 기우웅


앞아수라는 전체 70F, 뒤아수라는 전체 75F


기술 발생 후 '5F'부터 모션 후반까지 낭낭하게 전신 무적이 달려있는 이동기임


위에 설명한 EX승룡은 게이지를 1칸 소모한다곤 한디


이 아수라섬공은 게이지를 소모하지도않음


그냥 이동기니까 그닥 개사기는 아니지않나 싶을수 있겠지만


철권은 이 기술에 대한 대응 상황을 섬세하게 안만들었기 때문에 여러 방면에서 문제가 많았다


가령 스티브가 공참손을 고우키에게 가드시켜놓고 이득잡고 더티랑 스매시 이지를 건다고 치면


고우키는 이걸 뒤아수라로 낭낭하게 다 빠져나갈수가 있었음


그리고 이 기술은 앞아수라를 할 시 상대를 통과해서 넘어간다는 성질이 있었어서


벽콤 당하고 낙법 상황에서 이지걸려야 할때 앞아수라해서 자리바뀌고 그러는 상황도 종종 나왔음








18. 다음은 고우키의 레이지아츠인 순옥살임


가드불능인 이동잡기 기술로 잡기라고 해도 앉아도 맞기 때문에


이거를 피하는 방법은 발동을 보자마자 레버를 뒤 위 대각선으로 올려서 백점프를 해 순옥살을 피하고 그 후딜을 치는식으로만 대응해야했는데


고우키 순옥살은 이렇게 피해도 후딜이 적어서 다른 레이지아츠들과 다르게 띄울수가 없었다 대점프 착지 킥 정도가 전부였음


끽해야 대미지가 25정도? 철7 초기 레이지 돌입 체력이 56이었다고 하니까 저 대점프킥을 멕여도 확정으로 못죽이는 상황이 많았다는것


다만 고우키는 순옥살에 점프 강발로 풀콤을 낼 수 있으니까 고우키한테는 이렇게 쓰면안됨








19. 또 이놈의 순옥살은 문제가 벽콤으로 쓰면 순옥살이 콤보로 들어가는 루트가 있었다는것이었는데


게이지를 2개나 써야하고 난이도도 상당히 있지만 일단 벽에 붙이기만 했다면


강손 승룡권 세이빙캔슬 대쉬 강손 승룡권 세이빙캔슬 대쉬 앉아짠손따닥 순옥살이 들어갔고 이때 대미지가 진짜 개쳐돌았음


실제로 이건 본토 고우키 장인들도 한참을 몰랐다가 개발된 루트였다고함








20. 그리고 이 초기 순옥살은 이상하게도


'고우키가 기모으기를 하고 순옥살을 쓰면 상대가 점프가 안되는 버그'가 있었어서


벽에서 강벽꽝 - 벽돌리기 - 콤보끊고 기모으기 - 순옥살 하면 상대가 낙법하고나서 점프를 못해 가불순옥살을 쳐맞는 패턴같은것도 있었다고함


물론 이후 수정됐지만 이거 없어도 고우키는 벽돌리고 스크류 점프 약발로 역가드히트 다시 벽으로 몰아서 재벽꽝 이런루트도 나와서 그닥 의미는 없었다고 한다








21. 66rk 흔히들 고우키 우종이라고들 불렀던 기술


엄청난 리치로 저 멀리에서 찍어버리는 중단 기술인데 초기 고우키는 이거 가드시 +2였고


벽콤으로 66rk찍고 강승룡권이 확정이었음


이후 너프로 가드시 +-0이 됐고 벽콤으로도 연결되지 않게 됐지만 카운터시 바운드되어 떠서 콤보가 된다는 의문의 버프를 받기도했다








22. 다음은 작열파동권인데 이건 다른게 없고 딱 하나가 문제였음


바로 '작열파동권을 가드하는중에는 무조건 서서 가드 모션만 나온다'였는데


그럼 어떻게한다? 작열파동권을 중거리에서 쏘고 세이빙캔슬 대쉬로 달려가서 작열파동권 가드중인 상대한테 앉중발이 가불이됨


이걸로 재수없으면 '벽 등진 상대한테 작열파동 세이빙캔슬 대쉬로 달려감 -> 작열파동 가드중인 상대를 앉중발로 쿡 찌름 -> 앉중발 히트경직에 작열파동이 연속히트하고 벽꽝' 이런것도 됐다고함


