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연기 잘하는 줄 알았는데 의외로 실망스러운 배우는? 운영자 19/02/18 - -
공지 썬문 大 백과사전 2.1 [28] 무우우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05 38016 58
공지 ORAS 大 백과사전 [103] 무우우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16 243080 359
공지 포켓몬스터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35/1] 운영자 13/10/01 185128 365
5841142 번치코도 개씹적폐지ㅋㅋㅋㅋㅋ Adl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4 0
5841141 메리프임 메리프(121.139) 02/19 11 1
5841140 캥카 너프전 명랑 이판딜 [1] 캐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6 0
5841139 로토무 도감.jpg ㅇㅇ(110.70) 02/19 12 0
5841138 위력 80 명중100 풀죽음 30 에스페어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0 0
5841137 애초에 지금 캥카 전략적으로 쓰려면 충분히 좋음ㅋㅋㅋㅋㅋ Adl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6 0
5841136 하다못해 이정도 너프는해야함 [2] KaL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26 0
5841135 파이어로 잘없어졌다고 말하는 사람들중에 [1] Eunola(121.139) 02/19 19 0
5841134 캥카는 너프 잘된편임 메리프리스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4 0
5841133 씹트기술 언제삭제됨 [1] Eunola(121.139) 02/19 17 0
5841132 ??? : 쓰담쓰담 [1] 千夏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4 0
5841131 팩트)캥카는 지금도 쌔다ㅋㅋㅋㅋ [1] Adl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8 0
5841130 7세대 캥카 너프는 진심 너무했음.. [4] ㅇㅇ(211.36) 02/19 46 1
5841129 제트는 진짜 없앴으면 8세대언제나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9 0
5841128 파이어로는 밸런스상의 문제보다 [1] 캐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23 0
5841127 ???왜 삭제됨 Eunola(121.139) 02/19 7 0
5841126 걍루비사파이어랑 에메랄드똑같네 릅신스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9 0
5841124 페도페도코체 [1] Eunola(121.139) 02/19 6 0
5841123 질풍날개 우선도 0.5로 했으면 괜찮았다ㅋㅋㅋㅋ Adl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1 0
5841122 카푸시리즈들 필드없으면 화력좀애매할거같긴한데 [2] waagh!!(211.49) 02/19 17 0
5841121 메진이 좆병신인이유 망가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0 0
5841120 메메타는 기술폭도 기술폭인데 KaL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9 0
5841118 슬리퍼랑 엮는이유 [1] waagh!!(211.49) 02/19 15 0
5841117 일단파이어로는너프안해도괜찮았을것같은데 [2] 바다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23 0
5841116 8세대에서 버려질것 ㅋㅋㅋㅋㅋ Adl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2 0
5841115 메메타는 아헤를 너프시키고 KaL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3 0
5841114 포켓몬에서 제일 급한 패치 ㅇㅇ(211.179) 02/19 18 0
5841113 겜프릭새끼들 600족메진 종족값 깍아도ㅋㅋㅋㅋㅋ Adl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7 0
5841112 엑와때는 대부분의 메가스톤은 엔딩 후 입수 가능이고 [1] 아쿠아제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21 0
5841111 사실 지금 말하는거 다 이거 말하는거. ㅇㅇ(180.70) 02/19 22 0
5841110 나 리피아 그려죠라 냥옹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9 0
5841109 Z기술못잃어메가진화못잃어 [3] 만나자마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24 0
5841108 메만다 메메타 이런 새끼들은 종족값 50씩 잘라내야 맞음 메리프리스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9 0
5841107 메진능력치100상승고정도좀문젠데 바다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9 0
5841106 7세대 보면 메진은 스토리 영향도 안주는데 에스페어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6 0
5841105 그냥 새로운 메진내놓으면되는데 KaL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3 0
5841104 이게 다 5세대 파워 인플레 때문 ㅇㅇ(180.70) 02/19 10 0
5841103 600족 메진새끼들 종족값 30은 빼야함ㅋㅋㅋㅋㅋ Adl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3 0
5841102 블화2 명작이긴한데 만드는 김에 스토리 조금만 마무리 잘해주지 아쿠아제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22 0
5841101 솔직히 Z는 놔두고 메진은 마이너포케만 주는게 맞음 [1] DE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22 0
5841100 메진 z 카푸 다 없애면 됨 ㅇㅇ ㅇㅇ(180.70) 02/19 9 0
5841099 메진하고 z없애면 생기는 일 [3] 메리프리스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35 0
5841098 사실 메가무우마직없어서그럼 KaL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8 0
5841097 메진 없어지는건 좀 [1] 에스페어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9 0
5841096 겨드랑이는 제2의 망코다 ㅇㅇ(121.151) 02/19 15 0
5841095 누가대신담배좀사와줬으면 [1] 송Y여름(175.195) 02/19 10 0
5841094 필드 특성 만든 새끼가 좆병신인게 ㅇㅇ(180.70) 02/19 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