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연기 잘하는 줄 알았는데 의외로 실망스러운 배우는? 운영자 19/02/18 - -
AD 교보증권해선신규계좌 $2.99 항셍불패 운영자 19/02/03 - -
공지 ■■■■ 2011 간호학갤러리 통합공지 Ver.1.0 (필독!)■■■■ [39] RN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1/31 41318 36
공지 간호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5] 운영자 08/02/27 22859 9
141641 남간준비중인데 빨리 탈임상 준비하는게 좋나요? [4] 집요정꿀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31 0
141640 간호학과 부심 좆같노 [1] SN♥(175.223) 02/19 42 0
141639 1학년때 토익학원 다니는 애들많음? [3] ㅇㅇ(223.38) 02/19 37 0
141638 보건직, 간호직 공무원 어때? [1] ㅇㅇ(121.186) 02/19 24 0
141637 직원복지는 급여의 일환이지 호상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6 0
141636 보건쪽은 간호빼고는별로임?? [2] ㅇㅇ(202.175) 02/19 38 0
141635 얘두라 보건교사 꼭해 족목이(223.62) 02/19 64 0
141634 재수해서 아주대 간호왔는데 [5] 루루(116.127) 02/19 104 0
141633 간호사님들 의사인성쓰레기비율 [3] ㅇㅇ(14.39) 02/18 75 0
141632 개금백이 어떻길래 무조건 걸러라고 하시는건가요? [3] ㅇㅇ(223.39) 02/18 53 0
141631 대병 내시경 3년찬데.. 붕붕쓰(118.35) 02/18 50 0
141630 부산병원 순위좀 [6] ㅇㅇ(106.255) 02/18 69 0
141629 자해흉터있으면 간호사못함? [2] ㅇㅇ(112.170) 02/18 63 0
141628 님들 해백이 그렇게 별롭니까? [7] ㅇㅇ(223.39) 02/18 79 0
141627 12월에 간호과 갈수있냐 물엇는데 [3] ㅇㅇ(116.38) 02/18 114 0
141626 [플라자어학원] 영어강사 양성 프로그램 [3] dd(175.196) 02/18 37 0
141625 동아대간혼데 해백 가려면 스펙어느정도 되야하나여? [12] ㅇㅇ(121.124) 02/18 142 0
141624 여기 보험심사간호사는 없나? [1] ㅇㅇ(223.39) 02/18 47 0
141623 나이지긋한 보건소직원이 혈관잘잡는거같음 [1] ㅇㅇ(223.39) 02/18 70 0
141622 나이26살에 대학가는거어떻게생각해....?? [9] ㅇㅇ(182.239) 02/18 168 0
141621 간붕이들아 25살 입학하는 남자인데 희망있냐? [9] ㅇㅇ(175.223) 02/18 172 0
141620 와 씹 .. 복학 2주도 안 남았네 [1] ㅇㅇ(58.143) 02/18 72 0
141619 합격했드앙 [6] ㅇㅇ(211.36) 02/18 142 0
141618 움 지잡이라도 다 잘할수있어요 ㅎㅎ [3] 족목이(222.99) 02/18 109 0
141617 병신들이 왜 또 아귀다툼해 [3] ㅇㅇ(110.70) 02/18 54 0
141616 왤케 찐따 난신적자가 많냐 [1] ㅇㅇ(39.7) 02/18 61 0
141613 간호사나 간호학과애들 다리벌리고싶다 [2] ㅇㅇ(175.223) 02/18 95 0
141612 자대유vs자대무 대학 차이 [48] ㅇㅇ(59.24) 02/18 317 4
141611 대병 간호사들 ㄹㅇ 인성빻은건 맞는 말인듯 [7] ㅇㅇ(211.177) 02/18 121 0
141610 자해흉터있음 간호사못함? [10] ㅇㅇ(112.170) 02/18 118 0
141609 연봉 4000에 만2년 근무했으면 얼마모아야 정상임? [3] ㅇㅇ(221.140) 02/18 131 0
141608 좆같은 미용사년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86 0
141607 남자간호사들 욱하는거 개심함 [10] ㅇㅇ(221.140) 02/18 165 2
141606 왤케 찐따새끼들이 많냐 [2] ㅇㅇ(111.118) 02/18 76 0
141604 갑자기 존나 궁금한데 서여간이 그렇게 높아??? [11] 180.69(39.118) 02/18 142 0
141603 왜 간호사들은 영어를 섞어씀? [5] ㅂㅂ(58.142) 02/18 137 0
141602 간호사라서 정말 다행이야 [3] 족목이(223.38) 02/18 132 0
141601 전문간호대는 아무나 들어가더라 [1] 윾튜브(14.55) 02/18 102 1
141600 새학교로 전보가는데 무서워ㅠㅠ [2] 족목이(223.38) 02/18 80 0
141599 K 찐따티 좃나나네.. [2] ㄱㅎㅇ(223.62) 02/18 66 0
141598 충북대 일반과vs서여간 [26] 메시기모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164 0
141597 병신새끼들 오늘도 너희보면서 우월감 충족하고간다 [1] ㅇㅇ(223.38) 02/18 62 0
141596 난 ICU ER안가길 잘한듯 [3] ㅇㅇ(220.121) 02/18 101 0
141595 제일 돈 많이 주는 부서가 어딥니까? [5] ㅇㅇ(121.124) 02/18 97 0
141594 토익학원에서 대학 시간표 가져오라는대 [2] ㅇㅇ(223.38) 02/18 84 0
141593 동남보건대 간호 군기 어떤가요 [1] Nurse1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90 1
141592 간호학과가려고 열공중~~77! [16] 몽쉘통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250 1
141591 간호사는 그래도 실적 내야하는 부담 없어서 다행이야 [5] ㅇㅇ(61.105) 02/17 15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