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글자막] 브라더후드 (Brotherhood) S01E01 파일럿

하나다코(222.118) 2018.10.19 23:57:04
조회 7705 추천 14 댓글 6
														


viewimage.php?id=2b82d434e4df39&no=24b0d769e1d32ca73fef8ffa11d028315c84533e57befc18091f00283ee4ec16f21cf4beb1a6eecc4c496c60378c13a34fe089d2825457a3b7c2a0732f050e0d8923


viewimage.php?id=2b82d434e4df39&no=24b0d769e1d32ca73fef8ffa11d028315c84533e57befc18091f00283ee4ec16f21cf4beb1a6eecc4c496c60378c13a34fe089d282540bf9e29fa8772f5c0e0d1d57


브라더후드 (Brotherhood) S01E01 Mark 8:36 1080p.BluRay.x264-SHORTBREHD 한글자막

Mark 8:36 마가복음 8:36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2006년 쇼타임(Showtime)방송국에서 제작한 드라마입니다. 미국 북동부 로드아일랜드를 배경으로 주도

프로비덴스 아일랜드 이민자 밀집 지역구 의회 정치인 톰 캐피(제이슨 클락)

그의 형이자 연방검찰에서 주시하고 있는 범죄자 마이클 캐피(제이슨 아이삭)를 중심으로 드라마가 전개 됩니다.

드라마의 장르는 크게 가족드라마+스릴러가 믹스 된 형태이며 각 각 음과 양의 경계에 있는 두 형제의

가족중심 갈등과 프로비덴스의 부패한 노조들과 정치구조, 아이리쉬 갱 리더인 프레디 콕스의 인물들이 재미를 더합니다.



2006년 기점으로 엄청난 성공을 거두며 종영을 한

소프라노스의 시청자를 겨냥해 제작된 흔적들이 보이는데 백인이민자, 가족, 범죄, 사회정치를 풍자하며

소프라노스를 스케치한 부분들이 곳곳에 발견 되며 방영 당시 소프라노스 처럼

엄청난 주목은 못 받았지만, 소수 마니아들의 호평을 받은 드라마 같습니다.


2008년 위즈,덱스터 시리즈의 성공으로 만족을 거둔 쇼타임은

시즌3을 마지막으로 저조한 시청률의 브라더후드를 종영 시켰습니다.

또 왠만한 검색엔진에 드라마 정보를 검색해도 나오지 않을 만큼

정보가 없어서 조금 길게 드라마 설명을 했습니다.

부족한 자막이지만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매회 에피소드 제목이 성경 구절로 되어있습니다.


IMDB 드라마 정보: https://www.imdb.com/title/tt0457229/?ref_=ttep_ep_tt

브라더후드 리뷰한 블로그 1:http://ama00ame.egloos.com/2486702

브라더후드 리뷰한 블로그 2:https://blog.naver.com/dahminj/50053601178


댓글에 주소 달아놨어요

본문에 주소 붙여넣기 하면 특정사이트(시네xx)

