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글자막] 브라더후드 (Brotherhood) S01E07

하나다코(222.118) 11-03 12:43:49
조회 2599 추천 13 댓글 5
							



다운로드 링크 댓글



추천 비추천

13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50]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93542 601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28]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08300 482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26600 839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29854 42
1138817 원 헌드레드 요즘은 볼만하냐? [4] ㅇㅇ(118.220) 11/20 14 0
1138816 (스포)나르코스 멕시코 물어볼거잇음 [1] ㅇㅇ(223.62) 11/20 17 0
1138815 피워데에 나오는 숏컷녀가 테이큰 리암니슨 딸이었네 ㅇㅇ(118.220) 11/20 25 1
1138814 메르세데스 시즌2는 어떤지? ㅇㅇ(211.178) 11/20 9 0
1138813 작품성으로는 역대미드 원탑 [2] ㅇㅇ(59.1) 11/20 49 0
1138812 퍼오인이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냐? 스릴러 추리 [2] oo(1.239) 11/20 17 0
1138811 형들 나르코스 멕시코편 본분들만 답변좀해주세요 질문 [3] ㅇㅇㅇㅇ(211.187) 11/20 32 0
1138810 이 두 동영상 중 어떤게 화질이 좋냐? [3] oo(1.239) 11/20 29 0
1138809 액티브엑스 절대 못없앰ㅋㅋ 적폐 그자체임ㅋㅋ [1] ㅇㅇ’(175.192) 11/20 38 2
1138808 나르코스 멕시코편만 봐도 괜찮아? [1] ㅂㅁ(121.154) 11/20 41 0
1138807 크마 다니엘헤니 왜케 아우라가 없니 ㅇㅇ(223.33) 11/20 25 0
1138806 헬조센 관공서 미개한 새끼들 엑티브액스 언제 없애냐? [7] (118.139) 11/20 50 1
1138805 너네 탑3 인생 미드 불어봐라 [7] 12(119.192) 11/20 86 0
1138804 브베는 언제부터 재밌어지는거야? 이제 시즌1 4화봤는데 [2] ㅇㅇ(218.157) 11/20 26 0
1138802 홍준표는 한국당으로 복귀할게 아니라 정의당으로 가야지 ㅇㅇ(27.115) 11/20 18 0
1138801 세계유일 HTTPS 제한국가 헬조선ㅋㅋㅋㅋㅋ [6] ㅇㅇ’(119.192) 11/20 99 5
1138799 아 마루마루에서 만화 보는게 내삶의 작은 낙이었는데 [8] ㅇㅇ(27.115) 11/20 98 0
1138798 배틀스타 갤러티카는 너무 질질끌었음 ㅇㅇ’(119.192) 11/20 33 0
1138797 skam 시즌2 누라랑 윌리엄 어케 되는지 아시는분 [1] DD(119.195) 11/20 15 0
1138796 플레시 시즌1 결말 진짜 개병신급이네 [1] ㅇㅇ(222.121) 11/20 30 0
1138795 데어데블 시즌 1 5화째 보고있는데 [2] ㅇㅇ(221.150) 11/20 48 0
1138794 보디 가드 다 봤는데 이거...(스포)마지막에 [2] ㅇㅇ(221.150) 11/20 57 1
1138793 루머3 다봤다 ㅇㅇ(223.62) 11/20 21 0
1138792 나르코스멕시코에 페냐도 나올수있었는데 아쉽다 [3] ㅇㅇ(211.218) 11/20 110 0
1138791 야 오빌 재밌다 신기하게 재밌다 의외로 너무 재밌었다 [3] ㅇㅇ(118.216) 11/20 52 0
1138790 코민스키 메소드 괜찮네 [2] 먀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30 0
1138789 왕겜 재밋는거 맞냐? [3] ㅇㅇㅇㅇ(211.109) 11/20 36 0
1138788 미드 보다보면 느끼는건데 [7] ㅇㅇㅇㅇ(211.109) 11/20 120 0
1138787 왕좌의 게임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는 곳 없음?? ㅇㅇ(119.201) 11/20 17 0
1138785 나르코스 보러 가즈아 넷플릭스 팟 하와맷(1.219) 11/20 39 0
1138782 마인드 헌터는 1화 넘기는게 너무 힘들다 [4] ㅇㅇ(58.229) 11/20 79 0
1138781 지금보니 나르코스시즌1때 기미갤 생각나네 ㅇㅇ(203.210) 11/20 59 0
1138780 엥 이거 완전 나르코스 김치버전 아니냐 ㅇㅇ(121.55) 11/20 76 0
1138779 높은성의 사나이 씨발 이세계물이었네 [1] ㅇㅇ(59.31) 11/20 118 0
1138778 힐하우스 엄마 질문 (스포) [3] ㅇㅇ(112.186) 11/20 65 0
1138777 살인자 만들기 실화임? [3] (121.178) 11/20 146 0
1138776 이사베야 홍진경 닮지 않았냐? [1] jpopmania(125.138) 11/20 75 0
1138775 캐슬록(캐슬락)봄 기미갤 수준에 어떨지 [1] ㅇㅇ(110.15) 11/20 63 1
1138774 이번 날코는 밑밥이고 담 시즌이 진짠가보네 ㅋㅋ ㅇㅇ(125.183) 11/20 44 0
1138773 나르코스 멕시코 주조연 사진 [3] ㅇㅇ(14.40) 11/20 259 1
1138772 덱스터 여동생 미모열일한다 ㅇㅇ(114.201) 11/20 41 0
1138771 브배 보는 중인데 스카일러보다 제시가 더 짜증남 ㅇㅇ(121.140) 11/20 33 0
1138770 브레이킹 배드가 왕겜 뛰어넘음? [6] ㅇㅇ(121.141) 11/20 159 0
1138769 나르코스 이사람 실제인물인지 아늠분.. [3] Se..(59.6) 11/20 113 0
1138768 영자막 찾기 쉬운사이트는 뭐있냐... [2] ㅇㅇ(58.127) 11/20 52 0
1138767 하우스 오브 카드, 톰 예이츠 질문좀할게 [1] ㅇㅇ(39.114) 11/20 4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