이거는 철7 끝까지 패치가 안됐대








23. 다음 기술은 양손으로 발동하는 상단 파크기술 세이빙어택


이 기술은 버튼 홀드로 차지가 가능했으며 차지중 앞대쉬나 뒤대쉬로 캔슬이 됐는데 이를 세이빙캔슬이라고 했다


캔슬이 되는건 좋은데 캔슬이 언제 어느 구간에서도 되는게 좀 문제여서 이걸 차지하고 있다고 해서 그순간 캐치한다거나 하는건 불가능에 가까웠음


그리고 이 기술을 차지중 히트하거나 카운터히트를 하면 풀기불가 선상태 스턴에 걸리게 되는데 이걸로 시동 콤보를 맞을시 콤동에서나 볼거같은 대미지로 쳐맞았기에 악명이 높았음


여담으로 스파4에선 이 세이빙 중에 아머가 1발밖에 안됐지만 철권에선 아머 지속중엔 몇대라도 받아낼 수 있었다고 한다(제한없음)







24. 다음은 앉아 2rp 흔히들 오른짠손이라고 말하던 그기술


발생 12프레임, 가드시 -4치만 캔슬가능, 히트&카운터시 +7F의 스펙이었으며


위에서 설명했던것과 더불어 캔슬이 되기 때문에 또 문제가 됐던 기술임


맞으면 파동권 세이빙캔슬 대쉬 짠손 파동권 세이빙캔슬... 일명 짠파짠파의 시작이라 고대미지 루트 콤보 시동기이기도했고


가드되도 그냥 파동권 세이빙캔슬 대쉬하면 이득이라 모두 저걸 원거리에서 붕붕 휘두르면서 파동권 주입을 하고 다녔다


전체기술 동작이 32F밖에 안되서 헛친거 캐치하기도 좆같이 어려웠던 기술 


이후 하도 주입지랄이 심해서 헛쳤을때 경직을 존나 늘렸다곤 하지만...


그래도 12F 중하단 확정반격으로 절명이 가능했다는 점에선 철7 끝날때까지 존나 해먹었던 기술임엔 변함없다








25. 이건 특정 기술이라기보다


고우키는 이상하게도 잽이나 앉아짠손(2lp) 등이 일반 캐릭들보다 전체동작프레임, 헛쳤을때 후딜 등이 조금씩 적었다고 함


재밌는건 고우키만 그런게 아니고 기스랑 엘리자도 그랬다고함


아마 2D캐릭터들은 의도적으로 스펙을 그렇게 한 듯? 그래서 콤보중 대쉬잽 대쉬잽 이런것도 잘됐어서 벽을 존나 잘몰았지








26. 이것도 기술 얘기는 아닌데 초기 고우키는 기게이지 수급률도 지금보다 높았어서


만약 너가 기게이지 0.6정도의 고우키한테 원콤보를 맞고 벽에 날아가 벽콤까지 맞았다면 이때 딱 게이지가 1칸이 찰 정도였음


이후 낙법 후 이지선다에서 잘못찍었다면 앉중발세이빙캔슬같은거 맞고 벽꽝 - 벽돌리기해서 콤보까지 맞고 사망이 거의 확정


이 벽돌리기 후 벽콤도 0.5게이지정도가 찼기 때문에 다음 라운드에서도 거의 똑같은 상황이 반복








27. 당시 신전맵 유리 하면 데빌진이나 킹, 아머킹 정도를 꼽을수 있었는데


근데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초기 고우키는 여기서 점강발시동으로 2게이지 절명루트가 있어서 나름 고우키도 신전맵에서 꺼드럭거릴수있었음


신전맵 벽에서 상대를 바닥에 찍으면 상대가 엎어진채로 플로우브레이크가 일어나는데,


고우키는 여기서 상대를 바닥에 또 찍고 앉중발 약승룡으로 퍼올려서 상대를 도로 벽에 붙이는게 가능했기때문


위에서 설명했던 공참각 벽콤같은 원리로 이것도 이후 너프로 안되게 바뀌긴함








28. 이건 초기에 있었던 사소한 버그같은건데


초기에 녹티스 레아는 레아가 상대를 킬각내기 충분한 대미지에 맞췄다면


난무 후 '코레데... 오와리다!!!'하고 베는 마지막 1타가 9999뎀이 들어가는 기믹이 있었음


(이건 대미지 표기 이펙트를 켜면 확인이 가능했는데, 상대가 안죽었을때 마지막 베기에 13뜨던게 상대가 죽을 피에서는 마지막 베기가 9999로 표기됨)


근데 고우키는 이때당시 '본인의 체력과 상관없이' 맞은 대미지를 그대로 기게이지로 변환하는 방식이었기때문에


고우키가 녹티스 레아를 맞고 죽었다면 기게이지가 9999만큼 찼다.. 다시말해 무조건 풀게이지가 됐다


이후 고우키 사망 이후의 대미지는 기게이지에 반영하지 않게 바뀌었는데 이 사항은 패치노트 어디에서도 올라오지 않은 잠수함패치였다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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