주소가 매크로처럼 자동 변경되는 듯 하네요


추천 비추천

14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운전대만 잡으면 다른 사람이 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4/15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71]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35993 613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1]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41337 49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8]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60789 853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05] 운영자 05.01.14 148295 54
1314867 디플 결제했다ㅋㅋ 쇼군 오늘부터보면 화욜 10화딱이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3 15 0
1314866 디플 볼꺼 뭐이리 없는거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1 8 0
1314865 형들 쇼군 비슷한 드라마 있을까? [1] 기미갤러(121.181) 01:17 20 0
1314864 왕겜 이그리트 죽는 장면 슬퍼야 하는거 아니냐 ㅇㅇ(146.70) 00:49 15 0
1314863 왕겜 어디서부터 제작진피셜로 만든거임 기미갤러(123.213) 00:14 14 0
1314861 폴아웃 아포칼립스물임? 기미갤러(211.36) 00:12 10 0
1314794 호평 쏟아진 폴아웃 드라마, 시즌 2 나온다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9 48 1
1314860 폴아웃 흑인 나올때 나다 몰입감 떨어지네 ㅋㅋ(121.162) 04.20 24 0
1314859 이중에서 볼 미드 추천좀 [3] ㅇㅇ(221.143) 04.20 45 0
1314858 예전의 미드 전성기 시절 이후 처음으로 볼만한 미드 쏟아지는 시기 아니냐 기미갤러(175.125) 04.20 39 0
1314857 브배 다 봤다 ㅇㅇ [5] ㅇㅇ(221.143) 04.20 39 0
1314856 2000년대드라마인데 제목 기억나는사람 급함 [4] ㅁㄷㅁ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0 50 0
1314855 옛날 명작급은 아니더라도 시대극,역사물 추천좀 [6] ㅇㅇ(182.224) 04.20 53 0
1314854 나도 혼자 뭐보고잇당 기미갤러(59.2) 04.20 20 0
1314853 난 희한하게 남들 노잼이라는 시즌도 재밌네(ex왕겜 시즌8) ㅇㅇ(220.120) 04.20 34 1
1314852 레인디어 좆같이 재밌네 ㅋㅋㅋ [5] 기미갤러(58.233) 04.20 130 0
1314851 워킹데드원후리브즈 보는데 뭔 소리하는지 진짜하나도 모르겠음 기미갤러(49.167) 04.20 34 0
1314850 오컬트 장르인데 친구들이 빙의 해서 노는 거 그거 뭐지? 기미갤러(218.155) 04.20 19 0
1314849 폴아웃 여주가 이쁘다고? [5] ㅇㅇ(121.138) 04.20 150 3
1314848 아마존 프라임 폴아웃 한글자막 없냐?? [4] 뽀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0 65 0
1314847 넷플에서 이거봐라 [2] ㅇㅇ(125.132) 04.20 93 0
1314846 요즘 재밋는 미드좀 알려줘봐봐 [4] 기미갤러(1.237) 04.20 80 0
1314845 폴아웃 흑인 남주 덴젤워싱턴 AI 로 젊게만든거임? [2] 기미갤러(211.250) 04.20 52 0
1314844 빌리언스 재밌냐?? [6] 기미갤러(211.207) 04.20 63 0
1314843 폴아웃 엄마는 왜 그렇게한거노?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0 65 0
1314842 흑인들 리액션 영상 다 차단하고 싶다 [5] ㅇㅇ(125.132) 04.20 68 0
1314841 미드 재밌는 게 없다 [5] 기미갤러(211.207) 04.20 77 0
1314840 솔까 좆노잼 미드시대에 폴아웃 재밌다 [3] Laur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0 125 0
1314839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4 18화 보는중인데 개씨발 [1] ㅇㅇ(106.102) 04.20 55 0
1314838 더쿠 아이디 잇는데 정지당함 분탕쳐서 CHVRCH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0 43 0
1314835 넷플갤은 배우 빠는 아주머니들 배까고 드러누워서 [2] CHVRCH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0 52 0
1314834 구 기미갤러로서 반일감정으로 쇼군을 까내리는 [6] ㅇㅇ(218.150) 04.20 72 3
1314831 아니 레인디어 딱봐도 영화 미저리 같구만 [2] ㅇㅇ(117.20) 04.20 54 0
1314830 중국의 문화대혁명과 한국의 페미니즘운동은 닮음 기미갤러(221.148) 04.20 35 2
1314829 한국 드라마는 왜케 감정 과잉씬이 많음? [4] ㅇㅇ(211.241) 04.20 88 4
1314828 폴아웃 여주도 ㅈ같이 생겼음 [10] 기미갤러(220.95) 04.20 158 6
1314827 뚱녀 ㅇㅇ(110.70) 04.20 27 0
1314826 레인디어 재밋냐 [4] ㅇㅇ(110.70) 04.20 110 0
1314825 레인디어 니네가 남주 상황이면 기미갤러(223.39) 04.20 48 0
1314824 진격의거인 이제야 보는데 재밌네 ㅇㅇ(218.155) 04.20 42 0
1314823 레인디어 ㅈㄴ 무서움 ㅋㅋㅋㅋ ㅇㅇ(211.234) 04.20 81 0
1314822 영미권 국가 마약 인식 ㄷㄷㄷ [2] 기미갤러(106.248) 04.20 97 0
1314820 커뮤니티 피어스 배우는 괜히 나온듯 기미갤러(111.91) 04.20 23 0
1314818 폴아웃 깜둥이 정복자 캉인줄 알았네 ㅋㅋㅋ [2] 기미갤러(125.182) 04.20 64 0
1314817 폴아웃 근래에 본 미드 중에 제일 슈퍼fun이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0 106 2
1314816 풀아웃 다 좋은데 개씨발 앰흑 개좃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기미갤러(1.235) 04.20 63 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