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가수 겸 배우 혜리가 비키니 자태를 공개하며 '뼈말라' 아이콘에서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변신했다. 하지만 그의 몸매를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서 다양한 의견이 쏟아지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혜리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쿠알라룸푸르의 한 호텔 수영장에서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 속 혜리는 파란색 도트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물속에서 나오는 모습을 재치 있게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과거 혹독한 다이어트로 '뼈말라 아이콘'이라 불렸던 그는 이번 영상에서 탄탄한 복근과 건강미가 넘치는 몸매를 과시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자연스러운 웃음과 여유로운 태도는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를 더했다. 이에 팬들은 "지금이 훨씬 보기 좋다", "건강미 넘치는 모습이 보기 좋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예전보다 살이 붙은 것 같다"는 의견도 나오면서 혜리의 비키니 자태를 두고 누리꾼들의 반응이 분분하게 엇갈리고 있다. 더 이상 '뼈말라' 몸매를 고집하지 않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택한 혜리의 변화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혜리는 현재 드라마, 예능은 물론 개인 채널을 통해서도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