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자 2005-01-14 15:14:54
조회 129856 추천 42 댓글 110


안녕하세요. 디시인사이드 운영자입니다.



기타 미국 드라마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비방, 욕설, 음란물 등록 시 삭제 및 차단 조치가 되고 민, 형사상의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갤러리 상단의 갤러리 이용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저작권이 있는 영상을 불법으로 (버스, 빅파이) 게재 시 삭제 및 차단 조치 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자막공지 관련사항
현재 미국드라마갤(이하 미드갤)에서 자막공지로 인해 새로 올라오는 게시물들의 노출빈도가 많이 낮은 상황입니다. 물론 자막도 중요한 미드갤의 자료이지만, 계속해서 올라오는 갤러분들의 게시글들이 자막으로 인해 계속 미뤄질수는 없습니다.


앞으로는 공지등록 신청하시는 게시물중에
1.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2. 시리즈 자막중 가장 최근 시즌의 에피소드 위주로 올려드리고, 반드시 [한글자막][한영자막]의 머리글을 달아주시는 게시물로 한정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하 예전 시즌의 드라마 혹은 중복되는것들은 검색으로 찾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서브갤러리로 있는 CSI과학수사대/그레이 아나토미/24/로스트/위기의 주부들/ 프리즌 브레이크/히어로즈/하우스 갤러리에 해당되는 자막은 이동조치 할것입니다. 각 서브갤러리의 미드 또한 많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추천 비추천

42

고정닉 0

9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50]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93583 601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28]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08315 482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26625 839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29856 42
1138899 스포) 베콜사 시즌4 마지막 사울 행보 이해되는게 aa(121.190) 11/21 10 0
1138898 스포) 나르코스 멕시코 DFS 국장 호텔에서 ㅇㅇ(14.40) 11/21 17 0
1138897 넷플릭스 '레인' 1화 발암걸려서 보다 껐다 시발 dddddd(175.118) 11/21 25 0
1138895 베콜사 킴 죽는단 설 ㄹㅇ이냐? [1] ㅇㅇ(183.91) 11/21 28 0
1138894 하오카 6 시발 ㅋㅋ 아 이게 하오카의 끝이야? ㅇㅇ(110.70) 11/21 25 0
1138893 dea는 그냥 파블로에스코바르 암살하지 왜 안하냐 [1] ㅇㅇ(61.80) 11/21 45 0
1138892 진짜 몰입감 씹오지는 넷플 미드없냐 [4] 오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97 0
1138891 나르코스멕시코 파블로에스코바르 실망임 우쿨렐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50 0
1138890 바이킹스 vs 라스트킹덤 정주행후 비교 후기 [5] ㅇㅇ(119.207) 11/21 56 2
1138889 미드 멀티태스킹하는 사람 있음?? [1] 세미나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40 0
1138888 와 밴쉬 레베카 미모 실화? [1] 괴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50 0
1138887 근데 나만 파블로에스코바르보다 칼리신사들이 더 좋냐? [1] 우쿨렐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46 0
1138886 나르코스 멕시코 5화까지 봤다. 후기 [1] 우쿨렐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85 0
1138885 아무리 그래도 나르코스는 파블로만큼 포스있는 애 못나오지 ㅋㅋ [1] ㅇㅇ(1.229) 11/21 37 0
1138884 좀비 이제 말도하는데 웜 바디스 영화 같은 이야기 나오지 말란 법도 없지 ㅇㅇ(218.50) 11/21 20 0
1138883 콜롬비아는 시즌마다 정의로운새끼 등장하는데 [1] ㅇㅇ(211.218) 11/21 51 0
1138882 나르코스 멕시코는 시즌2부터가 시작일듯 [2] ㅇㅇ(1.243) 11/21 59 0
1138881 하아 노무현식 운지! 나르코스 꿀잼이노 이기야 ㅇㅇㅇㅇ(211.109) 11/21 14 0
1138880 나르코스 멕시코가 기대보다는 못한데 그래도 칼리 카르텔 [2] excepti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47 0
1138879 멕시코가 콜롬비아보다 더 막장이네 십ㅋㅋㅋㅋ ㅇㅇ(1.229) 11/21 41 0
1138878 나르코스 다음 시즌은 내년 언제 나오냐? jpopmania(125.138) 11/21 18 0
1138877 제발 부탁이야ㅠㅠ블랙리스트 시즌2, 3 줄거리랑 결말좀 ㅠㅠㅠ [4] 오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23 0
1138876 라파 여친 배우이름이 어케됨? [1] ㅇㅇ(119.200) 11/21 67 0
1138875 베콜사 시즌4 마이크손녀 배우 바뀜??? [3] 세미나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60 0
1138874 나르코스 키키 왜 죽이는거냐 이해가 안되네 [4] ㅇㅇ(1.229) 11/21 66 0
1138873 나르코스 메끼꼬 재밌네.. 하오카는 보다가 못보겠더라 [1] ㅇㅇ(119.200) 11/21 47 0
1138871 사울 다시 볼까 재밋냐?? [1] ㅇㅇㅇㅇ(211.109) 11/21 21 0
1138870 넷플 오늘 결제시작했는데 작품 추천좀ㄱㄱㄱ [6] 세미나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109 0
1138869 요즘넷플릭스 재밌는거머있음? [1] 라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53 0
1138868 그레이스 본새끼 없냐 (스포) [4] ㅇㅇ(175.223) 11/20 48 0
1138867 올리버퀸 엄마가 남편죽이는데 동조했던거아님? ㅇㅇ(121.140) 11/20 22 0
1138866 자막이 필요하긴 함? ㅇㅇ(211.178) 11/20 41 0
1138865 [한글자막] 타이탄즈 TITANS S01E06 [8] MM(175.119) 11/20 322 23
1138864 나르코스는 파블로 죽으니까 재미없는데 나만 그럼? [1] ㅇㅇ(122.43) 11/20 46 0
1138863 약스포) 보디가드는 앞부분에 모든걸 쏟아부은듯 [2] ㅇㅇ(221.150) 11/20 61 1
1138862 미드망했냐? 자막없어서 그런건가? hbo작품 마지막으로본게 [4] 부자대구시(122.38) 11/20 102 0
1138861 릭 앤 모티 같은 런타임 짧은 병맛 미드 추천점 [1] ㅇㅇ(221.150) 11/20 34 0
1138860 제시카 존스 시즌2에서 [2] dd(113.199) 11/20 58 0
1138859 덱스터 여동생이랑 와이프 왜케 다 이쁘냐 [3] %20ㅁㅁ(125.133) 11/20 77 0
1138858 뻘)회사에서 "저거 바보아냐"란 말 들었는데 이거ㅋㅋㅋㅋ [11] ㅇㅇ(175.223) 11/20 150 0
1138857 진지하게 the OA 정도면 명작 아니냐? [8] ㅇㅇ(59.1) 11/20 120 4
1138856 요즘 뭐 보냐? ㅇㅇ(211.178) 11/20 19 0
1138855 지금 데어데블 시즌2 보는데 [1] ㅇㅇ(125.179) 11/20 50 0
1138854 베터콜사울 시즌3 후반부 보는중 [2] ㅇㅇ(58.228) 11/20 40 0
1138853 추천해준거 거의봤는데 [8] ㅇㅇ(222.114) 11/20 103 0
1138852 넷플릭스 말고 [3] dd(211.36) 11/20 7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